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로큰롤 명예의 전당 외관
    더 보기

    클리블랜드: 로큰롤의 전설과 도시의 명소

  • 오하이오주 샌더스키의 시더 포인트에 있는 짜릿한 롤러코스터
    더 보기

    샌더스키: 이리호를 누비며 롤러코스터의 수도로 향하기

  • 오하이오주 밀러스버그에 있는 요더스 아미시 홈에서 염소 쓰다듬기
    더 보기

    오하이오주 아미시 컨트리: 추억의 쇼핑 & 농가 유산

  •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쇼트 노스 예술 지구에 있는 공공 예술 작품 및 현지 상점
    더 보기

    콜럼버스: 예술과 문화에 흠뻑 빠진 활기찬 도시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는 바이센테니얼 공원의 조각품과 함께 포즈 취하기
더 보기

오하이오주 로드 트립: 로큰롤, 롤러코스터, 도시 문화와 시골의 매력

글쓴이 Zaida Rios

  • 경로 거리:
    377 km
  • 예상 소요 시간:
    1 ~ 2주간

오하이오주에서의 잊지 못할 경험이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여행을 위해 탁 트인 도로로 나서보세요.

친근한 중서부 분위기, 오대호(Great Lakes)에 찾아가기 쉬운 위치로 유명한 오하이오주는 정통과 최첨단이 진정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경험과 환대를 선사합니다. 이 코스를 통해 클리블랜드에서 록을 느끼고,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즐기며 시더 포인트(Cedar Point) 롤러코스터를 타고, 아미시 컨트리(Amish Country)의 소박한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콜럼버스의 예술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01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로큰롤 명예의 전당 외관
더 보기

클리블랜드: 로큰롤의 전설과 도시의 명소

클리블랜드 국제공항(Cleveland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차를 렌트해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첫 목적지는 록 음악의 모든 것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Rock & Roll Hall of Fame)으로 가보세요. 넓고 기발하게 설계된 공간에서 여러 세대를 대표해 온 음악과 전설에 쉽게 빠져들게 됩니다. 더 파워 오브 록(The Power of Rock)에서 전율 가득한 쇼를 감상하고, 레전드 오브 록 익스피리언스(Legends of Rock Experience)에서 정말 멋진 수집품을 둘러보고, 새로 개장한 더 개라지(The Garage) 전시회에서 내 안에 잠들어 있던 록스타를 깨워보세요. 15개가 넘는 드럼, 베이스, 기타, 키보드, 믹싱 보드로 나만의 히트곡을 연주하고, 믹싱하고, 녹음해보세요. 오하이오 시티(Ohio City) 지역의 웨스트 사이드 마켓(West Side Market)을 방문하여 클리블랜드의 요리 역사도 살펴보세요. 화려하게 장식된 아치형 천장 아래에는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맛 좋은 음식, 빵과 과자 등을 파는 다양한 음식 가판대가 줄지어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카사타 케이크(Cleveland Cassata Cake)가 있는 테레사스 베이커리(Teresa’s Bakery)와 다양하게 엄선된 치즈가 있는 더 치즈 숍(The Cheese Shop), 이 두 곳의 음식 가판대가 주목할 만합니다. 예술과 문화를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유니버시티 서클(University Circle)을 따라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세계 정상급 박물관, 두 개의 공연 예술 센터, 그리고 특별한 역사 센터가 줄지어 있는 곳으로, 클리블랜드의 역사와 예술적 비전이 살아 숨 쉬는 장소입니다.

103 km
자동차로 1시간
02
오하이오주 샌더스키의 시더 포인트에 있는 짜릿한 롤러코스터
더 보기

샌더스키: 이리호를 누비며 롤러코스터의 수도로 향하기

클리블랜드에서 서쪽으로 차로 한 시간가량 이동하면, 운치 있고 가족이 함께 여행하기 좋은 샌더스키에 도착합니다. 이리호(Lake Erie) 호숫가에 위치한 이곳에는 몇 가지 주요 롤러코스터를 갖춰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인 시더 포인트가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좋아하거나, 동심을 간직한 분이라면 꼭 들러야 할 곳입니다. 그곳까지 차를 타고 가는 것도 좋지만, 이리호를 따라 제트보트 투어를 즐기며 스릴을 더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샌더스키 시내, 이리호, 시더 포인트 스카이라인의 경치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최고 시속 100km 이상을 자랑하는 롤러코스터인 게이트키퍼(GateKeeper)가 입구에서 방문객을 맞이하므로, 공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짜릿함이 증폭될 것입니다. 인상적이고 때로는 겁이 나는 롤러코스터가 총 17개 있습니다. 원한다면 세계에서 가장 높고, 가장 빠르고, 가장 긴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인 스틸 벤전스(Steel Vengeance)를 타고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느껴보세요. 급강하와 급커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범퍼카부터 아케이드 게임에 이르는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공원에서 충분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대신, 맛있는 코끼리 귀(납작하게 튀긴 도우에 계피와 설탕을 뿌린 것)나 직접 퍼주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서 벤치에 앉아 주변 모습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됐든 다음 여정으로 넘어가기 전에 롤러코스터에서 벗어나 약간의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추가 정보
136 km
자동차로 2시간
03
오하이오주 밀러스버그에 있는 요더스 아미시 홈에서 염소 쓰다듬기
더 보기

오하이오주 아미시 컨트리: 추억의 쇼핑 & 농가 유산

이리호에서 남쪽으로 불과 2시간 거리에 오하이오주 아미시 컨트리가 있습니다. 주요 고속도로에서 벗어나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방향을 틀면, 그림 같이 완벽한 시골 생활의 정취를 엿볼 수 있습니다. 리먼스 리테일 스토어(Lehman’s Retail Store)는 소도시 돌턴(Dalton)의 인기 명소입니다. 이 예스러운 매장 안으로 들어서 통로를 걷다 보면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즐비한 골동품과 수공예품을 쇼핑하거나, 소다 팝 숍(Soda Pop Shop)에 들러 70가지가 넘는 루트비어와 탄산음료의 조합을 구경해보세요. 리먼스 캔디 랜드(Lehman’s Candy Land)에서는 수제 솔트 워터 태피, 땅콩 브리틀, 감초 사탕, 여러 가지 맛의 하드 캔디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탕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가서 밀러스버그(Millersburg)로 향하기 전에 맛있는 먹거리 몇 가지를 구매해보세요. 밀러스버그의 요더스 아미시 홈(Yoder’s Amish Home)에서는 운영 중인 농장에서 평화롭고 소박한 아미시 생활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시골 정취가 느껴지는 농가 마당을 둘러보세요(귀여운 아기 염소를 딱 마주칠지도 모릅니다). 재미 삼아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전원 풍경을 둘러볼 수 있는 옛날식 마차 투어에 나서보세요. 건물로 돌아오면 농장의 베이커리에서 흘러나오는 수제 쿠키, 시나몬 롤, 빵 냄새를 따라가보세요. 달콤한 음식을 마음껏 즐기되, 로드 트립의 나머지 여정을 위한 간식거리를 조금 남겨두세요.

138 km
자동차로 1.75시간
04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쇼트 노스 예술 지구에 있는 공공 예술 작품 및 현지 상점
더 보기

콜럼버스: 예술과 문화에 흠뻑 빠진 활기찬 도시

오하이오주의 주도 콜럼버스의 아미시 컨트리에서 남서쪽으로 불과 몇 시간 이동하다 보면 구불구불한 푸른 언덕이 마침내 화려한 도시 풍경으로 바뀝니다. 자연스럽게 물가로 향하게 만드는 푸르른 강변 지대인 사이오토 마일(Scioto Mile)에 가보세요. 단 1.6km 거리이므로 걷거나 자전거를 타보세요. 땅에서 물을 뿜어내는 분수들이 곳곳에 있고, 깔끔하게 설계된 바이센테니얼 공원(Bicentennial Park)에서 더위를 식혀보세요. 최고의 전망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기려면 마일스톤 229(Milestone 229)에서 식사를 해보세요. 통유리창을 통해 강, 바이센테니얼 공원, 콜럼버스 시내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근의 국립 참전용사 기념관 및 박물관(National Veterans Memorial and Museum)은 감동적인 체험과 건축의 경이로움이 한데 어우러진 장소입니다. 예술에 조예가 깊으신가요? 쇼트 노스 예술 지구(Short North Arts District)에 들르도록 계획해보세요. 이 트렌디한 지역에 들러 인디 상점, 미술관 등을 둘러보세요. 이 멋진 지역에서는 거리 예술과 갤러리 예술이 적절히 공존합니다. 40명 이상의 재능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가득한 작은 공간인 샤론 와이스 갤러리(Sharon Weiss Gallery)를 꼭 가봐야 할 곳 목록에 추가해보세요. 이 지역을 떠나기 전에 작품을 구매하든 안 하든 상관없지만, 제니스 스플렌디드 아이스크림(Jeni’s Splendid Ice Creams)에는 꼭 들러야 합니다. 현지 유제품과 농장의 재료들을 활용하는 항상 신선한 수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맛보세요. 브램블베리 크리스프(Brambleberry Crisp), 구이 버터케이크(Gooey Butter Cake)와 같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맛은 가게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존 글렌 콜럼버스 국제공항(CMH)에서 비행기를 타기 전, 인상적인 오하이오주 로드 트립을 마무리하는 달콤한 방법이 되어줄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
Posing with the deer sculpture in front of the city skyline on the Scioto Mile

목적지

콜럼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