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 컨트리의 즐거움과 정신
소량 생산 버번의 달콤한 한 모금부터 말이 뛰어노는 켄터키주 말 사육지의 목초지까지, 이 여행은 미국의 진정한 정신을 맛볼 기회를 선사합니다. 소울풀한 블루그래스 음악, 따뜻한 남부 음식, 버번에 대한 더 깊은 이해로 가득한 7일간의 모험을 준비하세요. 미국의 이 특별한 정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은 직접 경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테네시주 내슈빌
미국의 음악 본고장 중 하나인 테네시주내슈빌에서 버번, 블루스, 말 사육지를 통해 모험을 시작하세요. 이곳에서 여러분은 도시 시내의 활기찬 술집과 거리 전체에서 현대적인 지역의 활기찬 소리와 블루그래스, 인디 록까지도 들을 수 있습니다. 신구 음악 팬이라면 행크 윌리엄스(Hank Williams), 돌리 파튼(Dolly Parton), 가스 브룩스(Garth Brooks)와 같은 컨트리 음악 전설들이 상징적인 무대를 장식한 그랜드 올 오프리(Grand Ole Opry)를 놓칠 수 없을 것입니다. 또는 라이먼 오디토리움(Ryman Auditorium)에서 '블루그래스의 탄생지'를 둘러보세요. 브로드웨이 거리 주변의 끝이 없는 경쾌한 바와 라이브 음악 공연장을 둘러보고 진짜 내슈빌 카우보이 부츠 한 켤레를 사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념품 쇼핑을 즐겨보세요!
숙박 시설:
● 뮤직 시티 센터(Music City Center)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더 조셉(The Joseph)에서 고급 호텔 편의 시설을 즐겨보세요.
●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호텔(2022 Traveler’s Choice Hotel)에 선정된 더 노엘, 내슈빌,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the Noelle, Nashville, A Tribute Portfolio Hotel)은 시내 중심부에서 고급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먹거리:
● 내슈빌의 가정식을 제대로 맛보려면 푸켓츠(Pucketts)로 가보세요. 1950년대에 식료품점으로 시작되어 이 지역에서 사랑받는 느긋한 분위기의 이 식당은 최고의 로우앤슬로우 바비큐와 남부식 사이드 디쉬를 제공합니다.
● 핫 치킨을 먹지 않는다면 내슈빌을 여행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주문할 수 있는 진정한 남부식 치킨 요리를 먹고 싶다면 해티 비스(Hattie B’s)를 방문하세요. 사이드 디쉬로 피멘토 마카로니와 치즈도 잊지 마세요!
볼거리:
● 내슈빌에서는 뮤지컬 박물관이 최고입니다. 조니 캐쉬 박물관(Johnny Cash Museum)을 둘러보고 조니 캐쉬의 기타 앞에서 셀카를 찍으세요! 그런 다음, 바로 위층의 상징적인 팻시 클라인 박물관(Patsy Cline Museum)으로 향하세요.
● 더 스테이션 인(The Station Inn)에서 세계 최고의 블루그래스를 들어보세요. 이 아늑한 장소는 선착순이니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 내슈빌의 진정한 '맛'을 보려면 넬슨스 그린브라이어 디스틸러리(Nelson’s Green Brier Distillery)를 둘러보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벨 미드 버번(Belle Meade Bourbon)을 놓치지 마세요.
켄터키주 루이빌
안장을 얹고 특별한 켄터키주루이빌에서 버번을 홀짝홀짝 마실 준비가 되셨나요? 미국 느낌이 가득한 이 도시는 국내산 종마와 번창하는 말 문화, 따뜻한 남부 음식과 현지의 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버번으로 유명합니다. 전설적인 켄터키 더비(Kentucky Derby)의 본고장인 처칠 다운스(Churchill Downs)에서 루이빌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근처 로레토에서 메이커스 마크(Maker’s Mark)를 만나보세요. 술병 입구를 직접 왁스에 담가볼 수도 있습니다. 야구팬들은 메이저리그 최고의 방망이가 만들어지는 루이빌 슬러거 박물관&공장(Louisville Slugger Museum & Factory)을 놓치지 마세요.
숙박 시설:
● 세련되고 중심지에 위치한 21C 뮤지엄 호텔 루이빌(21C Museum Hotel Louisville)을 선택하세요. 고급 레스토랑과 헬스장, 사우나, 증기 욕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이 호텔은 모든 것이 이벤트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 좀 더 진기한 것을 찾는 사람들은 루이빌 부르봉 인(Louisville Bourbon Inn)을 좋아할 것입니다. 루이빌 부르봉 인은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저택에서 매력적인 여관으로 변신했습니다.
먹거리:
● 1992년부터 벅스 레스토랑(Buck’s Restaurant)은 축하 행사와 라이브 피아니스트/가수 엔터테인먼트의 단골 장소였습니다. 대표 디저트인 모카 다쿠아즈를 놓치지 마세요.
● 색다른 곳을 찾으신다면 씨씨스 키친(CC's Kitchen)을 방문해 보세요. 푸짐한 남부식 브런치와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음식보다 큰 즐거움도 선사합니다.
볼거리:
● 내슈빌에서 루이빌까지 차를 타고 가다가 켄터키주 오언즈버러에 있는 오스카 게츠 위스키 역사 박물관(Oscar Getz Museum of Whiskey History)에 들러보세요.
● 켄터키 버번 트레일을 방문하고 메이커스 마크 증류소를 들러보세요. 가져온 병을 이들의 상징적인 레드 왁스에 담글 수도 있습니다!
● 처칠 다운스에서 말의 풍부한 역사에 대해 모두 알아보세요. 이곳에 있는 동안 켄터키 더비 박물관의 놀라운 쌍방향 전시물을 경험해 보세요.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차로 2시간이면 오하이오주신시내티, 줄여서 '신시'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번창하는 예술 문화, 훌륭한 음식, 다양한 음료를 경험할 것입니다. 잠시 버번 말고 다른 것을 찾는다면 신시내티에는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40개 이상의 양조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동안, 유명한 스카이라인 칠리(Skyline Chili), 세계적인 신시내티 동물원(Cincinnati Zoo), 이 도시를 진정 활기차게 만드는 150개 이상의 벽화를 놓치지 마세요.
숙박 시설:
● 신시내티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엄밀히 말하면 켄터키주의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호화로운 호텔 코빙턴 신시내티 리버프론트(Hotel Covington Cincinnati Riverfront)에 묵어보세요.
● 강변에서 멋진 숙박을 하시려면 Lytle Park Hotel, Autograph Collection(라이틀 파크 호텔,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방문하세요.
먹거리:
● 1855년에 설립된 핀들레이 시장(Findlay Market)은 미국 전체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이며, 점심 식사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 1949년부터 가족이 운영하는 스카이라인 칠리에서 신시내티의 진정한 맛을 느껴보세요. 비법 소스로 만들어진 칠리 요리의 맛을 놓치지 마세요. 치즈 코니(Cheese Coney)나 대표 메뉴인 '쓰리웨이(3-Way)'를 드셔보세요.
● 로맨틱하고 촛불이 켜진 저녁 식사를 찾는 사람들은 소토(Sotto)를 좋아할 것입니다. 시내 6번가(6th Street) 지하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와 홈메이드 파스타 요리를 매일 저녁 제공합니다.
볼거리:
● 뉴 리프 디스틸러리(New Riff Distillery)의 18미터 구리 스틸을 확인하고 어반 버번 증류주를 맛보세요.
● 리버뱅크 파크(Riverbank Park)를 산책하고, 강의 경치를 감상하세요.
● 시즌 중에 방문한다면, 홈 경기를 관람하시고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파크(Great American Ball Park)에서 신시내티 레즈(Cincinnati Reds)를 만나보세요. 경기장 안에서 팝콘 한 봉지, 칠리 핫도그 하나, 상쾌한 맥주를 먹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