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쿨하우스 비치
1 / 1
  • 주별:
    위스콘신주

조약돌로 가득한 아름다운 이 해변을 보호하기 위해 돌을 가져가는 것도 법에 저촉됩니다.

이 아름다운 호안가에는 모래 없이 부드러운 석회암이 있어, 걷는 동안 발을 기분 좋게 마사지하는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또한 딱딱한 돌로 발이 다칠 수 있으므로 물속으로 들어가고 싶다면 샌들을 신으시기 바랍니다.

발이 아무리 민감하든, 스쿨하우스 비치(Schoolhouse Beach)는 수영복을 입고 모래에 들어가기 싫어하는 사람들까지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위스콘신주의 외딴 곳에 있는 워싱턴섬(Washington Island)에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모래가 없는 5대 해변 중 하나입니다. 그 이름은 현재는 피크닉 테이블과 바비큐 공간으로 개조된, 인근에 있었던 나무로 만들어진 원룸 스쿨하우스에서 따온 것입니다. 해변의 작은 바위들은 수천 년의 시간 동안 다듬어져 반짝이며 각자 작은 지리학적 유산을 이룹니다. 실제로 기념품을 수집하는 방문객들이 이곳의 돌을 많이 가져갔기 때문에 현재는 돌을 가져가면 높은 벌금을 물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이곳의 깨끗한 해변에서 수영을 하고 선탠을 즐기러 방문하지만, 종종 이곳의 돌로 돌무덤과 기괴한 조각품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는 조약돌로 물수제비를 뜨기도 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부두에서부터 롭델 포인트 로드(Lobdell Point Road)를 통해 메인 로드로 갑니다. 메인 로드에서 좌측으로 계속 간 후 우측으로 돌아 잭슨 하버 로드(Jackson Harbor Road)로 이동합니다. 잭슨 하버 로드를 따라 세메터리 로드(Cemetery Road) 입구로 들어갑니다. 스쿨하우스 비치 입구에서 좌회전합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
밀워키 독일 축제

목적지

밀워키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