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네브래스카 주는 면적만큼 명성도 큽니다. 로데오의 발상지이자 개척 시대 랜드마크가 모여있는 곳이며, 정착민들이 옛 서부로 갈 때 지났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서부 유산을 직접 만나보세요. 모래언덕을 배경으로 지는 해의 황홀한 모습을 보고 있으면 과거 정착민들이 왜 푸른 초원과 풍부한 강물을 버리고 황무지를 찾아 떠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이어받은 친절한 후손들이 안내하는 농장 투어와 목장 체험, 그리고 가끔은 쏟아지는 별빛 아래에서 팜투테이블 식사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내 이웃처럼 헤어지기 아쉬워진답니다.

스테이크를 권하면 절대 거절하지 마세요. 오랫동안 현지인의 사랑을 받은 컴포트 푸드라 할 수 있는데, 농장에서 바로 잡아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니까요. 광활하고 거친 대자연의 품을 따라 걷고 등산하고 자전거를 타다 보면 저절로 탐험가가 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네브래스카 주는 미국의 모든 주를 통틀어 강 길이가 가장 깁니다.
더 보기

네브래스카 주는 미국의 모든 주를 통틀어 강 길이가 가장 깁니다.

꼭 가봐야 할 곳

네브래스카 샌드힐스

네브래스카 샌드힐스

네브래스카 주의 완만한 산등성이를 통과하는 438km 길이의 경관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마을과 목장뿐만 아니라 봄철 이동 중인 캐나다두루미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토드스툴 지질 공원

토드스툴 지질 공원

오갈라라 국립 초원(Oglala National Grasslands)에 자리한 이 공원의 달 표면과 같은 풍경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독버섯같이 생긴 바위로 유명합니다. 자유 투어를 떠나보는 것도 좋고, 화석을 발굴해보거나 소풍을 즐겨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침니 록 국립사적지

침니 록 국립사적지

하늘을 향해 삐죽삐죽 솟은 첨두로 유명한 이 암석층은 서부를 여행했던 정착민들 사이에 가장 많이 화제가 되었던 랜드마크입니다. 이곳 방문자 센터에서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직접 마차도 꾸려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나이어브래라 국립 경관 강

나이어브래라 국립 경관 강

이 아름다운 강에서 카약이나 하이킹을 즐기고, 200개의 폭포와 다양한 야생동물, 500종이 넘는 식물로 가득한 중서부의 목가적인 풍경을 만끽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스코츠 블러프 국립기념물

스코츠 블러프 국립기념물

아메리카 원주민은 물론 후기 정착자들 또한 12km²에 달하는 조각과 같은 이 절벽 지대를 매우 중요한 자연 명소로 여겼습니다. 박물관 전시회를 관람한 뒤 서밋 로드(Summit Road)를 타고 절벽 꼭대기로 올라 새들 록 트레일(Saddle Rock Trail)을 하이킹하거나 레인저 투어를 신청해 개척 시대의 역사에 대해 더욱 자세히 배워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탐색: 네브래스카 주

The Ace Hotel Rooftop in Downtown Los Angeles, California
더 보기

탐색: 네브래스카 주

네브래스카 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