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주
자연과 도심의 명소가 어우러진 세상, 미시간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상이 곧 여행인 곳, 미시간
캐나다를 향해 북쪽으로 뻗어 나가는 방대한 오대호의 주 경계 안에서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마을을 만나보세요. 네덜란드 마을처럼 그들만의 삶의 방식을 지켜가는 독특한 마을과 여전히 말이 끄는 마차를 사용하는 고요한 섬, 코발트블루 색의 호수 위로 높이 솟은 낭만적인 등대, 빅 레드(Big Red, 미시간 주에서 가장 사진이 잘 나오는 곳) 등을 여행해보세요. 앤아버와 이스트 랜싱처럼 대학 마을의 전형을 보여주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보거나 난파선, 식민지 시대 요새, 수 킬로미터에 이르는 스노모빌 트레일 등 어퍼 반도(Upper Peninsula)만의 빼어난 명소도 탐방해보세요.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는 살아 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두드러지는 도시 가운데 하나로, 정통 마을과 풍부하고 다양한 음식, 고급 쇼핑과 보여주기식 전시회를 뛰어 넘는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훌륭한 박물관이 가득찬 디트로이트에 빠져보세요. 여기 디트로이트에는 모타운(Motown)의 첫 번째 본사인 히츠빌 U.S.A.(Hitsville U.S.A.)가 보존되어 모타운의 전설을 보여주며, 디트로이트 역사박물관(Detroit Historical Museum) 및 자동차 문화유산이 보존된 포드 피케트 애비뉴 공장(Ford Piquette Avenue Plant)도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미술관(Detroit Institute of the Arts)으로 향해 디에고 리베라(Diego Rivera)의 디트로이트 산업 벽화(Detroit Industry Murals)를 감상해보고 이 도시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동네인 콜크타운(Corktown)에서 도보 투어를 해보며 대표적인 건축물인 피셔 빌딩(Fisher Building)을 방문해보세요.
미시간의 끝없는 대자연 그리고 아웃도어 액티비티
사과 농장과 체리 과수원, 모래 언덕 넘어 펼치지는 해변 마을을 만나보세요. 이 지역 해변에서 자주 발견되는 화석화된 산호, 피토스키(Petoskey) 돌을 찾아보세요. 여름에는 수천 개의 호수 가운데 한 곳으로 보트를 타러 가보고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겨보세요. 가을에는 숲속에서 하이킹을 즐겨보고 봄이면 트래버스 시티 와인 지대로 향해 미시간 주 전역을 강타하는 '꽃이 만개하는 시간'에 푹 빠져 보세요. 미시간 주에서는 액티비티도 일 년 열두 달 즐길 수 있으니 플라이 낚시, 플라이 보딩, 썰매 및 수영을 즐겨보세요. 64km에 이르는 호숫가 주변으로 어디에도 견줄 수 없는 미시간의 절경이 펼쳐지는 픽처드 록스 국립 호안(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니 방문해 해변의 절벽, 폭포, 총천연색으로 층층이 이어지는 유명한 괴석 등을 감상해보세요. 수천 년 전 빙하가 만든 장소로 미시간의 원시 정령이 깃든 슬리핑 베어 듄스(Sleeping Bear Dunes)도 놓치지 마세요.
순수함을 간직한 미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미국에서 가장 큰 실내-실외 박물관으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미국 역사를 조명하는 여기는 디어본(Dearborn)에 위치한 헨리 포드 박물관(The Henry Ford)입니다.
사진:퓨어 미시간

맥키노 섬에 건설된 M-185는 미국에서 차량 통행이 금지된 단 하나의 고속도로입니다.
사진:퓨어 미시간

2014년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은 미국 여행지 1위에 그랜드래피즈를 선정했습니다.
사진:퓨어 미시간
꼭 가봐야 할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