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헤오 협곡 웅덩이
1 / 1
  • 주별:
    하와이주

오헤오 협곡('Ohe'o Gulch)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를 위한 자연 속 놀이터입니다.

여러 폭포와 웅덩이가 오헤오 협곡을 지나 바다로 향합니다. 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 관리국에 기증된 땅에 위치해 있으므로, 협곡을 통해 떨어지는 폭포로부터 생성되어 ‘세븐 세이크리드 풀스(Seven Sacred Pools, 일곱 개의 신성한 못이라는 뜻)’라고도 불리는 이 아름다운 계단식 웅덩이들은 계속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븐 세이크리드 풀스’는 멋진 이름이지만 이 웅덩이가 신성한(Sacred) 곳이라고 느껴질 만한 점은 사실 없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면 산 측면에 있는 것까지 포함해 거의 20개의 웅덩이가 생깁니다(진정으로 신성한 장소를 보고 싶으시다면 섬 곳곳에 흩어져있는 하와이의 신전인 헤이아우를 들러보세요). 하지만 풍경은 정말로 전원적입니다. 웅덩이 말고도 무성한 계곡에는 하이킹 코스, 역사적인 명소, 오가는 사람을 지켜보기 좋은 곳도 있습니다.

마우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 중 하나

세븐 세이크리드 풀스 위쪽으로는 마우이(Maui)에서 가장 멋진 하이킹 코스 중 하나인 피피와이 트레일(Pipiwai Trail)이 있습니다. 길이는 왕복 6.4km 정도이며 고도는 약 244m입니다. 얼마나 시간을 들여 멋진 풍경을 즐기는지에 따라 하이킹 소요시간은 약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가파른 용암 암벽 122m 아래로 떨어지는 와이모쿠 폭포(Waimoku Falls)로 가는 길을 따라 몇 개의 큰 폭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아쉽게도 홍수와 낙석으로 인해 수영은 무기한 중단되었지만, 하이킹 코스는 연중 내내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주말에는 항상 붐비기 때문에 넓은 주차장이 종종 가득 찹니다. 여유 있게 주차하시려면 일찍 오세요. 지역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거나 하나(Hana)에서 숙박하시면 일찍 오실 수 있습니다. 하나에서 31번 고속도로(Highway 31)를 타고 남쪽으로 오세요. 모든 폭포와 하이킹 코스의 주차장은 바닷가 길 42번 마일 표지판을 지나 바로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