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주 해안에서 즐기는 일생일대의 모험
매력적인 거리를 따라 걷다가 식당에 들어가 신선한 해산물부터 직접 양조한 맥주에 이르기까지 현지의 음식을 즐겨 보세요.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울창한 숲과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싸인 국립공원을 방문해보세요.
도시 탐방하기
포틀랜드 올드 포트(Old Port)의 자갈길을 따라 내려가 낚시 부두와 진기한 19세기 건축물을 감상하고 부티크 쇼핑을 즐겨 보세요. 올드 포트는 포틀랜드의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멋진 창입니다. 또한 환상적인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랍스터 롤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포틀랜드의 소규모 양조장을 둘러보세요. 여러 곳에서 무료 투어를 제공합니다. 쇼핑에 관심이 있는 여행객이라면 프리포트(Freeport)야말로 최고의 장소입니다. 카스코만(Casco Bay) 해안에 위치한 프리포트는 현지 가게들과 L.L. 빈(L.L.Bean) 플래그십 스토어 같은 아울렛으로 유명합니다. 4.8m 높이의 L.L. 빈 부트(L.L. Bean Boot) 앞에서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는 것도 잊지 마세요. 혼자서도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프리포트는 쇼핑 외에도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험심이 발동한다면 차를 타고 울프스 넥 주립공원(Wolfe’s Neck State Park)을 방문해보세요. 하이킹을 하거나, 피크닉을 즐기거나, 바위가 많은 메인주의 해변을 탐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메인주에 있는 동안 메인주의 항해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유서 깊은 등대를 꼭 방문해보세요. 배를 타거나 걸어서, 또는 차를 타고 등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방문하든 너블 등대(Nubble Lighthouse)와 포틀랜드 헤드 등대(Portland Head Lighthouse) 등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등대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
굴을 너무 좋아하거나 아직 한 번도 굴을 먹어보지 못했더라도 포틀랜드주 올드 포트에 있는 이븐타이드 오이스터 컴퍼니(Eventide Oyster Co.)는 꼭 들러봐야 할 곳입니다. 최상급 굴과 조개류에서부터 유명한 브라운 버터 랍스터 롤과 클래식 칵테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랍스터 롤을 좋아한다면, 메인 랍스터 컴퍼니(Maine Lobster Co.)에 들러보세요. 모든 재료를 현지에서 조달하여 최고의 신선함을 자랑합니다. 부둣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며 포틀랜드의 아름다운 항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야생 동물을 자랑하는 아카디아 국립공원(Acadia National Park)은 메인주 해안의 보물입니다. 이 공원은 메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포틀랜드에서 약 257km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전거 타기나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갤러리와 코미디쇼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데저트섬(Mount Desert Island)에 위치한 바 하버(Bar Harbor) 역시 메인주에서 반드시 들러야 할 곳입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에서 가까워 방문하기에 편리한 거리에 위치하며 부티크 호텔, 아늑한 캠핑 장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 모여 있어 각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