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워싱턴의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남자
더 보기

미국 여행 정보

미국 여행에 관한 정보와 팁

미국은 이란, 리비아, 북한, 소말리아, 시리아, 베네수엘라, 예멘에서의 신규 비자 신청을 제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한은 미국 여행이나 입국 신청이 가능한 기존 비자 보유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어떤 기존 비자도 취소되지 않습니다. 이 제한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비자 범주와 비자 신청자 유형뿐 아니라 적용 가능한 예외는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7개국에서 비자 신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을 시행하게 된 배경, 국가별 설명, FAQ를 비롯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입국 및 비자 정책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숙지할 수 있도록 미국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기에 앞서 미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다음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  www.CBP.gov

미국 국무부:  travel.state.gov

또한, 여행자의 거주 국가에 주재하는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도 해당국 여행자를 위한 비자 및 입국 정책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 연락처 정보는 USEmbassy.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 국무부에서 제공하는 대사관 공식 목록

미국 대사관의 임무는 미국의 이익을 도모하고 미국 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미국 시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미국 여행을 환영합니다! 이곳에는 미국 여행에 관한 값진 정보와 유용한 팁이 가득합니다. 리서치한 정보를 참고해 여행을 즐겨 보세요. 미리 준비하여 어떤 여행을 할지 계획한다면 미국인의 생활 방식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복되는 내용은 없으니 이번 섹션에서 다양한 종류의 팁을 살펴보세요. 리조트에 머무를 때도, 별빛 아래에서 캠핑을 즐기는 동안에도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자세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이미 관심이 있었던 정보를 찾거나 새로운 정보를 발견할 수도 있지만, 여기에는 그와는 또 다른 정보가 추가로 마련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측정 단위, 전압, 영업시간 및 공휴일 등 실질적인 정보를 알아보세요. 먼저 미국의 관습과 문화에 관한 간략한 개요를 살펴보세요. 여기에서는 가족 여행액티비티 계획쇼핑을 비롯해 미국의 건강과 안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다룹니다. 2일간의 단기 여행은 물론 2달 동안의 장기 여행을 계획할 때에도 이 섹션을 참고해 다양한 정보로 무장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트위터의 @VisitTheUSA 및 페이스북의 Facebook.com/visittheusa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멋진 여행 관련 콘텐츠를 SNS에 올릴 때는 잊지 말고 #VisitTheUSA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