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공항에서 출입국 심사 통과하기
더 보기

신원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

미국에 자주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한 프로그램

미국을 자주 여행하신다면 신원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Trusted Traveler Program)에 등록해 미국 입국 과정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국 관세보호국경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CBP)은 사전 승인된 위험이 적은 여행자가 미국에 도착할 때 입국 과정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글로벌 엔트리(Global Entry), 넥서스(Nexus), 센트리(Sentri)와 같은 신원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참고: 이 프로그램은 모든 국가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엔트리 가입자는 일부 공항에 설치된 자동 키오스크를 사용해 미국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전 가입자는 엄격한 신원 확인 및 대면 인터뷰를 거치게 됩니다. 승인되면 가입자는 전자여권이나 미국 영주권 카드를 키오스크에 제시하고 지문을 스캔해 인증한 후 세관 신고를 진행합니다. 여행자에게는 심사 완료 영수증이 발급되며, 곧장 출구로 나갈 수 있습니다.

여행자 신속 검색 안전 전자 네트워크(Secure Electronic Network for Travelers Rapid Inspection, Sentri)는 범죄, 법 집행, 세관, 이민 및 테러 관련 신원 조회 및 10개 손가락 지문 검사와 CBP 직원과의 대면 인터뷰를 자발적으로 시행한 여행자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교통안전청 프리(TSA Pre®)는 교통안전청(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 TSA) 프로그램으로 위험이 낮은 여행자가 미국 국내 여행 시 공항 검색대의 보안 검사를 효율적으로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CBP의 신원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 이용자도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예약할 때 승객 ID 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미국 국토안보부가 제공하는 신원이 확인된 여행자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이 도표 를 확인하세요. 이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는 전체 항공사 목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