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세인트존 섬의 해안가를 따라 운전하기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문화, 자연,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기

카리브해에는 가장 다양한 문화를 품고 있으며 환상적인 경관을 갖춘 세계적인 섬이 여럿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고유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풍부한 역사를 갖춘 이러한 섬에는 명소들이 넘쳐납니다.

대서양과 카리브해 옆에 떠 있는 여러 섬들이 모여 미국령 버진아일랜드(US Virgin Islands)를 구성합니다. 카리브해의 나머지 섬들과 마찬가지로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또한 과거 식민지 지배를 받았던 다양한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역사와 문화는 다양한 여행자, 거주자, 섬의 방문객들이 만들어 낸 이 지역만의 고유한 것입니다. 오늘날 이 지역의 주요 섬인 세인트존(St. John)과 세인트크로이(St. Croix)는 해마다 2백만 명의 방문객들을 맞이합니다. 이 두 섬의 풍부한 역사와 환상적인 자연 환경을 보노라면 이토록 각광 받는 이유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세인트크로이의 역사적인 장소

세인트크로이

주요 섬들 중 가장 면적이 큰 세인트크로이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덴마크의 영향을 받은 유서 깊은 장소인 크리스천테드를 탐방해 보고 도심에 자리한 국립 공원에서 18세기 건물들 사이로 거닐어 보세요.

카리브해의 보석과도 같은 곳인 버크 아일랜드 산호초(Buck Island Reef), 잭 비치(Jack Beach)의 해안가에 자리한 하이킹 장소, 바다 거북을 발견할 수 있는 샌디 포인트(Sandy Point) 등 넘쳐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크로이(St. Croix)에는 미국의 동쪽 끝 지점인 포인트 우달(Point Udall)이 있습니다. 차에 올라탄 다음 그곳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자랑할 만한 버킷 리스트를 달성해 보고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감상해 보세요.

숙박 시설

먹거리

  • 세인트 크로이에서 가장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려면 두간스 리프(Duggan’s Reef)를 방문해 보세요. 해변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이 인기 많은 식당은 섬 사람들과 방문객에게 맛있는 요리를 선보인 지 30년이 넘었습니다.
  • 사반트(Savant)에서는 옛 세계의 정취가 새로운 세계의 장식과 어우러집니다.

볼거리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세인트토마스

세인트토마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는 역사적인 뿌리도 깊이 흐르지만 바다도 마찬가지입니다.

독특한 다이빙 장소가 수백여 곳에 달하는 세인트토마스(St. Thomas)의 자랑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다이빙 장소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화려한 산호초에서 충격적인 난파선에 이르기까지 물 속은 육지만큼이나 볼 거리가 가득합니다. 다이빙을 끝낸 후에는 이 지역의 수도인 샬롯 아말리에(Charlotte Amalie)를 탐방해 보세요. 이곳에서 블랙비어드 감시탑(Blackbeard’s Castle)을 방문해 보고 99계단을 오르거나 스카이라이드 항공 트램을 타고 파라다이스 포인트(Paradise Point)까지 가 보세요. 차가 있다면 세인트토마스를 가로지르며 운전해 보세요. 놓쳐서는 안 될 경관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항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하늘에서 내려다 본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해변

세인트존

주요 섬들 중 태초 그대로의 자연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규모는 가장 작은 세인트 존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넘쳐나며, 이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

세인트존(St. John)에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가장 유명한 해변인 트렁크 베이(Trunk Bay)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 명칭은 현지에서 ‘트렁크(trunk)’로 알려진 장수거북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이 해변에 머무르는 동안 가이드 없이 자유롭게 스노클링 트레일을 따라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물 위에서의 화려한 하루를 즐기고 싶다면 보트를 빌리는 것도 좋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 보트, 뗏목, 패들보드, 카약을 이용할 수 있다면 물 위에 떠 있는 오두막이자 레스토랑인 라임 아웃(Lime Out)을 방문하여 수제 칵테일과 바삭한 타코를 즐겨보세요.
  •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하려면 더 롱보드(The Longboard)에 방문해 보세요.

할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