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강변을 따라 자전거 타기
    더 보기

    피츠버그: 도보와 자전거로 즐기는 모험

  •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카운티를 지나는 노스 컨트리 트레일의 하이킹 구간
    더 보기

    버틀러 카운티: 공원, 호수, 다채로운 풍경

  • 펜실베이니아주 포코노산맥에서 즐기는 급류 래프팅
    더 보기

    포코노산맥: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가득한 명소

  • 펜실베이니아주 리하이 밸리에서 하이킹 중에 바라본 델라웨어 워터 갭 국립휴양지와 태머니산의 환상적인 풍경
    더 보기

    리하이 밸리: 빠르게 즐기는 야외 액티비티와 느긋하게 감상하는 경치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카운티로 떠난 낚시 여행에서의 평화로운 한때
더 보기
Jim Cheney

펜실베이니아주의 대자연 속으로: 도시와 산맥을 잇는 탁 트인 도로

글쓴이 Heather Lalley

  • 경로 거리:
    683.00
  • 예상 소요 시간:
    1 ~ 2 주간

매력 넘치는 도시에서 수풀이 우거진 산맥까지 이어진 도로를 따라 떠나는 여행은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관광객을 크고 작은 모험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펜실베이니아주는 미국의 풍부한 역사를 느낄 수 있고 주요 랜드마크, 세계적인 박물관, 여러 대도시와 고풍스러운 작은 마을들로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명소에 머무르거나 여러 명소를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에게는 야외 활동을 하며 다채로운 경관을 탐험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01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강변을 따라 자전거 타기
더 보기

피츠버그: 도보와 자전거로 즐기는 모험

피츠버그가 개척자 마을이었던 시절에는 이 지역이 ‘서부로 가는 관문’으로 통했습니다. 현재는 미국에서도 번화한 대도시로 꼽히지만 세 개의 강줄기가 만나는 삼각지대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상 여전히 도시에서 자연을 탐험할 기회가 가득합니다. 걸어서 이동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주변 지역을 둘러보세요. 피츠버그 국제공항(PIT)에 내려 도심으로 이동한 후 도보나 자전거 중 더 좋아하는 이동수단을 택해 강가의 산책길로 향해보세요. 38km에 달하는 피츠버그의 아름다운 강변 트레일을 거닐며 인스타그램을 멋지게 장식할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장소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나요? 시내 어느 지역에나 있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피츠버그의 공유 자전거인 헬시 라이드(Healthy Ride)의 두발자전거를 이용해보세요. 다운타운을 출발하여,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로베르토 클레멘테 브리지(Roberto Clemente Bridge)를 건너보세요. 6번가 다리(Sixth Street Bridge)로도 알려진 이 다리는 앨러게니강(Allegheny River)을 가로지르는 현수교로 1920년대에 건설되었습니다. 다리 건너편에서는 피츠버그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인 앨러게니 커먼스(Allegheny Commons)를 산책하며 엘리자베스 호수(Lake Elizabeth)의 잔잔한 물결과 나무가 우거진 풍경에 푹 빠져보세요. 도로로 나서기 전에 다양한 사람들을 구경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74 km
자동차로 1시간
02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카운티를 지나는 노스 컨트리 트레일의 하이킹 구간
더 보기

버틀러 카운티: 공원, 호수, 다채로운 풍경

미국 독립 전쟁의 영웅인 리차드 버틀러 장군의 이름을 딴 버틀러 카운티는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유서 깊은 소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레인 주립 공원(Moraine State Park)에서 자연을 벗삼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두 개의 해변, 하이킹 및 자전거 트레일, 디스크 골프 코스를 끼고 있는 아서 호수(Lake Arthur)의 호숫가에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덮개가 있는 폰툰보트에 올라 공원의 역사를 들을 수 있는 가이드 투어에 참가하여 이 지역의 물수리 재도입 프로그램에 관해 배워보세요. 현장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호숫가의 오두막에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제닝스 환경교육센터(Jennings Environmental Education Center)는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일하게 보호된 대초원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하이킹 명소입니다. 숲이 울창한 트레일을 산책하며 화석, 생태계, 단풍나무 설탕, 대초원에 서식하는 다양한 종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그칠 줄 모르는 기나긴 모험을 즐긴다면 모레인 주립 공원과 제닝스 환경교육센터 두 곳을 모두 지나는 노스 컨트리 트레일(North Country Trail)의 하이킹 구간을 추천합니다. 이 트레일은 미국에서 유일하게 북부와 남부가 아닌 서부와 동부를 가로지르는 국립 경관 트레일입니다. 장거리 하이커를 만난다면 노스다코타주에서 뉴욕주까지 길게 이어지는 이 경로를 따라 걸어온 길은 어땠는지 들어볼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465 km
자동차로 4.5시간
03
펜실베이니아주 포코노산맥에서 즐기는 급류 래프팅
더 보기

포코노산맥: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가득한 명소

펜실베이니아주를 가로질러 동부로 이동하면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관광객들의 천국인 수풀이 우거진 거대한 포코노산맥(Pocono Mountains)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키, 스노보드, 산악 자전거, 로프 코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장소인 블루 마운틴 리조트(Blue Mountain Resort)에 베이스캠프를 마련하여 사계절 내내 끊이지 않는 모험의 세계를 탐험하고 39개의 슬로프를 느긋하게 즐겨보세요. 장비가 필요하신가요? 에지 오브 더 우즈(Edge of the Woods) 용품점에 들러 자전거를 빌려서 델라웨어 갭 국립휴양지(Delaware Gap National Recreation Area)를 둘러볼 수도 있고, 리버 플로트 투어와 팀빌딩 액티비티를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니면 포코노 액션 스포츠(Pocono Action Sports)에서 패들보드나 다른 보트를 빌려 주에서 세 번째로 큰 호수이자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월런포팩 호수(Lake Wallenpaupack)에 띄울 수도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모험을 원한다면 포코노 화이트워터 어드벤처스(Pocono Whitewater Adventures)에 들러 리하이강(Lehigh River)을 따라 내려가는 급류 래프팅을 신청해보세요. 캐멀백 마운틴 어드벤처스(Camelback Mountain Adventures)에서도 스릴은 계속됩니다. 뒤로는 포코노의 환상적인 풍경이 감싸고 있는 구름다리, 그물망, 짚라인, 그 밖의 장애물로 구성된 아찔한 모험 코스를 돌아보세요. 심호흡을 크게 하고 하나하나 도전해보세요. 이제 한 곳만 더 둘러보면 우리의 여정도 끝을 맞이합니다.

30 km
자동차로 0.75시간
04
펜실베이니아주 리하이 밸리에서 하이킹 중에 바라본 델라웨어 워터 갭 국립휴양지와 태머니산의 환상적인 풍경
더 보기
Jerry Reardon

리하이 밸리: 빠르게 즐기는 야외 액티비티와 느긋하게 감상하는 경치

관광지 엽서를 장식할 만큼 아름다운 리하이 밸리는 필라델피아 북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빠르게 즐기는 액티비티에서 느긋하게 감상하는 경치까지 야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울창한 나무, 낚시가 가능한 개울과 하이킹, 자전거, 승마 트레일이 있는 제이콥스버그 주립공원 및 환경교육센터(Jacobsburg State Park & Environmental Education Center)를 거닐며 가볍게 활동을 시작해보세요. 와일드랜즈 컨서번시(Wildlands Conservancy) 본사의 시작점인 풀 야생동물 보호구역(Pool Wildlife Sanctuary) 내 리틀리하이 크리크(Little Lehigh Creek)를 따라 이어진 판자 산책로에 감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265km에 달하는 델라웨어 앤 리하이 국립유산회랑(Delaware & Lehigh National Heritage Corridor) 포장도로 중 77km 구간을 품고 있는 리하이 밸리에서 눈부신 리하이강의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조금 더 모험적인 활동을 하고 싶으신가요? 다이빙 장비를 챙겨 더치 스프링스(Dutch Springs)로 이동해보세요. 지하 대수층에서 흘러나오는 물로 채워진 호수에 수중 플랫폼을 갖추고 물 속에 잠긴 차량과 각양각색의 보물이 숨겨져 있어 스쿠버 다이버들에게는 진정한 놀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호수에서는 수영과 스노클링도 가능하며 수상 놀이기구와 공중 놀이기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피드를 즐기는 관광객이라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아웃도어 사이클링 트랙 중 하나인 밸리 프리퍼드 사이클링 센터(Valley Preferred Cycling Center)에도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이 벨로드롬에서는 여름 레이싱 시리즈가 매주 개최되고 전국 선수권 대회도 열리며 다양한 기술 수준을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리닉도 진행됩니다. 이제 리하이 밸리 국제공항(ABE)이나 남쪽으로 1시간 정도 떨어진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에 올라 야외 액티비티와 대자연에서의 모험을 추억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미국 독립 선언과 헌법이 채택된 미국독립기념관

목적지

필라델피아

링컨 광장에 자리한 유서 깊은 게티즈버그 호텔

목적지

게티즈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