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텍사스주 휴스턴 거리에서의 기타 연주
더 보기

음악을 듣고 미국을 경험하세요

미국은 로큰롤에서 재즈, 블루그래스 그리고 힙합 등의 음악을 통해 세계에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음악 이면의 장소를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 보세요.

쓸어 넘겨서 둘러보기 둘러보기

1곡의 음악, 5명의 아티스트, 5개의 도시

아래 비디오를 재생하여 바비 프리먼(Bobby Freeman)의 클래식한 미국 노래 ‘Do You Wanna Dance?’를 뮤지션들이 재해석해 연주하는 곡을 들어보고 각각 영감을 준 명소들을 살펴 보세요.

영화: 미국 음악이 걸어온 길

싱어송라이터 알로에 블라크(Aloe Blacc)와 함께 미국 음악의 뿌리를 찾아 보세요. 내레이션: 모건 프리먼.

미국 음악이 걸어온 길
더 보기

비트: 음악으로 유명한 최고의 도시

아래 도시를 선택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고 여행을 위한 영감을 찾아 보세요.

또는

완료!

당신만을 위해서 선별된 아래 피드를 살펴 보시거나, 추가적인 결과를 원하신다면 추천 내용 더보기를 클릭해보세요.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

검색결과 보기

출연 아티스트

캠 제임스
더 보기

캠 제임스(조지아주 애틀랜타 / 힙합)

캠 제임스(Cam James)는 애틀랜타 음악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그는 시와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그 누구도 흉내내지 못하는 그만의 독특하고 강렬한 퓨전 힙합 음악을 만듭니다.
베이스 피직스
더 보기

베이스 피직스(콜로라도주 덴버 / EDM)

베이스 피직스(Bass Physics)는 전자 음악에 키보드와 기타 라이브를 더하여 장르를 넘나드는 연주를 선보입니다. 덴버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은 그의 음악은 음악적 파노라마를 보여주는 소닉 랜드스케이프와 폭발적인 힙합 비트를 오갑니다.
네이선 퀵
더 보기

네이선 퀵(텍사스주 휴스턴 / 블루스)

휴스턴 태생의 네이선 퀵(Nathan Quick)은 풍부한 기타 리듬에 거친 음색을 선보입니다. 수상 경력의 뮤지션인 그는 클래식 록, 블루스, 새로운 아메리카나를 바탕으로 단순히 작곡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줍니다.
렙틸리언
더 보기

렙틸리언(오리건주 포틀랜드 / 로큰롤)

포틀랜드의 렙틸리언(Reptaliens)은 콜 브라우닝(Cole Browning)과 밤비 브라우닝(Bambi Browning) 부부로 구성된 밴드입니다. 이 밴드는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진기한 매력을 가진 뮤지션과 공상 과학에 관한 모든 것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쁨으로 가득 찬 사이키델릭한 꿈의 풍경을 음악으로 들려줍니다.
칼마 카르모나
더 보기

칼마 카르모나(푸에르토리코 산후안 / 소울)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칼마 카르모나(Calma Carmona)는 ‘영혼을 노래하는 소울 뮤지션(Soul Songstress)’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노래에 깊이 있는 독특한 사운드를 입혀 로맨스로 가득찬 그녀만의 가사로 듣는 이들을 매료시킵니다.
Bobby Freeman
더 보기

바비 프리먼(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Do You Wanna Dance?’ 원곡자)

바비 프리먼(Bobby Freeman)은 10대 시절 캘리포니아주에서 두왑 싱어로 활동하며 뮤지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노래 ‘Do You Wanna Dance?’는 여러 해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비치 보이스(Beach Boys)부터 라몬즈(The Ramones)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커버 곡으로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신작 영화와 3D 오디오 확인해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