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팝스
1 / 1
  • 주별:
    오클라호마주

20m 높이의 네온 탄산음료 병이 있는 공상과학 소다 메카는 도로변 어트랙션의 미래입니다.

자동차 여행 중이십니까? 목이 마르지만, 무엇을 마실지 모르시나요? 색상으로 음료를 고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팝스(Pops)를 방문해 보세요! 네온 빛을 내는 대형 소다 병 조형물이 외부에 설치되어 있어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2007년에 지어졌으며 66번 국도(Route 66)변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미래적인 감성을 띠는 지역 명소입니다. 레스토랑의 건물 자체도 초현대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철과 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건물의 전면 입구 바로 위에는 대형 지붕 발코니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오래된 스타일의 주유소를 연상시키도록 디자인된 겁니다(실제로도 주유소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에는 소다 병들이 맛이나 브랜드가 아닌 색깔로만 정결하게 배열되어 큰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팝스는 약 700개의 서로 다른 종류의 소다와 음료를 판매합니다.

그러나 팝스의 진짜 보물은 레스토랑 전면에 세워진 대형 소다 병 모양의 조형물입니다. 20m 크기의 이 대형 소다 병은 네온 링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금속 링에 LED 조명이 설치된 것입니다. 66번 국도의 감각적인 자산인 이 대형 소다는 밤마다 눈부신 조명 쇼를 선보입니다. 이 소다 조형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다 병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는 코카콜라 한 방울도 담지 못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어두워진 후에 이 곳을 방문한다면 대형 소다 병이 놀라운 LED 빛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
털사 도심 공원의 평온한 분위기

목적지

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