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주의 지속 가능한 모험
뉴욕주에서 자연과 가까운 휴양지로 떠나기 위해 자연 친화적인 여행 아이디어를 살펴보세요.
지속 가능성은 뉴욕주 전체를 통틀어 다양한 커뮤니티와 지역에서 실천하고 있는 삶의 방식입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여행하는 것을 중요시 여긴다면, 자연 친화적인 탐험의 기회가 거의 무한하다는 소식을 들으면 정말 기뻐하실 거예요. 주에서는 천연 자원을 보호하고 방문자들이 환경적으로 책임감을 가지는 방식으로 탐험을 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뉴욕주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 볼 만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사려 깊은 여행
저공해 여행 옵션은 뉴욕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 전역에 걸쳐 24개 이상의 역을 거치는 기차 서비스인 암트랙(Amtrak)을 이용해 보세요. 암트랙은 환경 친화적인 여행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차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며 뉴욕주를 여행하고, 모험심도 채우고 지구에도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면서 뉴욕주를 여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버펄로나 뉴욕시 같은 도시에서는 버스나 기차, 페리를 타고 원하는 곳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주를 돌아보기 위해 차를 빌려야 한다면 전기차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다수의 뉴욕주의 방문자 센터를 포함하여 주 전역에 정말 많은 충전소가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자전거를 타고 풍경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Empire State Trail)의 다양한 길과 같이 자전거를 타기 좋은 공공 트레일을 통해 뉴욕주의 경이롭고 다양한 자연경관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식단
뉴욕주의 비옥한 토양에서는 포도부터 유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지역 농장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팜투테이블 레스토랑은 자연이 선사하는 풍요로움을 활용하여 맛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한다는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주 전역의 파머스 마켓과 농장 투어에서 계절별 신선한 맛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음료를 원한다면, 롱아일랜드의 지속 가능한 포도원과 와이너리를 방문하거나 친환경 양조 방식을 사용하거나 저공해 시설을 사용하는 다수의 현지 양조장에서 에일 맥주를 시음해 보세요.
자연 친화적인 명소
뉴욕주에서는 관광과 탐험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옵션을 제공하는 주 전역의 명소와 투어를 통해 자연 친화적인 여행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무공해 안개 아가씨호(Maid of the Mist) 전기 보트 투어를 통해 나이아가라 폴스(Niagara Falls)를 감상하거나 뉴욕주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자연 그대로의 강에서 카약이나 래프팅 여정을 떠나 보세요. 와일드 센터(Wild Center)는 숲속 트레킹 와일드 워크(Wild Walk)와 같은 체험을 통해 애디론댁(Adirondacks)의 아름다움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즐거움은 실내에서도 멈추지 않습니다. 완타그의 존스 비치 에너지 앤 네이처 센터(Jones Beach Energy and Nature Center)부터 제임스타운의 로저 토리 피터슨 자연사 연구소(Roger Tory Peterson Institute of Natural History)에 이르기까지 주 전역의 박물관과 자연 보호 구역에서는 방문객에게 재생 에너지와 환경 보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