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미국 최고의 인기 산 파이크스 피크의 풍경
    더 보기

    암석 지대이면서 활력이 넘치고 모험이 가득한 콜로라도 스프링스

  • 살리다의 진기한 거리와 주변 풍경을 내려다본 전망
    더 보기

    매력적인 살리다: 경제적이고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

  • 콜로라도주 그랜드정크션에 있는 그랜드 메사의 들꽃이 가득 핀 초원을 가로질러 흐르는 시내
    더 보기

    그랜드정크션: 콜로라도주의 다른 지역과는 전혀 다른 매력

콜로라도 국립 기념지를 가로지르는 림 록 드라이브
더 보기
그랜드정크션 관광청

콜로라도주 산악 도시 로드 트립

  • 경로 거리:
    1,036 km
  • 예상 소요 시간:
    5일간

콜로라도 스프링스, 살리다와 그랜드정크션에서 도심 속 야외 모험을 떠나 보세요.

그림 같은 경치와 철마다 아름다운 날씨를 뽐내는 콜로라도주는 로드 트립에 최적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높은 산 속 트레일, 김이 자욱한 천연 온천, 광대한 협곡, 우뚝 솟은 절벽, 사막 언덕과 캐니언, 구비구비 흐르는 콜로라도강(Colorado River)이 무한한 모험의 기회를 선사하는 꿈의 관광지가 될 것입니다. 문화 애호가들을 위한 박물관, 역사 지구, 다양한 식당과 쇼핑 매장도 풍성합니다. 이 로드 트립에서는 콜로라도주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도시와 마을 세 곳을 지나면서 스릴 넘치는 체험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는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01
미국 최고의 인기 산 파이크스 피크의 풍경
더 보기
콜로라도 스프링스 컨벤션 & 방문자 센터

암석 지대이면서 활력이 넘치고 모험이 가득한 콜로라도 스프링스

덴버 국제공항(Denver International Airport)(DEN)에서 렌터카를 찾아서 1시간 반 동안 남쪽으로 운전하다 보면 콜로라도 스프링스가 나옵니다. 이 인기 관광 도시에는 아름다운 붉은 사암 지대와 미국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산인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 풍경으로 유명한 역사적인 공원인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 Park)이 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연중 내내 실내외 활동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샤이엔산 동물원(Cheyenne Mountain Zoo), 미공군사관학교(U.S. Air Force Academy), 콜로라도 스프링스 올림픽 훈련 센터(Colorado Springs Olympic Training Center), 국립 제2차 세계대전 항공 박물관(National Museum of World War II Aviation) 등도 둘러 보세요. 한편 짜릿한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절벽 가장자리를 따라 내려가며 깊은 숲 속을 가로지르는 1,900m 높이의 집라인을 즐기거나, 로열 협곡 지역(Royal Gorge Region)의 아칸소강(Arkansas River)에서 래프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세그웨이 투어(Glenwood Adventure Segway Tour)에 참가해 신들의 정원을 둘러보고, 열기구를 타고 하늘에서 도시를 바라보거나, 파이크 국유림(Pike National Forest)에서 한가로이 승마를 즐기거나, 이 지역을 통과하는 세 개의 역사적인 열차에도 탑승해 보세요. 최고의 스릴 넘치는 모험을 원한다면 파이크스 피크 꼭대기까지 지프 투어를 예약해 올라가서 자전거를 타고 내려와 보세요! 4,300m 높이로 넋을 잃게 만드는 이 아름다운 산봉우리의 전망은 ‘아름다운 아메리카(America the Beautiful)’라는 노래에 영감을 주기도 했습니다. 어드벤처스 아웃 웨스트(Adventures Out West)에서는 흥미진진한 이 모든 액티비티를 운영 중입니다. 하룻밤 묵는 것도 좋습니다. 관광용 목장, B&B, 오두막, 글램핑, 콜로라도주 최고의 호텔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166 km
자동차로 2시간
02
살리다의 진기한 거리와 주변 풍경을 내려다본 전망
더 보기
스콧 피터슨

매력적인 살리다: 경제적이고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살리다까지 가는 길은 송어 낚시로 낚시꾼들 사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칸소강을 둘러 싸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에 좋은 살리다는 또한 강 둑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할 때는 수상 스포츠를 꼭 해봐야 합니다. 리버 러너스(River Runners)에서는 숙련도에 상관없이 스탠드업 패들 보딩, 튜브 타기, 카약 타기, 급류 래프팅을 비롯해 물 위에서 전문적인 장비를 착용하고 즐기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운영 중입니다. 노련한 산악자전거 마니아들이라면 3,600m가 넘는 높이에, 멋진 로키산(Rocky Mountain) 풍경을 자랑하는 대륙분수계(Continental Divide)를 따라 높은 고도에 자리 잡고 있는 모나크 크레스트 트레일(Monarch Crest Trail)에서 자전거를 타며 짜릿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을에 가까운 산악자전거 코스로 아칸소 힐스 트레일스 시스템(Arkansas Hills Trails System)도 있습니다.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원하지 않는다면 살리다에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강변 도로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면서 해변가를 거닐어 본 다음 다운타운의 멋진 매장, 파격적인 아트 갤러리, 일반 레스토랑과 펍을 둘러 보세요. 살리다는 공인 콜로라도주 창의 지구(Certified Colorado Creative District)이면서 콜로라도주에서 가장 큰 역사 지구도 있습니다. 서쪽의 그랜드정크션(Grand Junction)으로 가기 전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살리다 핫 스프링스(Salida Hot Springs)와 같은 숙박업체를 비롯해 하룻밤 투숙할 수 있는 저렴한 숙소도 찾을 수 있습니다.

304 km
자동차로 3.5시간
03
콜로라도주 그랜드정크션에 있는 그랜드 메사의 들꽃이 가득 핀 초원을 가로질러 흐르는 시내
더 보기
그랜드정크션 관광청

그랜드정크션: 콜로라도주의 다른 지역과는 전혀 다른 매력

동절기가 아니라면 서쪽의 그랜드정크션으로 가는 길에 모나크 크레스트 경관 트램웨이(Monarch Crest Scenic Tramway)에서 트램을 타고 모나크산(Monarch Mountain)을 올라가 봐도 좋습니다. 3,447m에서 바라본 탁 트인 전망은 숨이 막힐 만큼 아름답기 때문이죠. 비옥한 계곡에 자리 잡고 있는 그랜드정크션은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며 아웃도어 관광 명소가 많은 축복 받은 도시입니다. 종종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과 비교되는 공원인 콜로라도 국립 기념지(Colorado National Monument)뿐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플랫 톱(flat-top) 산인 그랜드 메사(Grand Mesa)를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입니다. 101km에 달하는 그랜드 메사 경관 도로(Grand Mesa Scenic Byway)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빽빽한 고산 숲, 300개가 넘는 아름다운 호수와 그랜드 계곡(Grand Valley) 등에서 다양하게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이 경관 도로는 하이킹, 산악자전거 타기, 낚시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메사 레이크스 로지(Mesa Lakes Lodge)를 둘러싸고 있는 호수에서 카누를 즐겨 보세요. 그리 길지 않은 메사 레이크 쇼어(Mesa Lake Shore) 트레일과 랜드 오 레이크스(Land O’ Lakes) 트레일을 탐험해 보거나 그랜드 메사(Grand Mesa) 산등성이 꼭대기에 자리 잡은 크래그 크레스트 트레일(Crag Crest Trail)을 하루 종일 투어해 보세요. 다시 마을로 돌아와 그랜드정크션에서 쇼핑, 맛집, 문화 명소와 대중 문화 공연장도 찾아 보세요. 4시간이나 운전해 덴버 국제공항으로 돌아가기 전에 하룻밤 머물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콜로라도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