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햄프셔주 화이트필드의 마운틴 뷰 그랜드 리조트 앤 스파
더 보기

뉴잉글랜드 숙박

다양한 취향과 가격대에 맞는 뉴잉글랜드의 숙박 시설

관광객은 뉴잉글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친절한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끼게 됩니다. 예스러운 B&B부터 5성급 리조트까지, 뉴잉글랜드에는 예산에 맞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대서양에 면한 호텔의 발코니에 나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을 수도 있고, 환상의 산악 절경 속에 깃든 오두막의 난롯가에서 아늑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어떤 여정이든 뉴잉글랜드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편안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단, 성수기에는 숙박 시설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 기념품점, 레스토랑 등 휴가 중 기대할 수 있는 공통 편의 시설을 모두 갖춘 리조트와 호텔을 선호하는 여행자라면, 뉴잉글랜드의 5개 주 전역에 다양한 옵션이 있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계적 기업과의 파트너십 덕분에 전 세계 여행자들은 뉴잉글랜드 전역의 인기 여행지에서 메리어트, 베스트 웨스턴, 위덤 패밀리 호텔, 콜웬 호텔 같은 숙박 시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관 및 B&B

연인과의 낭만적인 휴가를 원하든, 그저 조용한 휴식을 원하든, 뉴잉글랜드에서는 모텔과 상업용 리조트 외에도 다채로운 숙박 시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관이나 B&B에 머무르는 체험은 매력적입니다. 뉴잉글랜드의 아름다움을 만끽한 다음 숙소로 돌아와 정성스러운 가정식을 먹고 편안하게 잠을 청해보세요.

개성이 묻어나는 예스러운 숙박 시설에서 마치 가족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것입니다. 시골 농장부터 세련된 꽃장식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테마로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곳이 뉴잉글랜드입니다.

캠핑과 글램핑

뉴잉글랜드의 위대한 대자연 속에서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잠을 청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해보세요. 5개 주 모두 한적한 자연 속 모험을 찾는 야외 활동 마니아를 위한 캠핑장, 통나무집과 오두막이 있습니다. 타닥타닥 타오르는 캠프파이어 옆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든, 일렁이는 호숫가를 따라 걷거나 산을 오르든, 뉴잉글랜드의 환상적인 자연 풍광은 늘 함께합니다.

더 자세한 현지 숙박 시설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