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텍사스주 헌츠빌 인근의 헌츠빌 주립공원에 뜨는 일출
    더 보기

    헌츠빌: 휴스턴의 이름을 딴 역사

  • 텍사스주 다운타운 콘로
    더 보기

    콘로: 물놀이 즐기기

  • 텍사스주 셰넌도어에 있는 구드 컴퍼니 피시 캠프 식당의 인테리어
    더 보기

    셰넌도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 텍사스주 더 우즈랜즈의 조감도
    더 보기

    더 우즈랜즈: 야외에서 맛보는 즐거움

  • 텍사스주 톰볼의 톰볼 역사 철도역 플라자에서 기차 모델 감상하기
    더 보기

    톰볼: 철도 문화 유산

텍사스주 더 우즈랜즈의 더 우즈랜즈 워터웨이를 통과하는 백조 보트의 페달을 밟는 모습
더 보기

휴스턴의 모험거리: 텍사스주 한가운데에서 가족과 함께 만드는 즐거움

글쓴이 Ashley Hughes

  • 경로 거리:
    303 km
  • 예상 소요 시간:
    5일간

북쪽으로 향해 그 자체로 여행지가 되는 도시 너머의 독특한 장소들을 둘러보세요.

텍사스주의 휴스턴은 미국 남서부로 향하는 국제적인 관문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대도시권 전역에 흩어진 도시와 마을에는 여러분이 사랑에 빠질 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주간 고속도로 45번 통로를 따라 자리한 휴스턴의 북쪽 지역에 있는 모든 것을 활용해 보세요. 호수와 공원부터 역사적인 장소와 그 사이의 모든 것들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조지 부시 국제공항(IAH)으로 날아가 차를 빌려 휴스턴 여행을 시작하세요.

01
텍사스주 헌츠빌 인근의 헌츠빌 주립공원에 뜨는 일출
더 보기

헌츠빌: 휴스턴의 이름을 딴 역사

공항에서 텍사스주의 헌츠빌을 향해 대략 한 시간 정도 북쪽으로 이동하면 역사 애호가들이 반드시 좋아할 만한, 국유림으로 둘러싸인 소수 민족 거주지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샘 휴스턴 기념관 및 텍사스 공화국 대통령 도서관(Sam Houston Memorial Museum & Republic of Texas Presidential Library)이 있습니다. 텍사스 공화국 대통령 도서관에서는 이 텍사스 공화국 대통령의 유산을 탐구합니다. 헌츠빌에 있는 그의 옛 집터는 이제 박물관, 오두막집, 기타 건물들이 있는 60,000m²의 단지입니다. 워커 교육 센터(Walker Education Center)에서 교대로 진행되는 전시를 확인하고, 원형 건물 내에서 휴스턴과 텍사스 공화국에 대해 배우고, 토요일에는 체험형 역사 시연을 즐겨보세요. 헌츠빌의 유서 깊은 다운타운에는 골동품 가게, 식당, 공공 예술과 더불어, 현재 라이브 공연, 영화 상영 및 기타 행사를 진행하는 복원된 1940년대 영화 극장인 올드 타운 시어터(Old Town Theatre)가 있습니다. 마을을 벗어나 남쪽으로 향하면 샘 휴스턴 동상 및 방문자 센터(Sam Houston Statue & Visitor Center)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뚝 솟은 20m 높이의 ‘빅 샘(Big Sam)’ 동상과 함께 사진을 찍은 다음, 헌츠빌 주립공원(Huntsville State Park)으로 향해 보세요. 그곳에서는 멋진 소나무와 야생화 사이에서 하이킹, 낚시, 카약,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 본부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주니어 레인저와 탐험가 활동도 있습니다.

44 km
자동차로 0.5시간
02
텍사스주 다운타운 콘로
더 보기

콘로: 물놀이 즐기기

다음으로 들를 곳은, 석유와 목재 붐이 일던 시절의 소규모 마을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한 텍사스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인 콘로입니다.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이 다운타운은 손으로 그린 다채로운 아트 벤치, 갤러리, 가게,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유서 깊은 거리를 거닐며 경치에 감탄하기 전에 꿀 와인을 전문으로 하는 더 펌 미더리(The Ferm Meadery)에 들러 한 잔 맛보세요. 야외 레크리에이션을 원한다면, 89,000,000m²규모의 콘로호(Lake Conroe)를 중심으로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으며 물 위에서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을 위해 보트를 대여할 수 있는 옵션이 많지만, 그보다는 휴식을 취하고 전문가가 주변을 구경시켜 주는 것을 원한다면 여러 여행사들이 보트 투어도 제공합니다. 어린 모험가들에게 보물찾기와 대포 사격이 포함되는 해적을 주제로 한 크루즈는 흥미진진하며, 크루징 티키스(Cruisin’ Tikis)와 함께하는 일몰 나들이는 어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가리타빌 레이크 리조트(Margaritaville Lake Resort)에서 숙박하면 해변을 주제로 한 스위트룸부터 가족에 적합한 프라이빗한 호숫가 별장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호수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워터파크에서 아케이드, 유수풀, 스플래시 패드, 슬라이드와 같은 시설을 즐기세요.

추가 정보
40 km
자동차로 0.75시간
03
텍사스주 셰넌도어에 있는 구드 컴퍼니 피시 캠프 식당의 인테리어
더 보기

셰넌도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남쪽으로 계속 가면 셰넌도어에 도착하며, 이곳은 규모가 5km²로 작습니다. 이 도시는 여행 일정의 수준을 높여줄 수많은 액티비티와 시설을 자랑합니다. 그 중 하나는 올인원 명소인 메인 이벤트(Main Event)로, 28개의 볼링 레인, 실내 레이저 태그 코스, 당구 테이블과 100개가 넘는 아케이드, 가상 현실 게임이 있어 모든 연령대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끝없는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선의의 경쟁을 조금 한 후,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드라마틱한 건물과 40개가 넘는 가게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포르토피토 쇼핑 센터(Portofino Shopping Center)에서 특가를 노려보세요. 이 지역에 있는 네 개의 다른 쇼핑 센터에서는 실내 장식부터 스포츠 용품,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미식가라면 다양한 먹거리 역시 셰넌도어에 머물 이유가 됩니다. 마을 전역에 있는 수십 개의 캐주얼하고 세계적인 요리 옵션 중 선택해 가족과 느긋하게 식사해 보세요. 명성이 자자한 킬렌스 스케이크하우스(Killen’s Steakhouse)와 구드 컴퍼니 피시 캠프(Goode Co. Fish Camp) 같은 시설에서는 더욱 고급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두 곳 모두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 준결승에 오른 곳입니다. 밤을 보낼 때가 되면, 다양한 예산에 맞는 다양한 호텔 중 한 곳에 체크인하세요.

2 km
자동차로 0.25시간
04
텍사스주 더 우즈랜즈의 조감도
더 보기

더 우즈랜즈: 야외에서 맛보는 즐거움

다음 목적지인 더 우드랜즈(The Woodlands)로 가려면 고속도로를 이용할 필요도 없으며, 이곳은 나무로 가득한 주변 환경 때문에 돋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외부 공간이 매우 많으며, 우드랜즈 워터웨이(Woodlands Waterway)를 따라 카약을 타거나, 공원, 식당 및 기타 명소를 지나는 무료 트롤리를 타고 그림 같은 도심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마켓 스트리트(Market Street)에 들러 야외에 있는 마을 광장에서 트렌디한 쇼핑과 식사를 즐기세요. 럭셔리 부티크부터 스파와 미용실까지 모든 것을 갖춘 90개가 넘는 가게와 서비스가 모여 있습니다. 현지와 세계 모두에서 명망이 높은 뮤지컬 연극을 정기적으로 올리는 야외 원형극장인 근처의 신시아 우즈 미첼 파빌리온(Cynthia Woods Mitchell Pavilion)에서 공연을 즐겨보세요. 공연과 더불어, 이 세계적인 장소는 무료 잔디 구장과 2층 정면 좌석이 있는 공연 예술 쇼도 주최합니다. 조지 미첼 자연 보호 지역(George Mitchell Nature Preserve)을 비롯한 150개의 초목이 웅성한 공원을 잇는 여러 경로의 연결망인 우드랜즈 트레일(Woodlands Trails)에서 자연에 더 빠져보세요. 가족들이 이동하는 새들을 보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다리를 뻗을 완벽한 곳입니다.

18 km
자동차로 0.5시간
05
텍사스주 톰볼의 톰볼 역사 철도역 플라자에서 기차 모델 감상하기
더 보기

톰볼: 철도 문화 유산

마지막 여행지인 톰볼에서 시간을 거슬러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곳은 철도역 개발로 1900년대 초에 성장이 촉진된 작은 마을입니다. 유대가 긴밀한 커뮤니티의 유서 깊은 시내에는 독특한 철도 박물관인 톰볼 역사 철도역 플라자(Tomball Historic Depot Plaza)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기차 수집품을 보고, 현지 예술 작품 및 복잡하고 상세한 두 개의 철도 모델을 감상해 보세요. 매년 11월에 열리는 기차역의 날 가을 축제(Depot Day Fall Fest)와 같은 철도를 기념하는 계절별 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를 언뜻 볼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로는 톰볼 박물관 센터(Tomball Museum Center)가 있습니다. 이곳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의 보존된 건물이 있는 단지입니다.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여러 관점에서 톰볼에서의 삶을 조명하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토요일에 마을에 갈 일이 있다면, 톰볼 파머스 마켓(Tomball Farmers Market)의 현지 공급업체에게서 신선한 농산물과 수제 공예품 등을 쇼핑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시그니처 요리인 훈제 고기를 맛보지 않고서는 외로운 별의 주를 여행했다 할 수 없습니다. 텍사스 먼슬리(Texas Monthly) 잡지가 주에서 최고의 바비큐 중 6위로 꼽은 테하스 초콜릿 + 바비큐(Tejas Chocolate + Barbecue)에서는 독특하게도 정통 바비큐와 장인의 초콜릿을 한 지붕 아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조지 부시 국제공항(George Bush Intercontinental Airport)으로 돌아가 렌터카를 반납하고 집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연한 브리스킷, 줄줄이 엮인 소시지, 초콜릿 트러플과 그 외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