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여정을 맡겨보세요.
미국은 로큰롤에서 재즈, 블루그래스 그리고 힙합 등의 음악을 통해 세계에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음악 이면의 장소를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 보세요.
영화: 미국 음악이 걸어온 길
싱어송라이터 알로에 블라크(Aloe Blacc)와 함께 미국 음악의 뿌리를 찾아 보세요. 내레이션: 모건 프리먼.
더 보기
비트: 음악으로 유명한 최고의 도시
아래 도시를 선택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고 여행을 위한 영감을 찾아 보세요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
검색결과 보기
출연 아티스트
더 보기
더 욱스(켄터키주 오언즈버러 / 블루그래스)
켄터키주 중부가 주 무대인 더 욱스(The Wooks)는 블루그래스 음악의 유산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축제 무대를 농촌의 헛간만큼이나 편안하게 느끼는 밴드입니다.
더 보기
오마르 애러고네스(미시간주 디트로이트 / 모타운)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가정에서 태어난 오마르 애러고네스(Omar Aragones)는 매우 어렸을 때부터 음악, 특히 그가 태어난 곳의 음악인 모타운을 향한 애정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
더 보기
세드릭 번사이드(미시시피주 잭슨 / 블루스)
세드릭 번사이드(Cedric Burnside)는 풍부한 전통 힐 컨트리 블루스의 사운드와 날카로운 전자음을 혼합함으로써, 큰 물결을 일으키며 블루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더 보기
프랭키 모레노(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빈티지 록)
다재다능하게 악기를 연주하는 프랭키 모레노(Frankie Moreno)는 자신만의 브랜드인 피아노 연주 로큰롤을 통해 라스베이거스부터 전국을 거쳐 관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더 보기
로빈 반스(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 재즈)
뉴올리언스 도시만큼이나 매혹적인 목소리의 소유자이자 현대식 재즈 싱어 로빈 반스(Robin Barnes)는 관객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합니다. 로빈은 뉴올리언스에서 재즈 음악에 사로잡혀 성장했습니다. 로빈의 음악은 그녀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 마법의 도시를 순수하게 반영합니다.
더 보기
캣 메오즈(캘리포니아주 웨스트 할리우드 / 로큰롤)
요동치는 불굴의 고집으로 개러지 블루스를 표현하는 캣 메오즈(Kat Meoz). 진정한 속주 기타, 그루브 베이스, 스릴 넘치는 드럼 연주의 견고한 결속력을 지향하는 캣 메오즈는 웨스트 할리우드의 관객을 열광시킵니다.
더 보기
닥터 조(텍사스주 오스틴 / 로큰롤)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사하는 닥터 조(Dr. Joe)는 오스틴의 라이브 무대를 상징합니다. 그의 피아노 로큰롤 연주는 진정한 남부의 펑크와 소울이 넘치는 사운드를 발산합니다.
더 보기
마이크 레드베터(일리노이주 시카고 / 블루스)
시카고의 마이크 레드베터(Mike Ledbetter)는 지금까지 풍부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여정을 걸어왔습니다. 그는 강렬한 오페라 풍의 보컬과 위풍당당한 다양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모든 면에서 독창적이며 흥겨운 퍼포먼스 수준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보기
엑스페리멘토(플로리다주 마이애미 / 라틴 퓨전)
2개 국어를 구사하는 다문화 밴드인 엑스피리멘토(Experimento)는 전통 라틴 사운드에 록, R&B, 힙합, 그리고 댄스홀의 요소를 결합했습니다. 그 결과, 마이애미의 심박동과 동조를 이루는 음악적 리듬을 선사합니다.
더 보기
레이디 라크(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 / 팝)
중독적인 그루브와 댄스에 맞는 비트를 선보이는 레이디 라크(Lady Lark)는 장난기 넘치는 팝, 소울, R&B, 그리고 펑크를 통해 전설적인 미니애폴리스의 뮤지션, 프린스(Prince)를 떠올리게 합니다.
영화에 대해 알아보고 음악 로드 트립을 떠나보세요.
더 알아보기
더 보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