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루이지애나주 여행
루이지애나주의 음악가들
더 보기

루이지애나주에서만 가능

로드 트립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브라스에서 늪지대, 포보이에서 프랄린, 재즈에서 잠발라야까지 루이지애나주에서는 즐길 거리가 너무나 많습니다. 떠들썩한 도시, 고풍스러운 소도시와 주를 대표하는 음식 거리 및 아름다운 샛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을 만끽해 보세요. 이곳은 여행객들이 여정 중 발길이 닿는 모든 곳에서 낯선이들과 친구가 되는 곳이며, 이 주의 화려한 작은 마을에서 여행객들은 최고의 남부식 환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루이지애나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인 내커터시의 역사적인 주변 지역을 탐방한 다음, 이끼가 낀 거리가 여러 영화에 출연한 세인트 플랜시스빌의 매력적인 작은 마을을 구경해 보세요. 주 전체의 아늑한 마을에서 놓쳐선 안 될 장소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도심의 풍미를 음미하려면, 뉴올리언스에 들러보세요. 빅 이지(Big Easy)로도 유명한 이 문화 허브는 역사와 재능으로 가득합니다. 베녜, 유령 이야기, 크리올식 식사, 라이브 재즈 음악이 여행객을 기다립니다. 케이준 컨트리라고도 하는 라피엣 지역으로 이동해 현지 댄스홀에서 무대에 올라 보세요. 라이브 자이데코(Zydeco) 음악에 몸을 맡기고 배가 고프면 케이준 요리를 맛보세요.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차팔라야 국립문화유산지역(Atchafalaya National Heritage Area)에서 습지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가이드들이 이 환상적인 지역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싶어 합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아차팔라야 분지(Atchafalaya Basin)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지 야생 생물을 가까이에서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른 즐거움이 필요하다면 남쪽의 레이크찰스(Lake Charles)와 북쪽의 슈리브포트(Shreveport)에서 시크한 밤 문화와 최고의 카지노를 즐기세요.

 

찬양할 수밖에 없는 끝없는 이유

이 주는 훌륭한 파티를 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한 해 중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디 그라는 즐겁게 놀 많은 핑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루이지애나주는 1년에 400회가 넘는 축제를 통해 주의 역사, 문화와 음악 및 지역 별미 같은 인기 요소를 기념하는 유일한 곳입니다. 루이지애나주에서 열리는 모든 축제는 축제를 조직하는 지역사회만큼이나 독창적이며, 모든 축제는 좋은 음식, 음악과 시간으로 가득합니다.

루이지애나주 여행
루이지애나주의 음악가들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사제락 하우스에서 칵테일을 마무리하는 바텐더
더 보기

뉴올리언스는 여러 칵테일이 탄생한 곳입니다. 루스벨트(Roosevelt)에서 미국 최초의 칵테일인 사제락(Sazerac)을, 호텔 몬텔레온(Hotel Monteleone)의 회전하는 캐러셀 바(Carousel Bar)에서 뷰카레(Vieux Carré)를 아르너즈(Arnaud's)에서 프렌티 75(French 75)를, 투자구스(Tujague's)에서 그래스호퍼(Grasshopper)를 마셔보세요.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마디 그라 행진 현장을 떠다니는 크레베 오브 제미니가 던진 구슬
더 보기

마디 그라는 한 도시에서 하룻동안 진행되는 행사가 아닙니다. 이것은 주 전체에서 기념하는 계절이며, 루이지애나주의 모든 곳에서 보트 행진과 반려동물 행진에서 닭 쫓기와 핑크 플라밍고에 이르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이 계절을 기념합니다. 모든 마디 그리 기념 행사는 독특한 개성을 자랑합니다.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송했던 슈리브포트 시립 강당에서 황제의 시대를 기념하는 엘비스의 동상
더 보기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적 커리어는 1954년 루이지애나주 슈리브포트 다운타운의 시립 강당에서 연속 방송한 라디오 콘서트 시리즈, 루이지애나 헤이라이드(Louisiana Hayride)를 시작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발코니에서 여러 국기가 나부끼는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왔노라, 보았노라, 마디 그라를 즐겼노라. 다양한 문화와 전통의 교차점으로 루이지애나를 대표하는 이 동네를 빼놓고 루이지애나를 여행했다고 말하지 마세요. 국립사적지로 등재된 이 지구를 탐방하며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음식 문화, 박물관, 음악 및 악명 높은 거리인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를 즐겨보세요.

크리올 네이처 트레일 올 아메리칸 로드의 습지대 위로 해가 지는 풍경

크리올 네이처 트레일 올 아메리칸 로드

루이지애나주의 습지대와 해안선을 지나 290km를 뻗어 나가는 이 길을 드라이브하며 케이준 문화의 심장부로 들어가 보세요. 악어, 해변, 게 잡는 사람들, 어부, 들꽃을 만나게 되는데 아름다운 거리에서 해산물을 맛볼 기회도 풍성하니 놓치지 마세요.

타바스코의 고향인 루이지애나주 에이버리 아일랜드 정글 가든스 둘러보기

에이버리 아일랜드

이베리아 패리시에 있는 작은 암염돔 섬인 이곳에 타바스코(TABASCO)가 있으니, 투어를 하며 제품을 맛보고 아름다운 주변 풍경도 감상해 보세요. 정글 가든스(Jungle Gardens)를 방문해 섬의 고요함을 즐기는 한편 야생동물도 만나보세요.

아차팔라야 국립문화유산지역의 강 유역을 유람하는 흥미진진한 에어보트 투어

아차팔라야 국립문화유산지역

강 유역인 여기는 미국에서 가장 넓은 습지대로 활엽수, 바이유, 물이 되밀린 호수가 있으며 습지대에 사는 야생동물이 많습니다(가재 포함). 장엄한 광경이 펼쳐지는 이곳에서 물길을 헤치며 문화유산 트레일을 탐방하는 투어를 해보세요. 물과 뭍, 그리고 이곳에 사는 사람들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듣게 될 겁니다.

루이지애나주 라피엣 버밀리언빌의 역사적인 브로사드 하우스
Denny Culbert

버밀리언빌 리빙 역사 및 민속 공원

라피엣에 자리한 이 민속 공원은 18세기 말과 19세기를 풍미한 아카디아, 아메리카 인디언 및 크리올 문화를 조명합니다. 관광 명소 19개, 재건된 주택 7개를 돌아보며 전통 복장을 갖춘 가이드와 현지 장인들을 만나보세요.

루이지애나주 베체리의 아름다운 나무 터널을 지나면 나오는 오크 앨리 플랜테이션

오크 앨리 플랜테이션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와 프라이머리 컬러스(Primary Colors)와 같은 영화 촬영 장소로 오크 앨리 플랜테이션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빅 하우스(Big House)와 주변 부지 가이드 투어에서 이 베체리 랜드마크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곳에는 그곳에서 한때 살았던 노예가 된 남자, 여자,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전시관과 갤러리가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위풍당당한 잭슨 스퀘어

세인트피트 성당과 잭슨 스퀘어

미국에서 가장 오랜 시간 미사를 집전하는 이 가톨릭 성당은 잭슨 스퀘어(Jackson Square)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자유롭게 돌아본 후 가톨릭 문화유산센터(Catholic Cultural Heritage Center)와 올드 우르술라 수녀원 박물관(Old Ursuline Convent Museum)도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나면 프렌치 쿼터에 자리해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공원인 잭슨 스퀘어를 탐방해보세요.

유명한 프리저베이션 홀을 찾아온 음악 애호가를 반기는 드럼

프리저베이션 홀

진짜 뉴올리언스 라이브 재즈를 듣기에 여기보다 더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1961년 시작된 전통이 지금까지 이어지는 현장을 방문해보세요. 매일 밤 공연이 있으니 티켓을 구매해보세요. 지난 공연을 살펴보면 락은 물론 컨트리 음악과 힙합 공연까지 다양했습니다.

루이지애나 파이오니어에 있는 UNESCO 세계문화유산인 파버티 포인트의 산책로

파버티 포인트

3,400년 전 아메리카 인디언이 건설한 22m 높이의 고분, 동심원의 반원 및 토루를 살펴보세요. UNESCO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곳은 파이오니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