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드론으로 촬영한 델라웨어 주

동영상: 드론으로 촬영한 델라웨어 주
더 보기

모험

카약을 타고 트랩 폰드 주립공원(Trap Pond State Park)의 낙엽송 사이로 노를 저어보고, 고 에이프(Go Ape) 어드벤처 집라인 코스에서 나무 꼭대기 사이를 건너가 보는 건 어떨까요? 수많은 철새가 날아다니는 아름다운 야생동물 서식지를 탐험하거나 낚시 투어에 참여하고, 패들보드를 타고 델라웨어 주 내륙에 자리한 평화로운 만을 탐방해보세요.

면세 쇼핑

탠저 아울렛(Tanger Outlets)의 명품 가게, 크리스티나 몰(Christiana Mall)의 고급 매장 또는 델라웨어 주의 분위기 있는 비치 리조트와 매력이 넘치는 작은 마을에 자리한 예술적인 부티크로 쇼핑 여행을 떠나 면세 쇼핑이 동일한 예산에 얼마나 더 큰 재미를 선사하는지 느껴보세요.

문화 체험

뒤퐁(Du Pont) 가문의 델라웨어 저택 중 한 곳을 방문해 대단한 부가 황금기를 이루던 시대로 돌아가보고, 앤틱 장식으로 화려하게 치장한 빈터투어(Winterthur)의 수없이 많은 방과 느무르(Nemours)의 격조 높은 정원을 둘러보세요. 해글리 박물관(Hagley Museum)으로 향해 브랜디와인(Brandywine) 강둑에 자리해 훌륭하게 보존된 화약 공장 마을에서 뒤퐁 컴퍼니(DuPont Co.)가 산업을 일으킨 현장을 살펴본 후 델라웨어 미술관(Delaware Art Museum)에서 와이이스(Wyeths)와 라파엘 전파(pre-Raphaelite)의 고전 작품들을 감상해보세요.

역사 탐방

역사적인 보물인 올드 뉴 캐슬 또는 도버 다운타운을 탐방하며 델라웨어가 경험했던 식민 시대의 과거가 사라지지 않고 어떤 모습으로 남아있는지 살펴보세요. 공군 항공기동사령부 박물관(Air Mobility Command Museum)에서 공군력이 어떻게 미국을 승리로 이끌었는지 알아보고, 델라웨어의 새로운 국립기념지로 향해 혁명의 열정을 불태운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자연 탐방

아름다운 해안과 완만하면서도 장려한 언덕은 델라웨어 대자연의 큰 매력으로, 애슐랜드 자연보호 센터(Ashland Nature Center)와 쿠바 산(Mount Cuba) 식물원으로 지정되어 보호되는 청정 지역에서 가장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는 케이프 헨로펜 주립공원(Cape Henlopen State Park)에서 서핑하며 바다와 모래 언덕이 만나는 경치를 만끽해보세요.

드론으로 촬영한 델라웨어 주

동영상: 드론으로 촬영한 델라웨어 주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델라웨어 주의 재미있는 사실
더 보기

델라웨어 주는 무당벌레를 주의 공식 곤충으로 지정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델라웨어주 도버에 있는 공군 항공기동사령부 박물관의 외관

공군 항공기동사령부 박물관

군용기 및 공중 재급유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공군 항공기동사령부 박물관(Air Mobility Command Museum)에서 화물 운송기, 전투기, 헬리콥터, 폭격기 등 30여 대의 항공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이 무료입니다.

도버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도버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가장 빠른 1.6km(1마일) 타원형 레이스 트랙으로 “몬스터 마일(Monster Mile)”이라는 별명이 붙여진 이곳 경주로에서 나스카(NASCAR) 등 자동차 경주를 직접 관람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해글리 박물관 및 도서관

해글리 박물관 및 도서관

브랜디와인 강둑 인근에 자리한 950,000m² 규모의 부지에서 복원된 화약 공장과 당시 근로자가 살았던 마을, 뒤퐁 가문의 저택 및 정원을 둘러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 보드워크 주변의 해변 숙박 시설

레호보스 보드워크 및 레호보스 애비뉴

밤낮으로 이 활기찬 1.6km 길이의 해변가 보드워크를 따라 거닐며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비디오 게임, 놀이 기구 등을 즐기고, 정자에서 들려오는 음악가들의 노랫소리에도 귀 기울여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포트 델라웨어 주립공원

포트 델라웨어 주립공원

1859년 연합국 포로수용소로 사용되었던 피 패치 섬(Pea Patch Island)의 연방 요새에서 시대 의상을 갖춰 입은 해설자들이 미국 남북전쟁의 역사를 생생히 들려줍니다. 이곳에서 보금자리를 만드는 섭금류 또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느무르 저택 및 정원

느무르 저택 및 정원

과거 알프레드 뒤퐁(Alfred du Pont) 소유였던 1,210,000m² 면적의 사유지에서 77실 규모의 저택과 프랑스식 정원, 햇빛이 반짝이는 연못 및 차고에 주차된 빈티지 차량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케이프 헨로펜 주립공원

케이프 헨로펜 주립공원

다양한 트레일이 있는 바닷가 공원에서 수영, 서핑, 낚시,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제2차 세계대전 전망대가 자리한 포트 마일스 사적지(Fort Miles Historical Area), 자연 센터의 수족관 및 전시회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델라웨어주 트랩 폰드 주립공원의 습지 위를 날아가는 매

트랩 폰드 주립공원

미국 최북단 민물 습지대에 서식하는 낙우송 숲을 보고, 카약 및 낚시에 제격인 350,000m² 규모의 연못을 지나는 7.8km 길이의 바운더리 트레일(Boundary Trail)을 따라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델라웨어주 레호보스만 위의 석양

델라웨어 해안 주립공원

한쪽에는 대서양이, 다른 한쪽에는 두 개의 만이 자리한 11.4km² 규모의 평행사도 공원으로 서핑, 낚시, 패들보드, 수영을 즐기기 좋습니다. 오두막을 빌려 하룻밤 머물러보세요.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인 델라웨어주 빈터투어 박물관, 정원 및 도서관

빈터투어 박물관, 정원 및 도서관

뒤퐁 가문 사람들은 물론, 240,000m² 면적의 정원과 골동품으로 가득 찬 175실 규모의 저택이 있는 가문 소유의 전 사유지에서 그들이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세계 각국의 학자들 또한 이곳 학술 도서관을 찾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델라웨어주 목적지 탐색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있는 에이스 호텔 루프탑
더 보기

델라웨어주 목적지 탐색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체험 델라웨어주

델라웨어 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느무르 저택의 분수

목적지

윌밍턴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

버펄로 스카이라인

목적지

버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