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바이올린과 기타면 블루그래스 즉흥 연주 준비 완료
1 / 1
  • 주별:
    켄터키주
    미시시피주
    노스캐롤라이나주
    오클라호마주
    버지니아주
    웨스트버지니아주

미국 음악의 장르 중에서 컨트리 음악은 여행을 통해 최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연주자와 유명인들이 미국 중심부를 가로지르며 자국을 남겼습니다. 다음 길들은 전설들이 역사, 영원한 히트곡을 만든 방법과 미래 세대가 방문하도록 만들어진 명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켄터키주 – 미국 23 컨트리 음악 하이웨이

켄터키주의 전설에 대한 역사를 알고 싶은 여행객들은 먼저 페인츠빌(Paintsville)에 있는 미국 23 컨트리 음악 하이웨이 박물관(U.S. 23 Country Music Highway)부터 시작하는 것을 권합니다. 이 박물관은 렉싱턴에서 동쪽으로 두 시간 거리에 있는 마을에서 태어난 예술가들을 집중 조명합니다. 역사에 대해 알고 나면 로레타 린, 드와이트 요아캄, 리키 스카그(Ricky Skaggs), 그리고 다른 대가들이 자라난 곳 U.S. 23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탄광촌입니다. 그러니 이 스타들이 자라난 환경을 알고 싶다면 밴 리어 역사 소사이어티 광부 박물관(Van Lear Historical Society’s Coal Miners’ Museum)에 들러보세요. 친절한 서비스와 처음부터 손수 만든 식사를 즐기려면 화이츠버그(Whitesburg)에 있는 파인 마운틴 그릴(Pine Mountain Grill)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렉싱턴 외각의 꽃이 피어있는 시골 도로

렉싱턴 외각의 꽃이 피어있는 시골 도로
더 보기

미시시피 컨트리 음악 트레일

이 발자취를 찾아 떠나는 여행은 미시시피주의 5개 지역을 살펴봅니다. 1920년대와 30년대에 잭슨 외각의 머리디안에서 컨트리와 블루스를 섞어 내었던 컨트리 음악의 아버지 지미 로저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레몬트의 테미 와이넷부터 델타 지역의 찰리 프라이드까지 미시시피주는 컨트리 장르의 슈퍼스타로 가득합니다. 컨트리 음악에 강한 영향을 미친 엘비스 프레슬리의 뿌리를 찾을 수 있는 그의 탄생지는 투펠로(Tupelo)에 있습니다. 또한, 생가와 수집품과 사진으로 가득한 박물관도 있습니다. 잭슨에서는 딕시 내셔널 로데오(Dixie National Rodeo)에서 강렬함과 음악의 조화를 볼 수 있습니다. 2월의 한 주 동안 황소타기와 말타기 그리고 콘서트가 이어집니다.

투펠로의 엘비스 프레슬리 생가

투펠로의 엘비스 프레슬리 생가
더 보기

노스캐롤라이나주 - 블루리지 음악 트레일

58개의 방문해야 할 장소가 펼쳐져 있는 서부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는 한번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지가 않습니다. 너무나 거대해서 찾아야 할 지역 여행 일정표만도 여러 개입니다. 예를 들어 마운트 에어리(Mount Airy) 일정표에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랫동안 운영 중인 라이브 음악 라디오 쇼인 WPAQ 메리 고 라운드(WPAQ Merry-Go-Round), 유명한 배우이자 가스펠 가수에게 헌정된 앤디 그리피스 박물관(Andy Griffith Museum)에 방문합니다. 6월에 오셨다면 마운트 에어리 블루그래스(Mount Airy Bluegrass)와 올드 타임 피들러 컨벤션(Old-Time Fiddlers Convention)에 방문합니다.

마운트 에어리의 블루그래스 연주자

마운트 에어리의 블루그래스 연주자
더 보기

오클라호마 - 리듬과 루트 오클라호마 음악 트레일

오클라호마주는 콘웨이 트위티, 토비 키스, 캐리 언더우드를 포함하여 최소한 12명의 컨트리 전설의 고향입니다. 이 트레일은 여러분을 전설들의 고향과 그들이 경험을 쌓은 장소, 노래하는 카우보이에게 헌정된 오클라호마주 진 오트리의 진 오트리 박물관(Gene Autry Museum)과 같은 다른 명소를 방문하도록 합니다. 체코타(Checotah)에 방문하여 언더우드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장소와 자신의 고향에서의 활동을 알게되며 낚시를 즐겼던 유폴라호(Eufaula Lake)와 언더우드가 만든 동물 보호소와 고등학교도 알아가게 됩니다.

버지니아주 - 크룩트 로드

이 길은 매우 긴 여정입니다. 480 km의 거리를 19개의 카운티와 4개의 도시, 54개의 마을을 지나서 가는 긴 여정입니다. 이 여정으로 버지니아주의 경계를 따라 스마일 형태로 주의 북서부에서 북동부로 이동하게 됩니다. 컨트리 음악의 탄생지라고 주장하는 브리스틀은 가수의 이름을 딴 박물관에서 첫 녹음된 컨트리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트레일을 따라 가다보면 주 전체에서 명소와 페스티벌, 전시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켄터키주 경계 근처에 있는 전원 마을 클린트우드(Clintwood)에는 가장 존경받는 블루그래스 예술가 중 하나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랄프 스탠리 박물관(Ralph Stanley Museum)과 트래디셔널 마운틴 뮤직 센터(Traditional Mountain Music Center)가 있습니다. 또한 스탠리의 뒤를 따라 온 갤락스(Galax) 마을의 철치 시스터(Church Sisters)와 도리 프리먼(Dori Freeman)과 같은 음악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대화형 지도를 제공하는 크룩트 로드(The Crooked Road)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그에 따라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 마운틴 뮤직 트레일

밴조를 중심으로 구성된 컨트리의 하위 장르인 애팔래치아 음악 발전의 주요 순간 중 하나는 20세기 초 웨스트버지니아주의 광부 갈등 중에 일어났습니다. 그 불길은 이 트레일에서 강조하는 장소에서 연주했던 음악가들이 운반했습니다. 그린브리어강(Greenbrier River)을 따라 주의 동부에 있는 작은 마을 론스버트(Ronceverte)에 있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뮤직 홀(American Heritage Music Hall)은 지역 악단이 옛 블루그래스와 컨트리를 연주하고 종종 이야기를 곁들이는 연주회를 주관합니다. 좀 더 작은 모논가헬라 국유림(Monongahela National Forest) 바로 위쪽의 메릴랜드주에 걸쳐있는 퍼플 피들 인 토마스(Purple Fiddle in Thomas)에서는 블루그래스, 얼터너티브 컨트리, 켈틱 음악을 선보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산길

웨스트버지니아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산길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콜럼버스 역사 지구의 웅장한 저택을 지나는 말과 마차

목적지

콜럼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