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의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마레 세인트클레어 호텔의 수영장
더 보기

푸에르토리코 숙박

푸에르토리코의 숙박 옵션

휴가 기간 동안 어디에 머물지 결정하는 것은 목적지 자체를 선택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아름다운 바닷가 자연보호구역에 위치한 파라도르(작은 여관), 넓은 룸과 전용 서비스를 갖춘 호화로운 리조트, 그리고 이국적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식당과 지역 상점 및 술집으로 둘러싸인 올드 산후안의 유서 깊은 호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행 스타일과 상관없이, 푸에르토리코 호텔과 숙박 시설은 다양한 예산과 취향에 맞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행 시즌

11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4월 중순에 끝나는 성수기 무렵에는 호텔 예약이 꽉 차기 때문에 몇 달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산후안과 동쪽 해안에 위치한 호텔은 푸에르토리코로 오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한편 섬의 남쪽과 서쪽 지역은 현지인들이 더욱 많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푸에르토리코 현지인들이 여행을 많이 다니는 여름에 더 붐비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라도르

자연과 현지 문화에 푹 빠져보시려면 13개의 파라도르 중 한 곳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작은 여관들은 푸에르토리코 현지인 가족이 운영하며, 각각의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매우 세심합니다.

파라도르에 숙박하면 푸에르토리코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도르는 산후안의 대도시 지역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라도르 주변에서는 숨겨진 해변과 자연보호구역, 커피 재배지, 집라인 또는 바디 래프팅과 같이 현지 방문객들이 주로 찾는 대표적인 명소와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라도르는 일반 B&B(푸에르토리코에는 물론 일반 B&B도 있습니다)보다는 규모가 크지만 호텔보다는 작습니다. 보통 파라도르는 8~7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1박에 110~130달러 사이입니다.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 해변, 스파, 식당, 상점, 골프 코스 등 편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 및 호텔을 선호하신다면 1박에 200~450달러 사이에서 객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원하신다면, 푸에르토리코에는 이에 어울리는 세 곳의 호텔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들 중 두 곳은 AAA 다이아몬드 5등급 시설로 최고급 서비스와 초호화 시설을 제공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카리브해에서 단 100개의 호텔만이 이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두 호텔은 세인트레지스 바히아 비치 리조트(St. Regis Bahia Beach Resort)엘 도라도 비치, 어 리츠 칼튼 리저브(El Dorado Beach, a Ritz-Carlton Reserv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