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이리호 건너편에 있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

오하이오주의 예술, 음식, 그리고 자연

오하이오주의 풍성한 예술 문화, 환상적인 음식, 즐거운 야외 활동을 경험해보세요.

멋진 예술 작품과 음악,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야외 활동 등 오하이오에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명소가 많습니다. 짧은 주말을 보내든, 긴 휴가를 즐기든, 오하이오에는 다양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윌러드 공원에 있는 프리 스탬프 조각상

다양한 박물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는 필수 관광 코스로 유명한 로큰롤 명예의 전당(Rock & Roll Hall of Fame)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존 레논의 기타를 포함한 멋진 음악 관련 수집품을 감상해보세요. 또한,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서는 일 년 내내 다양한 임시 이동 전시회와 라이브 음악 콘서트가 열립니다.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회의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6,000년을 아우르는 61,000여 점의 예술 작품을 소장한 클리블랜드 미술관(Cleveland Museum of Art)도 꼭 들러야 할 명소 중 하나입니다. 모네의 작품에서 고대 그리스 조각상, 마릴린 먼로의 사진에 이르는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전 세계 모든 시대의 환상적인 예술 컬렉션을 만들고, 보존하고, 연구하여 관람객들에게 선보입니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가장 오래된 실내 및 야외 시장인 웨스트 사이드 마켓

식문화

클리블랜드의 웨스트 사이드 마켓(West Side Market)에 가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한 세기 넘게 자리를 지켜온 실내 및 야외 시장 인근에는 도시의 최고 인기 레스토랑과 양조장이 즐비해 있습니다.

1942년에 문을 연 더 서먼 카페(The Thurman Cafe)는 저먼 빌리지(German Village)의 명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닉 수클레시(Nick Suclescy)가 문을 열고 이후 가족이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이 레스토랑은 그들의 뿌리를 잊지 않고 있으며 거대한 버거와 넘치는 토핑으로 유명합니다. 주 전역이 식도락가들을 만족시킬 만한 명소들로 가득합니다.

도넛(과 맥주) 애호가라면 브루너츠(Brewnuts)에 꼭 들러보세요.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소량 생산하는 수제 도넛에는 맥주가 재료로 사용됩니다.

이리호의 페어포트 하버 웨스트 브레이크워터 등대

아웃도어 모험

야외에서 보트를 타거나 낚시를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수많은 선착장이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는 이리호로 가보세요.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오하이오에서 가장 큰 주립 공원 중 하나인 베델의 이스트 포크 주립공원(East Fork State Park)에 들러보세요. 145km가 넘는 하이킹 코스들을 따라 호수, 언덕, 강이 펼쳐져 있으며 초보자에서 중급자 모두가 하이킹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붉은 농장 측면의 오하이오 바이센테니얼 벽화 앞에서 포즈 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