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보기
베이 지역으로 떠나보세요
-
더 보기
베이타운에서 자연과 하나 되기
-
더 보기
보몬트: 예술 가득한 안식처
-
더 보기
포트 아서 전설 속 산책

텍사스주 휴스턴의 자연, 역사, 문화
- 경로 거리:
- 325 km
- 예상 소요 시간:
- 4일간
풍부한 역사가 독특한 동네와 만나는 휴스턴에는 흥미로운 모험과 해변의 경이로움이 기다립니다.
우주여행의 역사를 탐험하고, 도시 수로를 따라 카약을 타고, 전설적인 음악가를 만나고, 악어와 수영할 준비가 되셨나요? 휴스턴 지역을 떠나지 않고도 이런 모험과 더 많은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텍사스주 휴스턴 주변 지역사회에서는 기발한 것부터 교육적인 것까지 다양하고 즐거운 명소가 아주 많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조지 부시 국제공항(George Bush Intercontinental Airport)으로 휴스턴 주변으로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베이 지역으로 떠나보세요
모험 가득하고 친절한 다섯 도시로 이루어진 텍사스주 베이 지역(Bay Area)에서 여정이 시작됩니다. 나소 베이(Nassau Bay) 지역은 아름다운 공원과 녹음이 우거진 공간, 멋진 습지, 자연 트레일 경관을 자랑합니다. 나소 베이 공원(Nassau Bay Park)에서 스릴 넘치는 하루를 시작하며, 제트 스키를 타고 나소 베이를 가로지르며 머리카락을 스치는 바람을 느껴보세요. 근처 시브룩(Seabrook)을 걷거나, 달리거나, 자전거로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17킬로미터 길이의 해변 트레일을 따라 현지 조류, 거북, 흰꼬리사슴, 큰돌고래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클리어 레이크 쇼어(Clear Lake Shores)에서 조금만 차로 이동하면, 휴스턴 우주 센터(Space Center Houston)에서 나사 트램 투어(NASA Tram Tours)로 인간의 우주 탐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셔틀 인디펜던스호(Space Shuttle Independence)의 복제품을 타고 지구상에서 가장 잘 갖추어진 우주비행사의 우주 비행복 컬렉션을 둘러보세요. 우주 탐험으로 오후를 보낸 뒤 클리어호(Clear Lake)에서 크루즈를 타고 바다로 나가보세요. 현지 조류와 아름다운 수변 주택들을 바라보며 테마가 있는 저녁 식사 유람을 즐겨보세요.

베이타운에서 자연과 하나 되기
시브룩(Seabrook)에서 베이타운(Baytown)까지 20분 북쪽으로 달리면, 이 텍사스주 지역에 가득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이타운에는 베이타운 조각 트레일(Baytown Sculpture Trail)처럼 외부에 멋진 곳이 많습니다. 다운타운 예술 지구(Downtown Arts District) 전역에 수십 점의 조각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은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예술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야외 관광을 원하시면 베이타운 네이처 센터(Baytown Nature Center)를 방문하여 크리스탈 베이(Crystal Bay)에서 탐조, 낚시, 카약을 즐기고, 에디 V. 그레이 습지 및 교육 센터(Eddie V. Gray Wetlands & Educational Center)에서 전시관과 커뮤니티 프로그래밍을 통해 이곳의 생태를 감상하고 이해해 보세요. 이곳의 첫 더블루프 골프 코스인 베이타운의 T36 골프(T36 Golf)에서 티샷을 날려보세요. 친환경적인 독특한 경험으로 기존 골프 코스에 비해 땅과 물을 더 적게 사용합니다. 근처를 돌아다니고 예페즈 빈야드(Yepez Vineyard)에서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여정을 마무리해 보세요. 텍사스주에서 자란 포도로 만든 수제 와인은 남서부 미국의 문화와 맛을 담았습니다.

보몬트: 예술 가득한 안식처
자전거에 올라타 지평을 넓혀 보세요. 이번에는 한 시간 동쪽으로 떠나 보몬트의 재미있고 예술적인 지역사회로 여행합니다. 문화 랜드마크 벽화 40개가 넘는 다채로운 컬렉션, 야생과 자연이 다운타운 보몬트 문화 예술 지구(Downtown Beaumont Cultural Arts District)에 온 방문자를 환영합니다. 텍사스 불의 박물관(Fire Museum of Texas)을 방문하시면 세계 최대의 소화전과 유서 깊은 소방 서비스 장비가 있습니다. 역사 탐방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스핀들톱 글래디스 시티 붐타운 박물관(Spindletop Gladys City Boomtown Museum)에서 텍사스주 최대의 수출품인 석유를 알아보세요. 예전 석유 신흥 도시를 복원한 이곳에서 20세기 초반 삶이 어땠는지 알아보세요. 근처의 존 제이 프랑스 박물관(John Jay French Museum)을 둘러보며 개척 시대로 돌아가 보세요. 텍사스주의 개척자이자 상인인 존 제이 프렌치(John Jay French)의 집입니다. 역사 애호가라면 1845년 건설된 이 집의 앤티크 가구, 대장간, 무두질 작업장, 변소, 훈제실이 잘 보존된 모습을 보고 놀랄 겁니다. 마지막으로 450마리가 넘는 악어와 그 외 파충류가 서식하는 텍사스주 남동부 최대 규모의 악어 보호구역, 게이터 컨트리 어드벤처 파크(Gator Country Adventure Park)에 들러보세요. 늪 보트 투어 중 뱀, 거북이, 카이만을 구경하고, 새끼 악어와 물속을 걷는 등 독특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포트 아서 전설 속 산책
보몬트에서 남쪽으로 30분 차로 이동하면 매혹적인 유산이 만나는 포트 아서(Port Arthur)가 나옵니다. 과거 석유 신흥 도시였던 이곳은 음악가 재니스 조플린 등 미국의 유명인을 배출했습니다. 이 록스타의 고향 투어를 떠나 어린 시절 집을 방문하고 걸프 코스트 박물관(Museum of the Gulf Coast)에서 화려한 포르쉐 복제품을 감상하세요. 박물관에서 포트 아서(Port Arthur)를 고향으로 삼은 유명인을 조명하는 음악, 스포츠 및 유명 인물 명예의 전당(Notable People Halls of Fame)에서 포트 아서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걸프 코스트 박물관에서 차로 조금만 달리면 놓쳐서는 안 될 유서 깊은 저택이 있습니다. 고대 로마 도시 폼페이의 주택을 모델로 한 폼페이 빌라(Pompeiian Villa)에서 완벽하게 복원된 저택 투어를 즐기며 훌륭한 건축물을 감상하세요. 네체스 리버 휠하우스(Neches River Wheelhouse), 티아 후아니타스 피시 캠프(Tia Juanita’s Fish Camp) 같은 현지 식당에서 현지 해산물, 라이브 음악과 함께 역사, 문화, 예술을 감상하세요. 포트 아서에 작별을 고하기 전, 8km가 넘는 해변 해안선과 16,000,000m²가 넘는 습지대를 자랑하는 시 림 주립공원(Sea Rim State Park)에 들러보세요.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떠나는 조지 부시 국제공항(George Bush Intercontinental Airport)으로 돌아가며,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많이 떠올릴 수 있을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