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보기

일상이 곧 여행인 곳

캐나다를 향해 북쪽으로 뻗어 나가는 방대한 오대호의 주 경계 안에서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마을을 만나보세요. 네덜란드 마을처럼 그들만의 삶의 방식을 지켜가는 독특한 마을과 여전히 말이 끄는 마차를 사용하는 고요한 섬, 코발트블루 색의 호수 위로 높이 솟은 낭만적인 등대, 빅 레드(Big Red, 미시간 주에서 가장 사진이 잘 나오는 곳) 등을 여행해보세요. 앤아버와 이스트 랜싱처럼 대학 마을의 전형을 보여주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보거나 난파선, 식민지 시대 요새, 수 킬로미터에 이르는 스노모빌 트레일 등 어퍼 반도(Upper Peninsula)만의 빼어난 명소도 탐방해보세요.

 

디트로이트는 살아 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두드러지는 도시 가운데 하나로, 정통 마을과 풍부하고 다양한 음식, 고급 쇼핑과 보여주기식 전시회를 뛰어 넘는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훌륭한 박물관이 가득찬 디트로이트에 빠져보세요. 여기 디트로이트에는 모타운(Motown)의 첫 번째 본사인 히츠빌 U.S.A.(Hitsville U.S.A.)가 보존되어 모타운의 전설을 보여주며, 디트로이트 역사박물관(Detroit Historical Museum) 및 자동차 문화유산이 보존된 포드 피케트 애비뉴 공장(Ford Piquette Avenue Plant)도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미술관(Detroit Institute of the Arts)으로 향해 디에고 리베라(Diego Rivera)의 디트로이트 산업 벽화(Detroit Industry Murals)를 감상해보고 이 도시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동네인 콜크타운(Corktown)에서 도보 투어를 해보며 대표적인 건축물인 피셔 빌딩(Fisher Building)을 방문해보세요.

 

끝없는 대자연 그리고 아웃도어 액티비티

사과 농장과 체리 과수원, 모래 언덕 넘어 펼치지는 해변 마을을 만나보세요. 이 지역 해변에서 자주 발견되는 화석화된 산호, 피토스키(Petoskey) 돌을 찾아보세요. 여름에는 수천 개의 호수 가운데 한 곳으로 보트를 타러 가보고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겨보세요. 가을에는 숲속에서 하이킹을 즐겨보고 봄이면 트래버스 시티 와인 지대로 향해 미시간 주 전역을 강타하는 '꽃이 만개하는 시간'에 푹 빠져 보세요. 미시간 주에서는 액티비티도 일 년 열두 달 즐길 수 있으니 플라이 낚시, 플라이 보딩, 썰매 및 수영을 즐겨보세요. 64km에 이르는 호숫가 주변으로 어디에도 견줄 수 없는 미시간의 절경이 펼쳐지는 픽처드 록스 국립 호안(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해 해변의 절벽, 폭포, 총천연색으로 층층이 이어지는 유명한 괴석 등을 감상해보세요. 수천 년 전 빙하가 만든 장소로 미시간의 원시 정령이 깃든 슬리핑 베어 듄스(Sleeping Bear Dunes)도 놓치지 마세요.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헨리 포드의 대표적인 자동차
더 보기
퓨어 미시간

미국에서 가장 큰 실내-실외 박물관으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미국 역사를 조명하는 여기는 디어본(Dearborn)에 위치한 헨리 포드 박물관(The Henry Ford)입니다.

맥키노 섬에서 느리게 걸어보기
더 보기
퓨어 미시간

맥키노 섬에 건설된 M-185는 미국에서 차량 통행이 금지된 단 하나의 고속도로입니다.

그랜드래피즈에서 살아보기
더 보기
퓨어 미시간

2014년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은 미국 여행지 1위에 그랜드래피즈를 선정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헨리 포드의 미국 혁신 박물관에 전시된 클래식 자동차

헨리 포드 박물관

디트로이트 한복판에서 헨리 포드의 업적을 기리는 초대형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미국의 혁신을 대변하는 유물과 전시품을 살펴보고 미국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성공을 이뤄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실버 호 샌드 듄스에서 모래밭을 달리는 차를 타고 석양 감상해보기

실버 호 샌드 듄스

미시간 호(Lake Michigan) 해안을 따라가며 한적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거대한 모래 언덕의 보호를 받는 해변은 가족과 함께 가기 좋으며 모래밭을 달리는 소형차와 오프로드 차량을 타고 가면 그만입니다. 맑고 깨끗한 천국에서 따뜻하고 느긋한 마을과 자전거 트레일 그리고 현지 음식이 여행자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슬리핑 베어 듄스 거닐어보기

슬리핑 베어 둔스 국립 호안

여기는 조각해 만든 '깎아지른 모래언덕'처럼 보이는데, 수백만 년 전 빙하가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미시간 호를 따라 56km를 뻗어 나가며 마술처럼 펼쳐지는 이곳을 탐험하며 캠핑, 카누, 전문가가 이끄는 투어, 그룹이 함께하는 캠프파이어 등을 즐겨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픽처드 록스 국립 호안에서 카약 즐겨보기

픽처드 록스 국립 호안

오랜 세월이 흐르면서 광산은 다양한 색상의 층을 이루고 러버스 립(Lover 's Leap), 채플 록(Chapel Rock) 같은 이름을 지은 거대한 암벽이 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디트로이트 동물원의 펭귄

디트로이트 동물원

120만 리터 규모의 서식지에서 80마리 펭귄이 뒤뚱거리며 걷는 펭귄 보호 센터(Penguin Conservation Center)를 갖춘 이 도시의 동물원을 능가할 곳이 또 있을까요. 수중 서식지를 투어로 즐기고 나면 야외로 나가 기린을 만나보거나 회전목마를 타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디트로이트 미술관의 디에고 리베라 벽화

디트로이트 미술관

보자르 양식의 파사드 뒤로 자리한 100개의 갤러리에서 워홀(Warhol)과 드가(Degas)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디트로이트 산업' 벽화로 유명한 디에고 리베라의 작품 등 수많은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해질녘 그랜드헤이븐에서 패들보드 즐겨보기

그랜드헤이븐 주립공원

솜털처럼 고운 이곳의 해변은 480,000㎡에 걸쳐 펼쳐지는데, 마치 슈피리어 호(Lake Superior)에 가 닿을 듯 보입니다. 부두나 마을에 바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걸으며 맛있는 먹거리, 신나는 바와 수십 개의 부티크를 구경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맥키노 섬에서 그랜드 호텔을 지나가는 말이 끄는 마차

그랜드 호텔

차가 다니지 않는 맥키노 섬에 1887년 개관해 빅토리아 시대 양식의 전형을 보여주는 이 호텔은 국립사적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야외 장소로 발길을 옮겨 크로케나 피클볼을 한 게임 즐겨보세요. 오후에 차를 마시거나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산책로를 찬찬히 즐겨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위에서 내려다본 디트로이트의 벨트

벨트

살면서 걸어볼 가장 재미있는 골목이라 할 만한 디트로이트의 골목길은 거리 예술가, 벽화를 그리는 화가 등에게 열린 공간으로, 보통 현대적인 시각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벨트(The Belt)는 새로운 갤러리와 레스토랑이 문을 열며 끊임없이 진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아일 로열 국립공원의 평화로운 호수

아일 로열 국립공원

캐나다 국경에서 가까운 슈피리어 호에 있는 조그마한 섬들을 탐방하며 평화가 감도는 자연을 만나보세요. 카약을 타고 등대를 보러 가보고 그린스톤 리지 트레일(Greenstone Ridge Trail)에서 캠핑을 해보거나 여러 척의 난파선 가운데 하나를 골라 다이빙을 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굽이굽이 물길을 열어 대자연을 헤쳐나가는 오 사블 강
더 보기

Experience 미시간 주

미시간 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