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이판 항공 투어
동영상: 사이판 항공 투어
더 보기

북마리아나제도는 총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섬은 사이판(Saipan), 티니안(Tinian), 로타(Rota)입니다. 사이판 여행은 모래사장에서 시작해보세요. 새하얀 모래사장이 해안선을 장식해 현지인과 여행자에게 인기 많은 마이크로 해변(Micro Beach)이 제격입니다. 그리고는 열대 섬의 풍경이 가득 펼쳐지고 온갖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장소로 향해보세요. 모험가가 돼보고 싶다면 언제든지 암벽 점핑, 동굴 다이빙 및 야간 다이빙에 도전해보세요.

북마리아나의 리조트와 컨트리 클럽에는 멋진 해변의 모습 그 이상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은 물론,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하러 떠나는 관문이 되어 줍니다. 리조트에서는 숨겨진 계곡으로 떠나는 하이킹, 바나나 보트 투어 및 절벽 낚시를 주선해줍니다. 윈드서핑 투어에 참여해보거나 골프장에서 샷을 날려보세요.

이 섬의 과거, 특히 차모로(Chamorro) 원주민 문화를 발길 닿는 모든 곳에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고고학적 명소, 선사시대 석기 구조물 및 작은 마을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보세요. 봄과 여름에 열리는 샌 빈센테 피에스타(San Vicente Fiesta)와 샌 안토니오 페스티벌(San Antonio Festival)은 차모로와 캐롤리니안(Carolinian)의 음식과 춤 및 음악을 소개합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북마리아나제도에서 훌륭하게 보존된 제2차 세계대전 건축물과 군사 기지를 발견해보고, 특히 일본 등대, 벙커, 감옥 및 버려진 비행장을 방문해보세요. 만세 절벽(Banzai Cliff)과 자살 절벽(Suicide Cliff)은 차모로 사람들의 특성을 생생하게 증언합니다.

사이판 항공 투어
동영상: 사이판 항공 투어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섬에서 발견된 반월형 상판을 얹은 석조 구조물, 라테 스톤은 고대 시대의 기둥입니다.
더 보기

섬에서 발견된 반월형 상판을 얹은 석조 구조물, 라테 스톤은 고대 시대의 기둥입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야자수에 둘러싸인 사이판의 마나가하 섬(Managaha Island)에서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보세요.

마나가하 섬

사이판 석호에 자리한 이 산호섬은 매력적인 역사를 지닌 작은 낙원입니다. 이곳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관광이 인기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포비든 아일랜드

신비로운 이름을 가진 사이판 해안의 이 섬까지 하이킹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조류 보호구역, 스노클링,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오비안 해변

북마리아나제도의 전형적인 전원 풍경을 엿볼 수 있는 해변입니다. 한적하게 조개를 줍고 동굴을 탐험할 수 있는 사이판의 명소이며 제2차 세계대전 시대의 벙커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라테 스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플레임 트리 아트 페스티벌

사이판에서는 해마다 봄이면 불꽃 나무가 만개할 시기에 맞춰 4일 동안 북마리아나제도의 문화를 기념하고 원주민 무용, 요리, 작품 등을 선보이는 축제가 열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타포차우 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의 전초 기지로 사용되던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까지 올라가 보세요. 북마리아나제도의 거의 모든 섬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ot Air Balloon flying over Asheville, North California
더 보기

Experience 북마리아나제도

북마리아나제도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