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아이다호주 남서부의 헬스 캐니언에서 즐기는 제트 투어
    더 보기

    헬스 캐니언: 아름다운 전경, 진정한 서부 지역

  • 아이다호주 매컬의 파예트호를 거닐다
    더 보기

    매컬: 아이다호주의 작은 마을 정취

  • 아이다호주의 선 벨리 리조트 인근에 있는 화이트 클라우드 트레일 하이킹
    더 보기

    선 벨리: 연중무휴 운영되는 리조트

  • 아이다호주 트윈 폭포에서 쇼쇼니 폭포를 내려다보는 멋진 전경
    더 보기

    트윈 폭포: 아이다호주 남부의 폭포와 자연의 경이로움

  • 아이다호주 보이시 중심지의 포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야외 식사
    더 보기

    보이시: 식음료와 축제의 시간

아이다호주 남부에서 바라보는 스네이크 리버 캐니언의 전경
더 보기

아이다호주 로드 트립: 놀라움으로 가득한 진정한 서부 지역 모험

글쓴이 Idoia Gkikas

  • 경로 거리:
    1,050.00 km
  • 예상 소요 시간:
    1 ~ 2 주간

아이다호주를 가로지르는, 구불구불하면서 경치 좋은 이 길은 서양의 유산, 자연의 경이로움, 그리고 재미있고 매력적인 마을을 가로지르며 이어져있습니다.

아이다호주의 아름다운 경관은 끝이 없는 듯합니다. 북미에서 가장 깊은 협곡 등을 포함한 국경 지역의 유산, 매력적인 마을, 그리고 예상치 못한 불가사의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야외 레크리에이션 또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이다호주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독특한 여행 일정을 경험해 보세요.

01
아이다호주 남서부의 헬스 캐니언에서 즐기는 제트 투어
더 보기

헬스 캐니언: 아름다운 전경, 진정한 서부 지역

보이시 공항(BOI)에 도착한 후, 아이다호주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자 북미에서 가장 깊은 계곡인 헬스 캐니언(Hells Canyon)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산마루, 계곡 및 야생의 훼손되지 않은 풍경을 감상하고, 다양한 야외 모험을 즐기며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헬스 캐니언 어드벤처스(Hells Canyon Adventures)와 같은 캠핑 전문 업체는 헬스 캐니언을 형성하는 컬럼비아강(Columbia River) 지류, 스네이크강(Snake River) 급류를 타는 격렬한 제트 보트 투어를 제공합니다. 헬스 캐니언 어드벤처스의 오두막은 낚시와 급류 래프팅을 즐기기 편리한 최고의 장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도 있고, 혹은 가까운 카운슬(Council)의 세븐 데블스 로지(Seven Devils Lodge)에서 자연과 서구식 라이프스타일을 좀 더 즐길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묵을 수 있는 이 농장에서는 활쏘기, 스키트 사격, 승마 등과 같은 격렬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는 2,400m 고도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멋진 전경을 즐기고 별을 보며 캠프파이어를 해보세요.

135 km
자동차로 2시간
02
아이다호주 매컬의 파예트호를 거닐다
더 보기

매컬: 아이다호주의 작은 마을 정취

아이다호주 남서부까지 계속 여행을 하면, 매컬(McCall)까지 이어지는 인상적인 산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이곳에서 스키를 탈 수 있으며, 날씨가 따뜻해지면 파예트호(Payette Lake)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보트 유람선을 타고 파예트 국유림(Payette National Forest) 주변 봉우리의 사진을 찍어보세요. 또한 낚시, 수영, 소풍, 일광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컬 시내를 거닐면서 기념품을 구경하고 비스트로 45(Bistro 45)에서 식사하면서 와인 한 잔을 즐겨 보세요. 특히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엘리(Ice Cream Alley)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꼭 맛보세요. 지역 주민들은 거대한 스쿱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들고 호수를 따라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352 km
자동차로 4.25시간
03
아이다호주의 선 벨리 리조트 인근에 있는 화이트 클라우드 트레일 하이킹
더 보기

선 벨리: 연중무휴 운영되는 리조트

유니온 퍼시픽 철도(Union Pacific Railroad)의 이전 정거장과 노벨상을 수상한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마지막 안식처로 유명한 선 벨리는 역사와 매력이 넘치는 곳인 동시에, 가족에게 인기 있는 휴양 도시이기도 합니다. 선 벨리 리조트(Sun Valley Resort)는 두 개의 산에서 연중 무휴 아웃도어 활동과 승마, 등산, 산악자전거 등의 코스를 제공합니다. 선 벨리 롯지(Sun Valley Lodge)의 길 건너에 자리잡은 멋진 전경의 화이트 클라우드 트레일(White Cloud Trails)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 보세요. 이후에는 선 벨리 마을의 상점과 식당을 돌아보거나, 역사적인 오페라 하우스에서 영화를 감상해 보세요. 선 벨리의 유니온 퍼시픽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을 선보이는 빌리지 스테이션(Village Station)에서 수제 맥주와 전통적인 미국식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하다 보면 서부에서의 또 다른 모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34 km
자동차로 1.75시간
04
아이다호주 트윈 폭포에서 쇼쇼니 폭포를 내려다보는 멋진 전경
더 보기

트윈 폭포: 아이다호주 남부의 폭포와 자연의 경이로움

사우전드 스프링스 경관도로(Thousand Springs Scenic Byway), 또는 30번 고속도로(Highway 30)를 따라 달리다보면 스네이크 리버 캐니언(Snake River Canyon)의 놀라운 지질학적 형상, 협곡 벽에서 폭포수가 되는 사우전드 스프링스 폭포(Thousand Springs Waterfall), 미라클 & 밴버리 온천(Miracle & Banbury Hot Springs)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네이크 리버 그릴(Snake River Grill)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트윈 폭포(Twin Falls)는 ‘서부의 나이아가라’(실제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14m 더 긴 폭포임)라고 불리는 쇼쇼니 폭포(Shoshone Falls)의 수원입니다. 방문객 센터에서는 캐니언 림 트레일(Canyon Rim Trails), 베이스 점핑으로 유명한 장소인 150m 높이의 페린 브릿지(Perrine Bridge), 에벨 크니벨이 1974년에 스네이크 리버 캐니언으로 점프했던 장소를 돌아보는 하이킹 코스를 제공합니다. 센테니얼 워터프론트 공원(Centennial Waterfront Park)으로 가 스네이크강에서 카약이나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보세요. 협곡을 바라보는 우아한 저녁 식사를 위해 엘리베이션 486(Elevation 486)의 테라스 테이블을 예약하고, 아이다호주의 마지막 목적지로 향하기 전에 멋진 전경을 만끽하세요.

208 km
자동차로 2시간
05
아이다호주 보이시 중심지의 포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야외 식사
더 보기

보이시: 식음료와 축제의 시간

평야를 가로질러 북서쪽으로 운전하면 친근한 분위기의 주도 보이시로 돌아와 도로 여행을 끝낼 수 있습니다. 보이시는 역사적인 분위기뿐 아니라 생생한 문화 이벤트, 수제 맥주 및 와인, 다양한 음식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캐멀스 백 공원(Camel's Back Park)과 헐스 굴치 보호구역(Hulls Gulch Reserve)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멋진 야외 시간을 보내거나, 보이시강 그린벨트(Boise River Greenbelt)를 따라 자전거를 빌려 타세요. 정기적인 이벤트와 축제(전통 바스크 댄스와 빠에야 디너)가 벌어지는 보이시 시내의 단일 블록인 ‘바스크 블록(Basque Block)’의 레스토랑과 박물관을 통해 현지 바스크의 분위기를 확인해 보세요. 미국 북서부에서 가장 큰 벽화 갤러리인 프리크 앨리(Freak Alley)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런 다음, 급성장 중인 보이시의 식당 거리에서 멋진 식사를 즐겨 보세요. 더 펑키 타코(The Funky Taco)에서 아시아-라틴식 퓨전 타코를 시도하거나, 8번가와 아이다호 거리에서 유명한 식당과 양조장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보이시 공항을 출발하는 귀국 항공편 시간 전에 반드시 이 도시를 탐험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남겨 두세요.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다운타운 보이시의 스카이라인 너머로 보이는 눈 덮인 산

목적지

보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