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st Image
더 보기

약물 및 주류

분류

공식 여행 정보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위해 각 여행 지역의 약물 및 주류 관련 법규를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한 간략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흡연

연방법에 따라 모든 국내 항공편과 연방 건물에서는 담배 또는 시가의 흡연이 금지됩니다. 많은 주와 지역 자치단체 또한 업무 공간, 영화관, 쇼핑센터, 식당, 바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의 흡연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흡연 금지 조항이 전혀 없는 주도 있습니다. 흡연이 금지된 지역에는 “흡연금지(No smoking)” 표지판이 있습니다.

주류

미국에서 알코올 음료를 소비할 수 있는 법정 연령은 만 21세입니다. 만 21세 미만자는 알코올 음료를 구매, 소비, 또는 소지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신분증 확인”을 자주 받게 됩니다. 이와 같은 요구를 받으면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부 발행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때 제시하는 신분증은 원본이어야 하며(사본은 증빙 자료로 충분하지 않음),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알코올 음료를 주문 또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법정 연령 미만으로 알코올 음료를 소비한 사람과 이를 제공한 업자는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류 제품 구매 및 판매와 공공 장소에서의 음주(해변, 길거리, 공원, 인도 등)에 관한 미국의 법률은 지역마다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주류를 판매할 수 있는 업장 유형과 판매 일수 및 시간에 관한 규정 또한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방문할 계획인 지역의 관련 법규를 확인해 보세요.

술 및 마약에 취한 상태에서의 운전(DUI 또는 DWI)에 대한 단속 규정이 엄격하게 강화되었습니다. 음주 운전은 모든 주에서 범죄 행위로 인정되며, 구체적인 관련 법률과 처벌 수위는 주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마약류

미국에서 위험 규제 물질이나 마약을 소지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마초를 사용하거나 소지하는 행위는 연방법에 따라 처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