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더 보기

사계절이 선사하는 다양한 즐거움

여름날 롱아일랜드 해협(Long Island Sound)에서 즐기는 카약부터 불꽃처럼 붉은색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가을(혹자는 인디언 서머라고 부르기도 하는) 속 트레일을 누비는 하이킹까지, 코네티컷 주는 계절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겨울에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또는 얼음낚시가 제격이고 봄이 오면 주 전역에서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한 주 동안 머물기에도, 혹은 뉴잉글랜드 탐험을 출발하는 시작점으로 삼기에도 좋은 코네티컷 주는 목적지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여러 명소들이 서로 가까이 위치해 있어 몇 시간 만에 해안에서 시골 지역까지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육지와 바다를 모두 즐기다

코네티컷 주에는 역사가 살아 숨 쉽니다. 락우드-매슈스 맨션(Lockwood-Mathews Mansion)과 같은 대저택과 건축학적 경이로움을 품은 글래스 하우스(Glass House) 등 시선이 닿는 곳마다 살아 숨 쉬는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리치필드 힐스(Litchfield Hills)에 있는 지붕이 덮인 다리를 보거나 오래된 에식스 증기 기관차(Essex Steam Train)를 타고 강의 전망을 감상하며 직접 느껴보세요. 미스틱 시포트(Mystic Seaport)에 있는 19세기 고래잡이 범선 찰스 W. 모건(Charles W. Morgan)과 최초의 원자력 잠수함인 미 해군 노틸러스(USS NAUTILUS) 등 코네티컷 주의 해양 유산은 여전히 대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문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매력 만점인 코네티컷 주의 완만한 언덕과 울창한 숲,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변은 모든 연령의 여행자와 모험가를 손짓해 부릅니다. 이곳에 숨겨진 트레일을 찾고 강에서 스릴을 즐기거나 나무 꼭대기 사이를 연결한 집라인을 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최고의 볼거리 중 대다수가 실내에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스튜디오, 미술관, 세계 정상급 박물관과 대학이 제공하는 공간이 즐비합니다.

와인 그리고 음식

먹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코네티컷 주의 포도원에서 와인을 즐기거나 양조장이나 수제 맥주 전문 펍에서 맥주를 드셔 보세요. 그 후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식탁에 오르는 신선한 팜투테이블 음식을 맛보고 롱아일랜드 해협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드셔 보세요. 뉴헤이븐(New Haven)의 피자는 미국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히며 햄버거 샌드위치도 맨 처음 이곳에서 탄생했는데, 루이스 런치(Louis' Lunch)는 지금도 1900년 그때 그 조리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휴식과 힐링

최고급 호텔부터 작은 마을에 자리해 오래된 매력을 간직한 여관, 바다 전망의 객실부터 별빛 쏟아지는 캠핑장까지, 코네티컷 주는 다양한 방식의 휴식과 힐링을 제공합니다. 롤러코스터를 타거나 세계 정상급 카지노 리조트 및 즐길 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를 체험한 후라면 이러한 휴식이 더욱 절실할 것입니다.

진기한 매력과 현대적인 감각

대단한 매력을 뽐내는 체스터, 길퍼드, 에식스 및 켄트와 같은 작은 마을에서는 쇼핑과 식사, 그리고 문화를 즐기며 하루 또는 주말을 보내보세요. 현대적인 감각을 원하신다면 코네티컷 주에 있는 활기 넘치는 도시에서 나이트라이프와 맛집, 각종 상을 석권한 극장, 훌륭한 박물관, 라이브 음악 등을 즐겨보세요.

북동부 심장부에 자리한 코네티컷 주는 자동차, 버스, 기차, 비행기는 물론 배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특히 뉴욕 시에서 출발하면 편리합니다. 지금 CTvisit.com을 방문해 여행을 계획하고 뉴잉글랜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코네티컷 주 여행을 멋지게 장식할 수많은 아이디어를 살펴보세요.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코네티컷 주의 재미있는 사실
더 보기

세계 최초의 햄버거 샌드위치는 뉴헤이븐의 루이스 런치에서 1900년도에 처음 판매되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마크 트웨인 하우스 및 박물관

마크 트웨인 하우스 및 박물관

미국식 하이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하트퍼드의 마크 트웨인 하우스(Mark Twain House)는 1874년부터 1891년까지 사무엘 랭그혼 클레멘스(Samuel Langhorne Clemens)와 그의 가족이 거주했던 저택입니다. 인전한 박물관에서 작가 마크 트웨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미스틱 항구

미스틱 항구

스토닝턴에 위치한 유명한 민속 역사박물관으로, 마을, 범선 및 19세기 뉴잉글랜드 지역의 삶을 고스란히 체험해 볼 수 있는 약 70,000m² 규모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최대 규모의 해양 박물관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미 해군 잠수함 도서관 및 박물관

그로톤에 건립된 최초의 원자력 잠수함인 미 해군 노틸러스 또한 이곳에 정박해 있습니다. 잠수함의 내부를 돌아보며 승선했던 해군들의 삶의 한편을 상상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해리엇 비처 스토 센터

하트퍼드에 위치한 국립 사적지인 이 저택은 노예제 반대 작가이자 인권 운동 선도자였던 '톰 아저씨의 오두막(Uncle Tom’s Cabin)' 저자인 해리엇 비처 스토(Harriet Beecher Stowe)의 자택이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여러 문제와 스토 작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바넘 박물관

브리지포트(Bridgeport)에 위치한 이 박물관에서 열리는 “미래 설계!(Envisioning the Future!)” 전시회에서는 "미국의 위대한 쇼맨(The Great American Showman”)인 P.T. 바넘(P.T. Barnum), 톰 섬(Tom Thumb) 및 미국 서커스 계의 거물들이 소유했던 다양한 전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넘의 이동 박물관, 동물원, 캐러밴 및 서커스(Grand Traveling Museum, Menagerie, Caravan and Circus)는 1871년도에 문을 열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글래스 하우스

미니멀한 구조와 기하학, 비율을 담아내고자 했던 독특한 시도인 글래스 하우스(Glass House)는 건축가 필립 존슨(Philip Johnson)이 거주 목적으로 1949년 뉴케이넌(New Canaan)에 건설했습니다. 저택은 물론 미술품과 조각상이 전시된 갤러리도 둘러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락우드-매슈스 맨션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제 2제정 시대 건축 양식의 저택인 노워크의 락우드-매슈스 맨션(Lockwood-Mathews Mansion)은 여러 영화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저택을 둘러보며 도금 시대 건축물과 가구, 전통적인 장인정신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에식스 증기 기관차 및 리버보트

에식스 역에서 출발하는 디너 기차, 단풍 여행, 북극 급행열차(North Pole Express) 휴가 및 증기 기관차와 리버보트를 모두 탑승할 수 있는 투어를 즐겨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 중이라면 특별한 "토마스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A Day Out With Thomas the Tank Engine)" 또한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피바디 자연사 박물관

뉴헤이븐의 예일대학교(Yale University)를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꼭 들러야 하는 피바디 자연사 박물관(Peabody Museum of Natural History)에는 공룡, 이집트 미라부터 아메리카 원주민 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주제에 대한 1,300만 개의 아이템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미스틱 수족관

미스틱에 위치한 이 수족관에서 열대 우림, 북극, 습지대, 사막, 외해 등 5가지 종류의 서식지와 그곳에 살고있는 동식물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닷속의 괴물들(Sea Monsters: A Prehistoric Adventure)”과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Great White Shark)” 영화도 감상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코네티컷 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