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타주 남서쪽의 자이언 국립공원

유타주의 국립공원, 멋진 겨울철 모험, 그리고 무궁무진한 엔터테인먼트

유타주에서 숨겨진 모험 본능을 발견해보세요.

유타주의 국립공원과 활기찬 도시들을 방문하여, 놀라운 자연의 화려함 속에서 다시는 없을 모험을 경험하세요.

유타주 모압 북쪽의 아치스 국립공원

국립공원

유타주는 아치스, 브라이스 캐니언, 캐니언랜즈, 캐피톨 리프와 자이언의 5개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러한 공원 외에도 천연기념물과 레크리에이션 지역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방문객과 현지 주민들은 이곳을 가리켜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명소라고 말합니다.

아치스 국립공원(Arches National Park)은 아름다운 붉은 바위와 매력적인 사암층으로 구성된 296㎢의 낙원으로, 미국 내 최고의 국립공원입니다. 2,000개 이상의 아치가 밀집된 랜드스케이프 아치(Landscape Arch)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아치로, 죽기 전 꼭 가봐야 할 곳이기도 합니다.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배낭을 메고 더블 아치와 델리키드 아치 등 공원의 상징적인 명소로 하이킹을 떠나보세요. 공원의 아름다움을 만끽한 후, 아치 캠프장에 머물거나 느긋한 야외 특유의 분위기를 자랑하는 유타주 사막 마을인 모압(Moab)을 관광할 수도 있습니다.

야생 동물을 만나보고 싶다면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을 방문하세요. 고산 환경에서 조류부터 포유류와 파충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의 동물들이 삶의 터전으로 삼는 곳입니다. 자연 서식지에서 동물들이 사는 모습을 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캐니언랜즈 국립공원(Canyonlands National Park)은 모압의 서쪽에 있으며, 아치스 국립공원과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유타주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으로, 매우 다양한 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원을 흐르는 강들은 공원을 아일랜드 인 더 스카이(Island in the Sky), 니들즈(The Needles), 메이즈(The Maze), 그리고 강 자체의 4개 구역으로 나눕니다. 모든 지역에서 사막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지만, 각 지역에서는 서로 다른 관광과 모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피톨 리프 국립공원(Capitol Reef National Park)은 유타주 중남부에 있는 곳으로, 절벽, 협곡, 돔과 다리가 밀집되어 숨겨진 보물과도 같은 공원입니다. 캐피톨 리프에서는 화려한 색의 절벽, 숨겨진 아치와 깊은 협곡이 돋보입니다.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으로, 그 인기의 비결이 공원에 숨겨져 있습니다. 장엄한 경치에 푹 빠질 수 있는 하이킹에 도전하든, 폭포를 찾으며 말을 타고 좀 더 편안한 관광을 원하든, 자이언 국립공원이 선사하는 놀라움의 세계에 흠뻑 젖어보세요.

유타주의 메사 사이로 즐기는 급류 래프팅

야외 레크리에이션

스노보드를 즐기고 싶다면 유타주로 오세요. 11월 중순부터 4월까지가 시즌입니다. 특히 파크 시티는 완벽하게 닦여진 활주로와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산악 마을로 유명합니다. 산꼭대기에서 내리막길을 내려오며 하루를 보내고, 베르산테 하스 앤 바(Versante Hearth & Bar)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담백한 이탈리아 요리, 맛있는 와인과 현지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스릴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유타주의 수많은 강에서 래프팅을 즐기세요! 대부분의 유타주 강 래프팅 관광에서는 수동으로 노를 젓는 래프팅, 고활동 패들 래프팅, 개별 고무 카약 및 스탠드 업 패들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

엔터테인먼트와 활동

유타주를 방문할 때, 유타주의 예술성과 문화적 다양성을 축하하는 연례 축제와 지역 행사를 확인하세요. 주 전역에 걸쳐 각 도시에서는 고유한 식사 옵션, 숙박, 엔터테인먼트와 활동을 제공합니다.

유타주 북부에 위치한 도시에서는 스키장, 산악 모험과 고급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곡이 늘어선 산맥으로 인해 눈 깜짝할 사이에 자연에 접근할 수 있으며, 솔트레이크시티 국제 공항(SLC)으로부터 불과 몇 분 거리에서 활기찬 문화, 대도시의 편의 시설과 특색 있는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는 박물관, 미술관과 세계적 수준의 발레 공연 외에도 역사적인 건축물, 훌륭한 쇼핑가와 번화한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내 지역은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이곳에서의 모든 관광을 잊지 못하게 하는 곳입니다.

유타주 솔리튜드의 솔리튜드 마운틴 리조트에서 스키 타기

추천 목록

숙소

관광

  • 유타주의 국립공원을 탐험하고 훌륭한 경치에 푹 빠져보세요.
  • 파크 시티가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흥미진진한 설상 스포츠 활동을 즐기고, 산 아래에서 아프레 스키를 꼭 체험해보세요.
  • 솔트레이크시티 거리를 거닐며 맛있는 식사, 황홀한 쇼핑과 흥미로운 박물관을 만끽하세요.

먹거리와 마실 거리

  • R&R 바비큐(R&R Barbeque)는 유타주 최고의 바비큐 팀이 운영하는 곳으로, 수상 경력이 입증하는 맛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 유타주 프로보 내 커뮤널(Communal)은 최고 수준의 현지 및 지속 가능한 육류와 치즈를 제공합니다.
  • 휩테일 그릴(Whiptail Grill)은 개조된 주유소에서 멕시코식 칸티나를 제공하는 곳으로, 상상 속에서나 만나볼 법한 메인 요리와 디저트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