Skip to main content
눈 덮인 와이오밍주 농장과 그랜드 티턴의 풍경

와이오밍주의 겨울

역사적인 옛 서부의 웅장한 자연을 탐험해보세요.

그레이트 플레인스(Great Plains)가 장대한 로키산맥(Rocky Mountains)과 만나는 와이오밍주는 압도적인 자연을 자랑합니다. 와이오밍주 전역에서 온천, 아름다운 전망대, 세계적 수준의 스키 등 대자연을 만끽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주목할 만한 것은 19세기 대규모 서부 이주에서 와이오밍주의 역할과 그 시대에 동반된 옛 서부의 미학, 그리고 와이오밍주 전역에 걸쳐 이어지고 있는 카우보이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이 모든 것이 어우러진 와이오밍주에서 놓쳐서는 안 될 자연, 아름다움, 역사로 가득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와이오밍주 캐스퍼 국립 역사 트레일 자료관

캐스퍼

19세기 중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땅을 찾아 서부로 이주하면서 세워진 도시인 캐스퍼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캐스퍼산(Casper Mountain)과 노스플랫강(North Platte River) 사이에 자리한 아름다운 도시 캐스퍼포브스 매거진(Forbes Magazine)에서 서부 최고의 가족 친화적인 소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주변 지역에서는 낚시, 하이킹과 같은 다양한 자연 활동을 즐길 수 있고, 도시 내에서는 옛 서부 시대의 카우보이 유물을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와이오밍주 서모폴리스의 모뉴먼트 힐과 핫스프링스 주립공원

서모폴리스

다음으로 와이오밍주 핫스프링스 카운티(Hot Springs County)에 있는 도시인 서모폴리스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짐작하셨겠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온천입니다.

실제로 서모폴리스라는 이름은 ‘뜨거운 도시(Hot City)’라는 뜻의 그리스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서모폴리스는 ‘빅 스프링(The Big Spring)’으로 알려진 세계 최대 규모의 미네랄 온천을 자랑하며, 이 온천은 쇼쇼니(Shoshone) 원주민과 아라 파호(Arapaho) 부족 간에 맺은 협약 덕분에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서모폴리스의 또 하나 특별한 점은 공룡 화석이 발견된 지역이라는 것입니다. 이 화석들은 와이오밍 공룡 센터(Wyoming Dinosaur Cente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와이오밍주 잭슨의 눈 덮인 계곡의 불빛

잭슨

다양한 활동으로 꽉 찬 여행을 즐기려면 잭슨으로 떠나보세요.

이 여행지에는 대표적인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이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청정 호수, 웅장한 산, 300km가 넘는 트레일이 지난 세월 동안 이곳을 보호해 온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듯 자리해 있습니다. 여기에 잭슨홀(Jackson Hole)에 마련된 세계적 수준의 스키까지 더해지면, 어떤 여행이 펼쳐질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 지역의 방대한 야생동물군은 야생동물 국립 미술관(National Museum of Wildlife Art)부터 인근 국립 엘크 보호구역(National Elk Refuge)의 엘크 뿔이 장식된 잭슨 타운 스퀘어(Jackson Town Square)에 이르기까지 잭슨 전역에서 기리고 있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와이오밍주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겨울 폭포 감상

옐로스톤 국립공원

다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9,000km²가 넘는 규모를 자랑하며 경이로운 협곡, 울창한 숲, 힘차게 흐르는 강, 온천, 그리고 유명한 올드 페이스풀 간헐천(Old Faithful Geyser)과 같은 자연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화산 지대 위에 놓여 있답니다! 하이킹용 신발을 신고 공원 이곳저곳을 걸으며 곰, 늑대, 들소, 엘크, 영양 등 공원에 서식하는 동물들을 찾아보세요.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