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매사추세츠주 해변의 부두

매사추세츠주: 해변 휴양지와 가을 단풍, 멋진 엔터테인먼트

매사추세츠주를 경험하세요

케이프 코드에 늘어선 아름다운 해변 탐험부터 매사추세츠주 중심부의 가을 단풍 드라이브, 보스턴의 풍부한 역사와 활기찬 먹거리 문화와 예술계 탐방까지, 계절에 관계없이 동부 해안의 보석과 같은 이곳에 다시 오고 싶어질 것입니다.

매사추세츠주 프로빈스타운의 맥밀런 피어에 줄지어 정박한 보트

케이프 코드 부근 지역

해변 휴양지의 정수를 찾고 있다면 케이프 코드(Cape Cod)가 정답입니다. 케이프 코드에는 저마다의 감성을 가진 방문해볼 만한 마을이 많습니다. 낸터킷 해협(Nantucket Sound)에 있는 하이애니스(Hyannis)는 케이프 코드의 '심장'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습니다. 케이프의 중심부에 있는 이곳은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프로빈스타운(Provincetown)과 하이애니스 항구(Hyannis Harbor)에서 페리로 갈 수 있는 마서즈 빈야드(Martha’s Vineyard)섬이나 낸터킷섬으로 당일 여행을 떠나기에도 완벽한 곳입니다.

매사추세츠주의 케이프 코드 비행장에서 비행기와 포즈 취하기

해안을 따라 즐기는 액티비티

케이프 코드 비행장(Cape Cod Airfield)에서는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즐기고 비행기를 타보세요. 비행장은 케이프 코드의 바다와 강, 해변 사이의 섬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마서즈 빈야드를 방문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해변과 문화 이벤트, 신선한 해물과 느긋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가을이나 봄에는 수많은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상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스쿠터로 멋진 거리를 달릴 수도 있습니다! 겨울에는 방문객이 몇 번이고 다시 찾게 만드는 마서즈 빈야드만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부 매사추세츠주의 단풍

가을 방문의 매력

매사추세츠주의 중심부에는 그림 같은 마을과 농장, 과수원, 야생동물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을 찾고 있다면 매사추세츠주에서 다양하게 탐험해보세요. 연중무휴로 개방되는 와추셋산(Wachusett Mountain)은 가을에는 하이킹, 겨울에는 스키를 즐기기 좋습니다. 동물 애호가라면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도심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매스 오듀본 브로드 미도우 브룩(Mass Audubon's Broad Meadow Brook)을 방문해보세요. 트레일과 다양한 동물 서식지가 있는 곳입니다.

19세기 마을을 재현하여 생생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올드 스터브리지 빌리지(Old Sturbridge Village)는 뉴잉글랜드 최대 규모의 야외 생활사 박물관으로 모든 연령대가 방문하기 좋습니다.

한때 아메리카 원주민의 교역로였던 모호크 트레일(Mohawk Trail)은 이제 202㎢의 주유림, 공원, 보호구역을 가로지르는 101km의 관광 도로가 되었습니다. 역사적인 조각과 다리, 야영지가 자리한 이곳은 뉴잉글랜드를 통틀어 단풍을 구경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다운타운에 있는 올드 스테이트 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시티 라이프

보스턴에는 극장, 박물관, 쇼핑과 최상급 다이닝까지 여행객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보스턴에서는 과거의 예스러운 자갈밭이 트렌디하고 새로운 나이트클럽, 최고급 레스토랑과 만납니다.

역사 애호가라면 프리덤 트레일(Freedom Trail)을 꼭 들러보세요. 미국독립혁명의 이야기를 담은 보스턴의 역사적인 구역을 걷는 4km의 붉은 벽돌 트레일입니다. 보스턴 다운타운에 이르는 그 유명한 프리덤 트레일을 탐방하며 역사적으로 유명한 16곳의 현장을 발견해보세요.

경치 좋은 길을 따라 산책하며 쉬고 싶다면 찰스강 에스플러네이드(Charles River Esplanade)가 제격입니다. 그림 같은 다리가 보스턴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버드대학교(Harvard University)가 있는 케임브리지를 가르고 있습니다.

얼음 위에 놓인 매사추세츠주의 굴과 세비체

추천 목록

숙소

관광

먹거리와 마실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