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주의 두랑고 및 실버톤 협궤 철도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산 풍경 감상하기
더 보기

콜로라도주의 숙박 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

콜로라도주 여행에 관한 팁과 재미있는 사실

하루 종일 탐험을 한후 휴식을 취하고 싶든 인적이 드문 길을 따라 신나는 여행을 떠나고 싶든, 콜로라도주는 사계절 내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준의 매력적인 모험과 레크리에이션이 풍부한 여행지입니다.

모든 여행자를 위한 숙박 시설

덴버의 힙한 도시적인 호텔부터 아늑한 농가, 투박한 게스트 랜치와 5성급 럭셔리 리조트에 이르기까지, 콜로라도주에는 여행 중 머무를 수 있는 휴식 및 휴양 공간이 풍부합니다. 더 디스틸러리 인 인 마블(The Distillery Inn in Marble) 등 주 전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B&B나 역사적인 광산 마을인 텔루라이드(Telluride)의 던톤 타운 하우스(Dunton Town House)도 고려해보세요. 농장 및 목장 숙박을 통해 방문객들은 서부 개척 시대의 분위기를 접할 수 있습니다. 러브랜드의 실반 데일 게스트 랜치(Sylvan Dale Guest Ranch)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두랑고의 콜로라도 트레일스 랜치(Colorado Trails Ranch)에서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좀 더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찾는다면 포트콜린스 다운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더 엘리자베스 호텔(The Elizabeth Hotel)을 고려해보세요. 근처에 다양한 하이킹 및 자전거 트레일이 있어 야외 모험과 도시 경험을 동시에 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주 전역에 매우 많은 럭셔리 리조트가 있습니다. 콜로라도주에서 유일하게 5성급 및 파이브 다이아몬드 리조트로 지정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더 브로드무어(The Broadmoor)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콜로라도주의 베일 밸리(Vail Valley)에 있는 더 웨스틴 리버프론트 리조트 앤 스파(The Westin Riverfront Resort and Spa)에서 눈 덮인 산 정상을 감상해보세요.

여행객들은 콘도, 코티지, 유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캠프장 및 오토캠핑장에서 콜로라도주의 밤하늘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콜로라도주의 숙박 옵션을 알아보세요.

콜로라도주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특별한 관광 명소를 방문하고 싶다거나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을 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다양한 선택지로 여행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는 콜로라도주를 방문해보세요.

  • 고대 아나사지(Anasazi) 문명이 꽃을 피웠던 콜로라도주에는 고대 푸에블로인의 문화를 담은 놀라운 유적지가 있습니다. 가장 규모가 큰 고고학 유적은 메사 베르데 국립공원(Mesa Verde National Park) 내에 있습니다.
  • 콜로라도주 러브랜드에는 벤슨 스컬프처 가든(Benson Sculpture Garden)과 차푼구 스컬프처 파크(Chapungu Sculpture Park)의 청동 조각상 200여점을 비롯하여 공공 예술 작품 500여점이 있습니다.
  • 덴버는 시 경계 내 공원 205개와 인근 산맥에 위치한 81km² 규모의 공원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공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포트콜린스는 콜로라도주의 ‘맥주 도시(beer capital)’입니다. 방문객들은 20개가 넘는 수제 맥주 양조장에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콜로라도주에는 8개의 역사적인 기차와 다양한 철도 명소가 있습니다. 미국 올림픽 앤 패럴림픽 뮤지엄(U.S. Olympic & Paralympic Museum)이 위치한 콜로라도 스프링스 근처에서 브로드무어 매니토(Broadmoor Manitou)와 파이크스 피크 코그 레일웨이(Pikes Peak Cog Railway)를 타거나 아니면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Durango & Silverton Narrow Gauge Railroad)를 타보세요.
  • 콜로라도주에는 로드 트립을 완벽하게 만들어 줄 26개의 아름다운 경관도로(전력이 공급되는 경관도로 10개 포함)가 있습니다.
  • 콜로라도주에는 1,500개가 넘는 유령 마을이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탐험 가능한 주의 골드 러쉬(Gold Rush) 역사에 관한 유물이 있습니다.
  •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리조트(Glenwood Hot Springs Resort)의 글렌우드 스프링스(Glenwood Springs)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천연 온천을 이용해보세요.
  • 콜로라도주 전역에는 아스펜(Aspen), 스노매스(Snowmass), 베일(Vail), 스팀보트(Steamboat), 브레켄리지(Breckenridge), 텔루라이드(Telluride), 윈터 파크(Winter Park)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장 및 리조트 28곳이 있습니다. 겨울 스포츠뿐만 아니라 스키 리조트에서는 하이킹, 체어리프트 라이드, 집라인 등 여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쇼핑몰과 아웃렛 몰 등 콜로라도주 관광 명소 및 여행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