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애리조나주 레드록 사막의 전경

경이로운 남서부 탐험하기

다채로운 풍경과 다양한 할 거리

미국 남서부는 건조한 기후와 사막 지대가 특징으로 경이로운 대자연의 신비를 넘치도록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미국의 다른 지역처럼 남서부도 그 자체로 미국다운 매력을 선보이며 가깝고 먼 곳에서 구석진 지방을 찾아온 방문객을 따뜻하게 맞이합니다.

남서부를 가로지르는 로드 트립을 통해 광범위한 지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자연 지형부터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아메리카 원주민 인구까지, 남서부에는 다른 지역과 다른 깊이가 존재합니다. 여정은 우리를 다채로운 풍경으로 안내합니다. 66번 국도 자동차 여행 같은 전형적인 미국인의 풍모만이 아니라 서부 특유의 ‘카우보이 문화’도 접하게 됩니다.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스카이라인 위로 떠오르는 해

애리조나주 피닉스

피닉스는 언제나 화창하며, 이 지역의 경이로운 자연 덕분에 마법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막 풍경에서 짙은 붉은 색이 자주 보이고 기후가 건조한 지역에서 집을 지을 때 이국적인 식물을 사용하는 것처럼, 피닉스 지역을 여행할 때에는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일정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랜드 캐니언을 보러 애리조나주 북부를 방문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애리조나주에는 많은 토착민이 거주하며, 미국에서 가장 큰 나바호 네이션(The Navajo Nation)을 포함한 아메리카 원주민 보호구역(Native American Reservations)이 애리조나주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볼거리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국제 열기구 축제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려면 발길을 동쪽으로 돌려 앨버커키로 향하세요. 십록 피크의 절경을 구경하거나 뉴멕시코주의 자랑인 화이트 샌즈 국립공원을 여행해 보세요.

아름다운 자연 경관 외에 앨버커키 주민들이 연중 310일 동안 누릴 수 있는 푸른 하늘과 햇살도 이 지역의 자랑거리입니다 사람들이 앨버커키를 ‘세계 열기구 수도’로 여기는 것도 놀랍지 않습니다. 앨버커키를 방문하면 앤더슨 아부르초 앨버커키 국제 열기구 박물관(Anderson-Abruzzo Albuquerque International Balloon Museum)을 둘러보거나 레인보우 라이더스(Rainbow Ryders)로 가서 직접 열기구를 타보세요. 한편, 뉴멕시코주에는 아메리카 원주민 23개 부족이 살고 있습니다. 앨버커키는 이 지역 아메리카 원주민의 문화유산을 배우기에 완벽한 출발점입니다.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 도심에 있는 대관람차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

66번 국도를 따라 달리는 전형적인 미국식 로드 트립

오클라호마주는 미국 초창기 고속도로 중 하나인 66번 국도에서 가장 긴 구간이 지나는 곳입니다. 인간이 만든 기이한 건물과 자연의 신비가 길을 따라 어우러져 있습니다. 66번 국도에서 독특하고 거대한 랜드마크들을 발견해 보세요. 첼시의 토템 폴 공원(Totem Pole Park)에 있는 가장 큰 콘크리트 토템 폴에서 도로변 저수지에 떠 있는 만화에 등장할 것 같은 커다란 ‘파란 고래(The Blue Whale)’까지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주 여행에서 오클라호마시티의 예술계에 살짝 발을 담그고 카우보이 문화도 체험해 보세요.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 

텍사스주 오스틴의 스카이라인

텍사스주 오스틴

오스틴은 텍사스주의 주도이며 최근 몇십 년간 급격한 성장과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스틴에 청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테크 스타트업, 인디 음악, 새로운 식당이 생겨났습니다. 오스틴에 머무는 동안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한편 밖으로 나가서 많은 공원과 호수를 찾아가 보세요.

숙박 시설 

먹거리

할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