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칸소 주 머프리즈버로의 다이아몬드 분화구 주립공원에서 다이아몬드 캐기
아칸소 주 공원관광청
1 / 1
  • 주별:
    아칸소주

아칸소 주 머프리즈버로에서는 모든 것이 밝게 빛납니다.


2천 명이 채 안 되는 주민이 살아가는 미국 남동부의 작은 교외 마을인 이곳은 다이아몬드가 많기로 유명합니다. 9천5백만 년 동안 활동이 전혀 없는 화산 덕분에 귀한 원석이 자연적으로 생성되었고, 1906년 수많은 정착민이 앞다퉈 달려오며 이 마을은 부를 이루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오늘날에도 진기한 명소로서 편안한 아웃도어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연간 12만명에 달하는 여행객들을 끌어모읍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는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북동쪽으로 375km 떨어진 이 보석 같은 여행지를 방문해야 할 수많은 이유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다이아몬드 채굴

머프리즈버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다이아몬드 분화구 주립공원(Crater of Diamonds State Park)입니다. 미국에서 유일하게 일반인에게 공개된 진짜 화산 지대이니 다이아몬드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보물을 찾으면 간직할 수 있습니다.

"웻 시프팅(흙을 물에 넣어 필터로 여러 번 걸러 원석을 확인하는 기법)"을 하며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보세요. 공원에 있는 다이아몬드 디스커버리 센터(Diamond Discovery Center)에서 메쉬 거름망, 양동이 삽 등 장비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대부분 웻 시프팅을 통해 발견되지만, 일부는 흙 표면을 찾는 표면 채굴을 통해 드러나기도 합니다. 공원 관리자는 매일 공원 안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다이아몬드가 채굴된다고 추정합니다. 여기서 발견된 가장 큰 다이아몬드 중 하나는 8.52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2015년 방문객이 채굴했습니다.

다이아몬드 분화구 주립공원에서 다이아몬드를 찾는다면 집에 가져갈 수 있답니다.

다이아몬드 분화구 주립공원에서 다이아몬드를 찾는다면 집에 가져갈 수 있답니다.
더 보기
아칸소 주 공원관광청

아웃도어 모험 즐기기

광활한 그리슨 호(Lake Greeson)와 기암괴석 형성지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트레일에서 하이킹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프로스펙터 트레일(Prospector Trail)과 리틀 미주리 강 트레일(Little Missouri River Trail)은 모두 약 2km 길이의 왕복 코스로 리틀 미주리 강 트레일은 휠체어로 이용할 수도 있으며 포장도로로 된 구간도 있습니다. 야생동물 관찰 구역에서는 사슴과 새들의 자연 서식지를 구경할 수 도 있습니다.

쇼핑과 식사 및 여가를 즐길 만한 곳

유명한 주립공원에서 벗어나면 서부 개척 시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머프리즈버로의 도심에서 19세기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쇼핑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숙소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코트하우스 스퀘어(Courthouse Square)로 향해 오래된 빈티지 물건을 골라보거나 탄산음료나 아이스크림 및 다른 컴포트 푸드에 푹 빠져보세요.

코트하우스 스퀘어에서 북쪽으로 3km만 이동해 고고학적 유적지인 카도하 인디언 마을(Kadoha Indian Village)에서 화살촉, 수정 및 도자기를 찾아보세요. 카도(Caddo) 원주민 부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가까운 박물관과 무역 거점을 방문해 전시물, 교육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살펴보세요.

숙박 시설

퀸 오브 다이아몬드즈 인(Queen of Diamonds Inn) 또는 다이아몬드 오크스 인 베드 앤 브렉퍼스트(Diamond Oaks Inn Bed & Breakfast) 같은 현지 숙소에서 머물며 도심을 즐기거나, 다이아몬드즈 올드 웨스트(Diamonds Old West), 다이아몬드 K 랏지 팜하우스(Diamond K Lodge Farmhouse)리버스 에지 하이드어웨이(River's Edge Hideaway) 등 시설을 완비한 통나무집에서 소박한 랏지를 경험해보세요. 

멋지게 캠핑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공원 안의 캠프장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과 세탁 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춘 야영지가 47개 있으니 예약해보세요. 

다이아몬드 올드 웨스트 호텔은 이 지역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된 통나무집 가운데 하나입니다.

다이아몬드 올드 웨스트 호텔은 이 지역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된 통나무집 가운데 하나입니다.
더 보기
다이아몬드 올드 웨스트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