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포레스트 힐스 공동묘지
1 / 1
  • 주별:
    매사추세츠주

미니어처 마을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시대 공동묘지

빅토리아 시대 묘지인 포레스트 힐스 공동묘지(Forest Hills Cemetery)는 보스턴 자메이카 플레인(Jamaica Plain) 지역에 있는 면적 약 1.11㎢ 규모의 녹지 공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평화로운 호수의 중심에 있는 이 공동묘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공적인 아름다움을 둘 다 선보입니다. 많은 묘소가 아름다운 조각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비탈에 점점이 위치한 무덤은 매력적인 세부 건축 양식을 자랑합니다. 몇몇의 현대적인 조각품들은 장난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옷을 입고 있는 나무 가족과 미니어처 마을을 찾아보세요.

미니어처 마을 탐험하기

미니어처 마을은 지난 2006년 보스턴 공동묘지(Boston Cemetery)에서 진행된 대규모 전시의 일환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예술가 크리스토퍼 프로스트(Christopher Frost)에 다르면, 각각의 미니어처 빌딩은 묘지에 묻힌 사람들의 집을 그대로 복제한 모형입니다. 그는 다양한 건축학적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수천 채의 집을 본떴습니다.

이곳의 집 모형은 묘지에 묻힌 사람들만큼이나 다양한 모습을 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랄프 마틴(Ralph Martin)의 작은 콘크리트 모델 집을 잘 감시하세요. 보스턴에서 가장 특이한 재해인 ‘보스턴 당밀 호수 사건’ 때문에 세상을 떠난 왜건 운전사입니다.

이 빅토리아 시대의 공동묘지에는 시인인 앤 섹스턴(Anne Sexton)과 E.E. 커밍스(E.E. Cummings), 극작가인 유진 오닐(Eugene O'Neill)등 중요한 역사적 인물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2004년에는 국립유적지로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포레스트 힐스 공동묘지는 매일 오전 7시에 개장합니다. 시즌별 투어가 제공됩니다. 자유 투어를 위한 공동묘지 지도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