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현대적인 건축물이 있는 미술관
더 보기

박물관과 관광 명소

가족 여행 및 관광 시 유용한 정보

미국에는 특별하고 놀라우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옵션이 가득합니다. 대중문화와 영화에서 탄생한 예술 작품과 유산, 실물 같은 왁스 모조품 등을 구경한 후 콘서트 또는 라이브 쇼를 보며 멋진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가족 여행

미국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하기에 무척 편리합니다. 콘서트장과 동물원부터 놀이공원과 체험형 박물관까지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고 박물관은 전통적으로 어린이들을 주요 대상으로 전시물을 기획하며, 나아가 미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기 명소도 많습니다. 많은 장소에서 아이들을 위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아울러 어린이에게는 입장료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여행을 시작하기 전 먼저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단체 여행을 하신다면 티켓을 예약하기 전에 단체 할인을 요청해 보세요.

박물관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싶거나 문화적, 역사적, 과학적인 인공 유물 또는 예술적인 가치가 있는 유산을 직접 보고 싶다면 미국에 있는 35,000개 이상의 박물관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보세요. 대형 박물관은 뉴욕주 뉴욕시, 일리노이주 시카고,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워싱턴 D.C.와 같은 주요 문화의 허브에 자리하고 있지만, 여러 소도시와 마을에도 소규모 박물관이 많습니다. 

박물관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어떤 경험을 원하는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한적하게 박물관을 관람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시기는 일반적으로 월요일~수요일이며, 9월에서 2월 사이 평일도 좋습니다. 토요일과 3월 중순부터 7월 말까지는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 박물관을 비롯한 몇몇 박물관은 입장이 무료지만 다른 박물관들은 지정된 요일이나 특정 시간대에만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

미국은 다양한 라이브 공연으로 유명합니다. 역사가 서린 장소부터 대형 경기장까지, 라이브 공연은 미국 문화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도시에 라이브 음악으로 유명한 구역이 있으니 여행하는 동안 쇼를 한 편 보고 싶다면 호텔 컨시어지에 문의하거나 사전에 검색해보세요.

대도시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유명 명소가 있기 마련입니다. 발레, 오페라, 콘서트 등 여행지와 가까운 곳에서 여러 종류의 라이브 공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뉴욕시를 비롯한 대도시에서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보거나 소규모 연극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도시에서 미국을 상징하는 스포츠인 야구와 농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 이벤트 또는 경기를 보려면 온라인에서 사전에 구매해야 하지만 몇몇 경기장의 경우 일찍 도착해 마감 특가에 티켓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