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활동 중인 엑스페리멘토 밴드
더 보기

미국의 다양성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LGBTQ 프라이드 축제
더 보기

미국의 다양성

유타주 모뉴먼트 밸리 근처에서 전통 베틀을 사용하고 있는 나바호족 여성
더 보기

미국의 다양성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로빈 반스
더 보기

미국의 다양성

캘리포니아주 투올러미 근처의 소노라 패스 로드 트립 중 셀카 촬영
더 보기

미국의 다양성

미국을 이루는 다양한 문화

미국의 다양성을 살펴볼 수 있는 여행에 전 세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국을 만든 중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고 부족, 지역사회 리더, 역사학자, 스토리텔러, 예술가, 운동 선수, 사업주, 미국의 문화 유산을 지키는 현지 대사들을 만나보세요. 우리는 함께 미국의 문화적 다양성을 기념하고, 모든 사람들, 장소, 소규모 상점, 소규모 비즈니스, 특별한 축제를 포용합니다. 미국 여행을 하며 사랑, 인정, 포용을 경험해보세요.

놓칠 수 없는 미국의 문화 체험

사우스다코타주의 파우와우에 참여한 댄서

아메리카 원주민의 문화유산 기념하기

다채롭고 경건한 부족 축제와 파우와우가 미국 전역에서 열립니다. 세대를 거쳐 부족 구성원들을 통해 전해 내려온 신성한 전통을 감상해보세요. 댄스 경연을 감상하고 드럼 비트에 맞춰 단체로 부르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대규모 이벤트로는 몬태나주의 크로 페어Crow Fair), 아이다호주의 쇼숀-바녹 페스티벌(Shoshone-Bannock Festival), 노스다코타주의 연합 부족 국제 파우와우(United Tribes International Powwow), 뉴멕시코주의 개더링 오브 네이션스(Gathering of Nations)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와 원주민 지역사회에서 전통 음식을 맛보고 장인이 만든 장신구와 예술품을 구매해보세요. 애리조나주의 허드 뮤지엄(Heard Museum)오클라호마주의 치카소 문화 센터(Chickasaw Cultural Center) 등 박물관도 방문해보세요. 와이오밍주 윈드 리버 컨트리(Wyoming’s Wind River Country)에서 이스트 쇼숀 트라이브 버팔로 투어(East Shoshone Tribe Buffalo Tour)에 참여해보고 아칸소주의 트레일 오브 티얼스 모뉴먼트(Trail of Tears monuments)도 살펴보세요.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준틴스 퍼레이드에서 음악 연주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역사와 문화 알아보기

박물관과 기념비는 물론 다른 중요한 명소에서 기본권과 인종 평등의 분야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겪은 어려움에 대해 알아보세요. 미국 시민권 트레일(Civil Rights Trail) 일정을 계획하고 중요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도자와 개척자의 발자취를 따라가보세요. 캔자스주 토피카,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앨라배마주 버밍햄, 워싱턴 D.C.에 이르는 도시들의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유 상점을 이용해 보세요. 시민 운동가 마틴 루터 킹 주니어가 태어난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는 그의 이름을 딴 국립 역사 공원을 둘러보고 그거 1968년 마지막 여생을 보낸 테네시주 멤피스를 방문해보세요. 미국 전역의 이벤트 중에 자유의 날로도 알려진 준틴스(Juneteenth)를 축하하는 코러스를 감상해보세요. 매년 2월에 흑인 역사의 달(Black History Month)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미국의 문화에 기여한 바를 기념하면서 그들의 문화적, 역사적 진보를 조명합니다. 연중 내내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다채로운 미국의 문화에 어떻게 기여했는지 살펴보세요. 음악, 스포츠, 영화, 텔레비전, 예술, 문학 등에서 이러한 국제적인 영향력을 알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차이나타운 탐험

아시아인 지역 사회와 전통 만나보기

미국의 많은 도시에는 상당한 수의 아시아인 인구가 살고 있으며 문화가 풍부한 동네가 많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시 and Houston의 시끌벅적한 차이나타운 지역에서 맛있는 정통 요리를 맛보세요. 필수품과 건축과 관련하여 화려한 솜씨가 담긴 아치형 구조물과 기와 지붕을 파는 상인들은 이러한 동네의 특징입니다. 저지시티의 봄베이(Bombay) 동네에 자리한 인디아 스퀘어(India Square)를 거닐며 상점들을 구경해보세요.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에 넓게 자리한 리틀 사이공(Little Saigon) 지역에서 베트남 전통을 살펴보세요. 오리건주 포틀랜드, 일리노이주 록포드, 플로리다주 델레이 비치와 같은 장소에서 사랑스러운 수십 개의 일본 정원을 방문해보세요. 음력 설날 및 다채로운 문화적 축제를 기념해보고 현지 아시아 역사 박물관, 메모리얼 파크, 아트 갤러리를 방문해보세요.

푸에르토리코 올드 산후안의 전통 봄바 공연

히스패닉 및 라틴 문화의 영향 살펴보기

콜롬비아,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등에서 다양한 영향을 받은 뉴욕시의 라틴계와 아프리카 라틴계 지역사회, 남서부의 풍부한 멕시코 전통 등 미국 전역에서 히스패닉과 라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텍사스주의 브라운스빌(Brownsville)에서 즐거운 축제를 즐기고 타코 트레일(Taco Trail)을 따라 텍스 멕스(Tex-Mex) 요리를 맛보세요.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인기있는 명소에서 멕시코 포크, 팝, 마리아치 등 라틴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의 비트를 감상해보세요. 마이애미는 쿠바, 캐리비안, 남아메리카 문화의 영향을 받은 음악, 음식, 예술, 춤으로 가득합니다. 필라델피아시카고에서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의 섬 영토와 푸에르토리코 지역사회를 방문해보세요. 현지인이 운영하는 라틴 음식점과 시장에서 정통 요리와 향신료를 맛보고 매력적인 지역사회를 탐험해보세요.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즈버그의 프라이드 축제

연중 내내 참여할 수 있는 LGBTQ+ 프라이드 축제

6월에 미국 전역의 도시는 다양한 축제 이벤트, 지역 봉사 활동 기회 등을 통해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를 기념합니다. 시애틀,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키웨스트, 마이애미 비치의 거리에서 무지개색 횡단보도를 건너보세요. LGBTQ+와 관련하여 처음 시행한 사항이 많은 도시 샌프란시스코를 살펴보세요. 뉴욕시의 그리니치 빌리지(Greenwich Village)에 있는 스톤월 인(Stonewall Inn)에서 더 많은 LGBTQ+ 역사를 알아보세요. 텍사스주에서 오스틴의 다양한 음악 무대를 감상하고 포용적인 에너지에 흠뻑 젖어보세요. 웨스트 할리우드의 핼러윈 카니발(West Hollywood’s Halloween Carnaval)에서 핼러윈 의상을 입어보고 로스앤젤레스의 화려한 밤 풍경을 즐겨보세요. 미국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예술인 마을인 메사추세츠주 동부 연안의 프로빈스타운(Provincetown)에서 표현의 자유를 만끽하고 10월에 열리는 판타시아 페어(Fantasia Fair)에 참석해보세요. 다양성을 포용하는 이러한 여행지는 LGBTQ+ 여행자들이 미국에서 현지의 환영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몇 안되는 장소입니다.

알래스카주의 케치칸의 전통 하이다 댄서

알래스카주의 광활한 자연에 담긴 원주민의 역사 살펴보기

10,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알래스카주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넓으며 북쪽 끝에 위치한 주에서 번영을 거듭하며 처음 살았던 사람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개의 언어를 사용하는 11개의 고유한 원주민 문화를 살펴보는 로드 트립을 떠나보세요. 앵커리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하나인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유산 센터(Alaska Native Heritage Cente)는 전통, 예술, 이야기,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주 전역에 위치한 수십 개의 다른 박물관과 문화 유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춤, 드럼, 토템 조각, 개썰매 시연을 구경해보세요. 현지 가이드를 요청해 투어에 참가하여 알래스카 원주민 부족이 매우 아름답지만 매우 거칠기도 한 야생의 땅에서 어떻게 자연과 공존하는지 더 잘 이해해 보세요.

미국령 사모아에서 파우타시 보트를 젓는 선원

다양성이 어우러진 태평양 제도의 원주민 문화

아메리카 원주민 전통이 미국의 인접한 48개 주에 영향을 미치는 동안 여행자들은 하와이, 영토, 미국령 사모아, 북마리아나제도(Northern Mariana Islands)의 수천 년에 달하는 풍부한 역사와 원주민 문화에 감탄하게 됩니다. 괌에서는 바다 속으로 잠수하여 산호초를 구경하고 문화 공원, 음식, 음악, 예술, 시장 등을 비롯하여 차모로(Chamorro)인들의 전통에 대해 살펴보세요. 하와이에 처음 살았던 사람들이 동굴이나 화산으로 이어지도록 만든 트레일을 따라 걸어보세요. 태평양 제도민들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의 문화가 선사시대 이래로 어떻게 진화했는지 알아보세요. 어느 곳을 여행하든 일정표에 교육적이며 흥미로운 명소와 꼭 맛보아야 할 요리, 고대 랜드마크를 넣어보세요.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의 시민 평등권 기념관 구경하기
더 보기

문화 로드 트립 살펴보기

여행

시민권 역사 트레일

이 네 개의 주를 걸쳐 여행을 떠나면 시민권 트레일의 흔적, 영광의 도시와 고즈넉한 작은 마을, 이끼가 덮인 샛길, 강가의 부두를 만나며 격동의 시기를 보낸 여러 영웅을 기릴 수 있습니다.

여행

블루스 여행

뿌리가 태동한 그곳에서 느껴보는 블루스

여행

중부 사우스다코타주: 아메리카 원주민과 탐험가의 발자취를 따라

중부 사우스다코타주를 지나는 로드 트립에 나서 매혹적인 아메리카 원주민과 카우보이 문화를 발견하고, 전설적인 원정대의 경로를 따라가 보고,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해 보세요.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만끽하는 이국적 분위기
여행

괌: 아름다운 대자연과 매력적 문화가 어우러진 섬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만끽하는 이국적 분위기

북마리아나제도 로드 트립
여행

북마리아나제도 로드 트립

짧지만 알찬 북마리아나제도 로드 트립

여행

태평양 프라이드 로드 트립

샌디에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는 모두 여름의 캘리포니아 프라이드 축제로 정평이 난 핫플레이스입니다.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윈우드에 있는 벽화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친구들
더 보기

미국의 지역 사회

체험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

북아메리카에서 살아가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유서 깊고 때로는 비극적인 역사를 공유하고 보존하려는 움직임이 미국 전역에서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체험

시민권 트레일

미국 시민권 트레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험

다양한 프라이드, 부족한 시간

다음은 미국 전역에서 6월과 7월에 열리는 프라이드 이벤트 목록입니다.

체험

미국의 힙합: 음악 뒤의 도시 탐방 즐겨보기

1970년대 브루클린 거리에서 시작된 이후 힙합이 세계적인 문화적 보고가 되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펜실베이니아주의 피츠버그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서 재즈를 연주하는 뮤지션
체험

재즈 음악

체험

놓쳐선 안 될 미국 5대 게이 프라이드 축제

미국의 게이 프라이드 축제를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열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험

아메리카 인디언의 수공예품과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 5선

아메리카 인디언의 수공예품과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 5선

체험

전설을 기리며: 블루스 박물관과 기념물

블루스 애호가를 위해 블루스의 시초가 된 뮤지션들의 삶을 더욱 가까이 엿볼 수 있는 박물관과 기념물을 소개합니다.

체험

미국의 대표 소울 아티스트 및 이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방법

소울 음악의 중추는 하나의 지리적 지역 또는 기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노스다코타주 비즈마크에서 열리는 연합부족 국제 파우와우에서 전통 춤 추기
더 보기

지도에서 여행지의 스토리 찾기

앨라배마 주 몽고메리에 있는 유서 깊은 덱스터 애비뉴 침례교회 방문해보기
체험

앨라배마 주의 역사 명소와 남부 지방의 매력

지도에서 보기

미국 동남부에 있는 앨라배마 주는 미국 역사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많은 사건이 일어난 중심부로 이러한 역사의 증거가 거의 모든 도시에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유산 센터
체험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유산 센터

지도에서 보기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유산 센터

포틀래치 토템 공원
더 보기
체험

포틀래치 토템 공원

지도에서 보기

알래스카주 케치칸에 있는 두 곳의 토템 폴 공원 중 하나

애리조나 주의 캐니언 드 셰이 국립기념지
더 보기
체험

현지인이 전하는 캐니언 드 셰이 국립 기념 가이드

지도에서 보기

캐니언 드 셰이는 두려움을 모르는 여행자들에게 장엄한 풍경과 아메리카 원주민 고유의 삶을 엿볼 기회를 선사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거대한 벽화
더 보기
체험

로스앤젤레스의 거대한 벽화

지도에서 보기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문화적 역사를 담아낸 839m의 벽화.

캐니언스 오브 더 에인션츠
더 보기
체험

캐니언스 오브 더 에인션츠

지도에서 보기

콜로라도주 돌로레스의 수많은 고고학 현장이 모여있는 국립 기념지.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활동 중인 로컬 밴드
체험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현지인의 이야기

지도에서 보기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에버글레이즈 습지대에 일렬로 늘어선 치키 오두막
더 보기
체험

인디언 문화가 곧 일상인, 플로리다 주의 세미놀 부족

지도에서 보기

햇살 가득한 주에 최초로 정착한 사람들에게 ‘체 훈 타 모(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건네보세요.

도시를 탐방하는 애틀랜타 출신 힙합 아티스트 캠 제임스
더 보기
체험

목소리를 찾아서: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캠 제임스가 들려주는 힙합 이야기

지도에서 보기

자신의 곡으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애틀랜타의 래퍼를 만나보세요.

카일루아 마을 해안가를 따라 즐기는 산책
더 보기
체험

하와이 경관 도로에서 즐기는 드라이브 – 코나 해안을 따라 난 왕실의 발자국

지도에서 보기

'코나 해안을 따라 난 왕실의 발자국(Royal Footsteps along the Kona Coast)' 경관 도로라 불리는 이 해안 도로는 코나(Kona) 지구 북부의 카일루아 마을(Kailua Village)에서부터 알리이 로드(Alii Road)를 따라 남쪽으로 케아우호우(Keauhou)까지 뻗어 있습니다.

애디슨과 홀스테드 스트리트의 교차점을 지나는 프라이드 퍼레이드
체험

일리노이 주 시카고: 놓쳐선 안 될 LGBTQ+ 명소와 이벤트

지도에서 보기

활기 넘치는 역동적인 문화 도시 시카고의 명성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LGBTQ+ 문화도 한몫합니다.

무하마드 알리를 찾아 떠나는 켄터키 주 루이빌 순례 여행
더 보기
체험

무하마드 알리를 찾아 떠나는 켄터키 주 루이빌 순례 여행

지도에서 보기

올림픽 권투 금메달리스트, 헤비급 챔피언 3회 등극, 정치운동가인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는 74년의 생애 대부분을 우리 행성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보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거리에서 춤추는 로빈 반즈
더 보기
체험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주말을 보내는 방법

지도에서 보기

뉴올리언스 출신 재즈 싱어 로빈 반즈(Robin Barnes)와 함께 즐기는 카페오레와 케이준 소울 푸드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지역
체험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현지인의 이야기

지도에서 보기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트윈 시티 프라이드 페스티벌 및 퍼레이드
더 보기
체험

트윈 시티의 프라이드

지도에서 보기

트윈 시티에서 프라이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미시시피주 잭슨 현지인
체험

미시시피주 잭슨 현지인의 이야기

지도에서 보기

미시시피주 잭슨

몬태나 주 브라우닝 인근 랏지폴 갤러리 및 티피 빌리지에 있는 블랙풋 티피 빌리지
더 보기
체험

몬태나 주의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와 역사

지도에서 보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국립공원 외에 몬태나의 특징적인 점을 꼽자면 이곳에 사는 12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 인구의 6.3%를 차지합니다.

뉴멕시코 주에서 만나는 경이로운 고대 유산 5선
더 보기
체험

뉴멕시코 주에서 만나는 경이로운 고대 미국 유적지 5선

지도에서 보기

고대인의 신비로 가득한 아름다운 땅을 상상해보세요, 아마 미국을 기대하긴 어려울 겁니다.

인디언 푸에블로 문화 센터, 빅 선더 댄스 그룹(포조아크)
더 보기
체험

현지인이 전하는 뉴멕시코주의 아메리카 인디언 마을 가이드

지도에서 보기

푸에블로 인디언은 오늘날 미국 남서부 뉴멕시코주로 편입된 고지대 사막에서 500년간 대를 이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뉴욕시, 브롱크스
체험

다채로운 코스모폴리탄: 힙합의 본고장, 브롱크스 탐방

지도에서 보기

프랑스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래티시아 셰리프(Laetitia Sheriff)는 음악, 역사, 문화의 발자취를 따라 미국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여행할 곳은 뉴욕시에서 비교적 여행자들의 발길이 뜸한 브롱크스 자치구입니다.

스톤월: 미국 현대사에서 LGBT 인권 운동이 시작된 장소 탐방하기
더 보기
체험

스톤월: 미국 현대사에서 LGBT 인권 운동이 시작된 장소 탐방하기

지도에서 보기

그리니치 빌리지는 뉴욕 주 뉴욕 시에서 가장 유명한 보헤미안 동네입니다.

역사적인 동성애자 해방운동이 태동한 맨해튼의 활기 넘치는 웨스트빌리지
더 보기
체험

뉴욕시의 전설적인 LGBTQ 명소 투어

지도에서 보기

LGBTQ 인권 운동의 깊은 역사를 간직한 뉴욕시는 여러 중요한 랜드마크의 본고장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오코날루프티 인디언 마을의 체로키 전통 공예품
체험

체로키: 진짜 원주민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

지도에서 보기

노스캐롤라이나 주 서부는 오늘날 체로키 인디언 동부 연맹(Eastern Band of Cherokee Indians)의 근거지입니다.

부족 연합 국제 파우와우에서 원주민 문화 경험해보기
더 보기
체험

부족 연합 국제 파우와우에서 원주민 문화 경험해보기

지도에서 보기

춤과 노래와 북소리의 향연으로 가득한 주말을 경험해 보세요

하우스 오브 타가
더 보기
체험

하우스 오브 타가

지도에서 보기

북마리아나제도에 위치한 이 고대의 신비한 바위는 족장의 집이 있었던 곳이라고 전해집니다.

쇼후소 일본식 저택과 정원
더 보기
체험

쇼후소 일본식 저택과 정원

지도에서 보기

필라델피아시 경계 내에 있는 일본 건축식 정원.

푸에르토리코 린콘에서 석양을 바라보는 커플
더 보기
체험

LGBTQ 친화적인 푸에르토리코 들여다보기

지도에서 보기

카리브해의 보석과도 같은 푸에르토리코는 활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 신나는 축제,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요리, 훌륭한 숙박 시설로 유명합니다.

세미 박물관
더 보기
체험

세미 박물관

지도에서 보기

푸에르토리코 하유야의 토속적 상징을 전시하고 있는 세미 박물관

펄 프라이어의 토피어리 가든
더 보기
체험

펄 프라이어의 토피어리 가든

지도에서 보기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비숍빌의 펄 프라이어 개인 정원에 장식된 토피어리.

테네시주 이샤 내면 과학원에서 진행되는 자연 속 명상
더 보기
체험

테네시주 이샤 내면 과학원: 자연 속 명상의 시간

지도에서 보기

채터누가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 테네시주의 소도시 맥민빌 인근 숲에 있는 나무 표지판을 따라갈 때까지만 해도 눈앞에 이처럼 놀라운 풍경이 펼쳐질 줄은 몰랐습니다.

가짜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파라마운트 극장과 주 의회 의사당 건물 앞에서 스쿠터에 올라 무지개 깃발을 흔드는 남자
더 보기
체험

텍사스주 오스틴의 프라이드와 그 이상

지도에서 보기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프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