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름다운 콜로라도주 자연 속을 하이킹하는 커플
더 보기

올바른 콜로라도주 관광

콜로라도주의 자연 환경 탐험에 관한 팁과 권장 사항 살펴보기

반짝이는 호수부터 높이 솟은 로키산맥(Rocky Mountains)의 구불구불한 하이킹 트레일까지, 콜로라도주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한 곳입니다. 콜로라도주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보전하는 데 중점을 두는 케어 포 콜로라도 프린시플즈(Care for Colorado Principles)는 여행자들이 방문 시 유념해야 할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콜로라도주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최대한 많이 접하고 쉬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은 콜로라도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여행 계획 시 방문객이 적은 지역을 염두에 두고 비수기(여행객들이 비교적 적은 시기)를 선택하세요 이는 콜로라도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전하려는 주, 연방 기관, 도시, 카운티에 도움이 됩니다. 여행 계획 시 계절별 환경을 염두에 두세요. 늦은 봄에는 눈보라가 흔하며, 이로 인해 도로와 트레일이 폐쇄될 수 있습니다.

트레일에 머무르기

콜로라도주에는 통행 가능한 트레일이 39,000개 있으며, 지정된 캠프장은 13,000곳입니다. 방문객들은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길을 거닐지 않고 되도록 이러한 지역에만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캠프를 호수, 강, 개울에서 적어도 60m 떨어진 위치에 설치하면 자연 환경이 훼손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행 중 쓰레기가 많이 생기지 않도록 재활용 가능한 물병과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세요. 길과 초목이 쉽게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눈이 녹을 때를 대비하여 튼튼한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토양 침식이나 길과 길옆 식물에 미칠 수 있는 피해를 제한할 수 있도록 길의 중앙으로 걷습니다.

만지지 않고 관찰하기

앞으로 콜로라도주의 자연을 보전하려면 야생의 자연을 온전히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탐험을 하는 동안 식물, 바위, 역사적인 인공 유물을 만지지 않도록 합니다. 콜로라도주에는 750여 종의 야생화가 있습니다. 마음껏 사진을 찍으시되 뽑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다음 방문객들도 감상할 수 있도록 활짝 피어난 아름다운 꽃들을 눈으로만 감상해 주세요. 자연의 규칙은 존중으로 대하는 것입니다. 나무에 조각을 새기거나 어떤 식물도 꺾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또한, 여행 중 생긴 쓰레기는 줍고 음식물이나 폐기물을 절대 남기지 않도록 합니다.

불 조심하기

콜로라도주는 습도가 낮으므로 건조한 날씨로 인해 불과 관련하여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불 관련 금지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리가 가능하도록 작은 규모로 모닥불을 피우시기 바랍니다. 이는 산불 위험을 낮춥니다. 흡연자는 담배불을 끌 때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담배꽁초를 남기지 않도록 하고 완전히 연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야생의 자연 환경 해치지 않기

봄에는 지역에 사는 야생 동물들이 동면을 마치고 보금자리를 만들면서 매우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지역에 사는 동물들과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콜로라도주에는 수많은 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다가가거나 먹이를 주지 마세요. 반려 동물을 동반하여 여행할 때에는 목줄을 채우고 반려 동물들이 다니기 좋은 길로 걷도록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언제나 거리를 두고 야생의 자연을 감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 사항

  • 자연에 있을 때에는 부드럽게 이야기하고 휴대 전화는 무음 상태로 유지해주세요. 어떤 야생 동물이 보금자리를 만들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혹은 숨어 있을지 모르는 일입니다.
  • 길에서 지나가는 등산객이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배려해주세요.
  • 음악이 아닌, 자연의 소리를 들어주세요. 콜로라도주는 평화로운 곳입니다. 콜로라도주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