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블루리지산맥에서 바라본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의 스카이라인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 강을 지나 성과 그 너머까지

애슈빌은 눈부신 자연경관, 풍부한 문화와 역사, 훌륭한 요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여름 휴양지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블루리지산맥(Blue Ridge Mountains)을 하이킹한 후 산 정상에서 황혼의 풍경에 흠뻑 빠지거나, 패들보드를 타고 프렌치브로드강(French Broad River)을 건너거나, 빌트모어 저택(Biltmore Estate)의 잔디밭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을 가로지르는 프렌치브로드강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

프렌치브로드강

애슈빌은 웅장한 애팔래치아산맥(Appalachian Mountains)의 골짜기에 있는 도시로, 프렌치브로드강이 애슈빌을 통과해 세차게 흐르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물놀이는 자연스럽게 현지인과 방문객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 활동이 되었습니다. 수상 모험을 즐기기에는 더운 여름날이 제격입니다. 프렌치브로드강에서 카약을 타고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실력 수준에 상관 없이 카누,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좀 더 모험해보고 싶다면 빌트모어 저택을 지나는 강변 탐험에 참여하는 것도 좋습니다.

블루리지 파크웨이

모험을 찾고 있거나 대자연과 아름다운 경관 속으로 푹 빠지고 싶다면 블루리지 파크웨이(Blue Ridge Parkway)를 추천합니다. 파크웨이에서는 1.5km 앞으로 나갈 때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일생일대의 전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블루리지 파크웨이에서 가까운 1.6km짜리 짧은 왕복 하이킹 트레일인 비컨 하이츠(Beacon Heights)로 가보세요. 정상에 있는 평평한 암반에서 꿈에 그리던 피크닉을 즐겨 보세요! 반드시 들러야 할 또 다른 명소로는 알타패스 과수원(Orchard at Altapass)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음악을 듣거나 사과를 따보세요. 말이나 트랙터가 끄는 건초 더미 위에 앉아 과수원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애슈빌의 웅장하고 유서 깊은 빌트모어 저택

빌트모어 저택

여름은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계절이며, 빌트모어는 숨은 보석을 발견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인상적인 외관의 빌트모어 저택은 주변의 멋진 산악 지역 풍경에 '위대한 개츠비'에 나올 법한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이곳에서는 야외 모험부터 맛있는 요리가 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와인 시음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할지 아직 정하지 못하셨나요? 트래블 + 레저(Travel + Leisure)가 세계 최고의 식물원 중 한 곳으로 선정한, 빌트모어의 놀랍도록 멋진 정원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환상적인 주변 경관을 감상하고, 휴식을 취하고, 상쾌한 아침 공기를 느껴보세요. 활동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오후에 아웃도어 어드벤처 센터(Outdoor Adventure Center)에 방문해 보세요. 면적이 32㎢이나 되는 뒤뜰을 카약이나 자전거, 말을 타고 돌아보세요. 심지어 세그웨이를 타고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과 치즈를 맛보면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해 보세요. 앤틀러 힐 빌리지(Antler Hill Village)의 와이너리에 들러 인상적인 와인 애호가들과 어울리고 해피 아워를 즐겨 보세요.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에 있는 12 본즈 스모크하우스의 바비큐

다운타운

휴가지에서는 먹는 즐거움을 최대한 누리고 싶어집니다. 애슈빌의 레스토랑은 미각을 확실하게 만족시키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애슈빌 전역의 레스토랑은 팜투테이블 요리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그 중 더 불 앤 베거(The Bull and Beggar)는 특히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모든 식자재를 현지 유기농 농장으로부터 조달합니다. 이곳의 분위기 역시 매우 독특합니다. 레스토랑의 위치를 알리는 큰 간판이 없기 때문에 마치 사람들이 발견해주기를 기다리는 숨은 보석 같습니다. 꼭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에 추가하고 방문해 보세요! 바비큐를 먹고 싶다면 12 본즈 스모크하우스(12 Bones Smokehouse)로 가세요. 가족 단위 방문객이 자주 찾는 스테디셀러 메뉴뿐 아니라 새롭고 독창적인 옵션도 있습니다. 어떤 요리를 주문하든 절대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산악 지역에 있는 이 작은 마을에서 대도시 못지않은 매력을 더 많이 발견해보세요.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