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코앞에서 상어를 볼 수 있는 시 라이프® 미네소타 수족관
    더 보기

    블루밍턴: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몰과 자연 환경

  • 위노나 강가 절벽의 멋진 풍경
    더 보기

    위노나: 아름다운 경치와 문화예술

  • 로체스터 시내의 루프탑 바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더 보기

    로체스터: 역사와 건강, 아름다운 실버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니켈로디언 유니버스의 펩시 오렌지 스트릭 롤러코스터
더 보기

미네소타주 남동부 시티 투어: 대표적인 명소와 아름다운 경치

글쓴이 Idoia Gkikas

  • 경로 거리:
    410 km
  • 예상 소요 시간:
    5일간

완만한 경사의 전원 지대와 역사적인 마을로 이어진 고유한 문화 도시를 체험해보세요.

미네소타주 남동부의 완만한 절벽 지형에는 풍부한 문화 유산이 있는 대도시의 감각과 드넓은 녹지 공간의 두 가지 세계가 공존하는 여러 도시가 있습니다. 블루밍턴에 있는 최고의 쇼핑 및 관광 명소는 오래도록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위노나의 극적인 강가 절벽과 박물관은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유명한 메이오 클리닉(Mayo Clinic)과 풍부한 역사 유적지, 지나치기엔 아쉬운 신나는 밤 문화가 있는 로체스터에서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01
코앞에서 상어를 볼 수 있는 시 라이프® 미네소타 수족관
더 보기

블루밍턴: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몰과 자연 환경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국제공항(Minneapolis-Saint Paul International Airport)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블루밍턴은 쇼핑객과 야외 모험가 모두가 즐겨 찾는 여행지입니다.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복합몰인 몰 오브 아메리카®(Mall of America®, MOA®)는 공항까지 메트로 라이트 레일로 12분 거리에 있어 블루밍턴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OA에는 520개의 상점(의류와 신발 품목 구매 시 면세 혜택)과 50개의 레스토랑, 롤러코스터가 있는 실내 테마 파크 니켈로디언 유니버스®(Nickelodeon Universe®), 시 라이프®미네소타 수족관(SEA LIFE® Minnesota Aquarium),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Crayola® Experience)를 비롯한 수많은 명소가 있어 이곳에서만 며칠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몰을 최대한 즐기고 싶다면 래디슨 블루 몰 오브 아메리카(Radisson Blu Mall of America) 또는 JW 메리어트 미니애폴리스 몰 오브 아메리카(JW Marriott Minneapolis Mall of America)에 투숙해 보세요. 두 곳 모두 MOA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침에는 짐을 내려두고 4분 거리밖에 안 되지만 세상과 완전히 동떨어진 듯한 미네소타 계곡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Minnesota Valley National Wildlife Refuge)을 방문해보세요. 도시 한 가운데에서 블루밍턴의 자연이 간직한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물새와 다양한 야생동물의 안식처입니다. 56.66km²의 황야를 가로지르는 트레일을 하이킹하거나(조류를 관찰하려면 쌍안경 준비) 보호구역 저수지에서 낚시를 즐겨보세요. 블루밍턴을 떠나 위노나로 가기 전에 블루밍턴 서부의 하이랜드호 공원 보호구역(Hyland Lake Park Reserve)으로 가면 낚시터이자 수영장으로 인기 있는 하이랜드호(Hyland Lake)와 부시호(Bush Lake)가 있습니다.

185 km
자동차로 2.33시간
02
위노나 강가 절벽의 멋진 풍경
더 보기

위노나: 아름다운 경치와 문화예술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대도시권을 벗어나 남동쪽 미시시피강(Mississippi River)에 자리한 예술의 도시 위노나로 향합니다. 주에서 가장 따뜻한 위노나는 강가 절벽으로 유명하며 그중에서도 슈가로프(Sugar Loaf)의 경치가 가장 유명합니다. 26m 높이의 봉우리가 있는 슈가로프는 가벼운 하이킹으로 도시의 전망을 한 눈에 훑어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슈가로프 등반과 가까운 가빈 하이츠 공원(Garvin Heights Park) 방문 일정을 묶어, 공원의 절벽 면에서 골짜기의 또 다른 경치를 즐겨보세요. 전망 구역에서 간단한 피크닉을 즐겼다면 이제 위노나의 풍부한 예술 및 극장 문화를 체험할 차례입니다. 그림같은 미네소타 해양 미술관(Minnesota Marine Art Museum)에서는 바다를 주제로 한 그림, 민속 예술 분야의 역사 유물 및 현대 전시품 뿐만 아니라 J.M.W. 터너(J.M.W. Turner), 클로드 모네(Claude Monet),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Pierre-Auguste Renoir)와 같은 작가의 주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술 갤러리와 역사 건축물로 가득한 이 문화 도시에서는 셰익스피어를 기리는 여름 극장 시리즈인 그레이트 리버 셰익스피어 페스티벌(Great River Shakespeare Festival)을 포함한 8가지의 축제도 열립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많은 지역 맛집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강가 절벽이 내려다보이는 시그니처 레스토랑(Signatures Restaurant)은 품격 있는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87 km
자동차로 1시간
03
로체스터 시내의 루프탑 바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더 보기

로체스터: 역사와 건강, 아름다운 실버호

가까운 서쪽의 로체스터는 활기찬 분위기가 매력적인 아름다운 도시로, 미국 최고의 명문 의대 중 하나인 메이오 클리닉(Mayo Clinic)이 있습니다. 트롤리 투어를 통해 친절하고 배려심 넘치는 지역 사회를 체험하고 전통과 혁신이 강렬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발견해보세요. 주요 명소로는 우뚝 솟은 현대 설계의 걸작 곤다 빌딩(Gonda Building) 앞 닥터 윌(Drs. Will)과 찰리 메이오(Charlie Mayo)의 동상, 메이오 클리닉 의사가 1900년대 초반에 세운 방 49개의 영국 튜더 양식 저택 플러머 하우스(Plummer House)가 있습니다. 나무가 우거진 환경과 136km의 자전거길이 있는 수많은 공원은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도시의 문화를 잘 보여줍니다. 실버호(Silver Lake) 주변의 경치 좋은 트레일을 돌며 도시 전망을 감상한 후 로체스터 시내를 탐방해보세요. 시내에서는 어느 방향으로든 몇 걸음만 걸으면 지역 주민이 운영하는 친절한 부티크를 만나볼 수 있고 유서 깊은 3번가로 이동하면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라베타(La Vetta)의 루프탑에서 수려한 전망의 저녁 식사와 함께 멋진 하루를 마무리하거나 캐시스 펍(Kathy’s Pub) 또는 탭 하우스(Tap House)에서 절제된 밤문화를 즐겨보세요. 미니애폴리스-세이트폴 국제공항(Minneapolis-Saint Paul International Airport)이 한 시간 남짓한 거리에 있어 숙박은 선택 사항입니다.

미네소타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