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에버글레이즈 습지대에 일렬로 늘어선 치키 오두막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햇살 가득한 주에 최초로 정착한 사람들에게 ‘체 훈 타 모(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건네보세요.

흔히 볼 수 없고 아는 사람만 아는 플로리다 주의 한 단면을 보존한 박물관, 자연 보호구역 및 마을에서 플로리다 인디언의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아타티키 박물관에서 역사 배우기, 부족 행사 참여, 세미놀 오칼리 인디언 마을에서 문화 체험, 빌리 스왐프 사파리에서 가족과 함께 모험 즐기기 등 다양한 체험이 기다립니다. 숙박 장소로는 빅 사이프러스 RV 파크 및 캠핑장을 선택해보세요.

아타티키 박물관에서 한 수 배워보기

세미놀 언어로 아타티키(Ah-Tah-Thi-Ki)는 '배움의 장소'를 뜻합니다. 이름에 걸맞게 이 박물관은 30,000점이 넘는 독특한 유물과 기록품을 소장하고 있어 많이 배우지 않을 수 없는 곳이죠. 영화 '위 세미놀스(We Seminoles)'를 관람하며 부족민들이 들려주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박물관의 전시관과 갤러리를 방문해 희귀한 유물은 물론 전통 의례를 실제 크기로 재현한 모형물을 살펴보세요. 야외로 나가 산책로를 걷다 리빙 빌리지(Living Village)에 닿으면 세미놀 부족이 직접 만든 비즈 공예, 바구니, 목각 장식품 및 패치워크를 구매해보세요.

아타티키 박물관의 실물 같은 전시물

아타티키 박물관의 실물 같은 전시물
더 보기

빌리 스왐프 사파리에서 토종 야생동물 찾아보기

야생 그대로 보존된 8.9km² 규모의 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Everglades)로 향해 에어 보트를 타고 사이프러스로 형성된 돔 사이로 미끄러지듯 나아가며 악어, 바다거북, 물고기, 새 및 다양한 생명체를 찾아보세요. 습지대 카트를 타고 질퍽이는 습지를 지나는 에코 투어에도 참여해 보세요. 들소, 물소, 멧돼지, 타조 등 이국적인 토종 야생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파리의 스왐프 워터 카페(Swamp Water Café)에서 가까운 거리에 세미놀 전통 마을이 있으니 찾아가 보세요. 단체로 이용 가능한 치키(세미놀 전통 가옥)와 강가에 있는 2인용 치키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 있으니 습지대 카트에 올라 야간 투어를 즐기거나 모닥불에 둘러앉아 인디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하얗게 밤을 지새워보세요.

습지대로 나아가보기

습지대로 나아가보기
더 보기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 및 캠핑장을 예약해 머물러보기

평화가 감도는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에 자리한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Big Cypress RV Resort)는 빅 사이프러스 세미놀 인디언 보호구역(Big Cypress Seminole Indian Reservation)에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세미놀 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이 풀 서비스 리조트는 전기 배선, 텐트, 에어컨이 설치된 오두막을 갖춘 RV 캠핑장을 제공하는데, 이 캠핑장은 녹지와 포장된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에버글레이즈 서쪽 평원의 평화로움과 아름다움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미놀 컨트리를 방문하기에 완벽한 주둔지가 되어주는 이곳에서 대자연 속을 걸어보고 치키 오두막 그늘에서 낮잠을 자보거나 마음껏 낚시를 즐겨보세요.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 및 캠핑장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빅 사이프러스 RV 리조트 및 캠핑장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