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리건주 빈야드의 테이스팅 룸에서 와인 음미해보기
더 보기

오리건주에서의 음주 및 흡연

제니 힐

공식 여행 정보

알코올음료

미국에서 알코올음료를 소비할 수 있는 법정 연령은 만 21세입니다. 알코올음료 판매자는 알코올음료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만 21세 미만으로 보이는 경우 의무적으로 신분증을 확인해야 합니다. 만 21세 이상임을 입증하려면 운전면허증이나 여권과 같은 정부 발행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유효한 신분증 원본(사본은 사용 불가)이 없으면 알코올음료를 주문하거나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알코올음료를 주문하지 않은 경우에도 대부분 클럽에서는 21세 미만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흡연

미국에서 식당을 비롯한 공공장소는 금연으로 지정되는 예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오리건주 실내 청정 공기법(Oregon Indoor Clean Air Act, ICAA), 일명 사업장 금연법(Smokefree Workplace Law)에 따라 사업장의 모든 출입구, 창문 및 공기흡입구로 연결되는 약 3m 이내의 공간에서 흡연이 금지됩니다.

ICAA에는 '흡입제 전달 시스템'의 사용도 포함됩니다. 흡입제 전달 시스템이란 증기 또는 에어로졸 형태로 니코틴, 카나비노이드 및 기타 물질을 전달할 때 사용하는 장치로, 전자담배, 베이프 펜, 전자물담배 및 여러 장치에 두루 사용됩니다. 해당 법률에 의거하여 오리건주의 작업장, 레스토랑, 바 및 기타 실내 공공장소에서 전자담배 및 기타 흡입제 전달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항공기, 버스, 기차 등 대중 교통수단에서의 흡연도 금지되며, 공항, 버스 터미널, 기차역도 금연 지역에 포함됩니다. 각 주와 지역 자치단체에는 금연과 관련한 자체 규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흡연 전에 각 지역의 관련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담배를 구입할 수 있는 법정 연령은 만 18세입니다. 오리건주와 하와이주는 최초로 담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법정 연령을 만 21세로 상향 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