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st Image
더 보기

미국 도착하기

분류

공식 여행 정보

일반적으로 매일 거의 백만 명에 육박하는 사람들이 국경을 통해 미국으로 입국합니다. 모든 방문자는 미국 국토안보부(U.S. Department of HomelandSecurity) 산하 관세국경보호청(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CBP)직원에게 미국 입국, 관세 및 농업 관련 규정을 준수했는지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심사 내용을 알게 된다면 해당 절차는 훨씬 쉬워지며 미국 입국 과정도 매우 원활해집니다.

항공기를 통한 국경 통과

미국으로 향하는 여행을 하는 동안 항공사는 작성할 서류를 배포합니다. 미국으로 입국하는 모든 국제 여행자는 세관 신고서 6059B(Customs Declaration Form 6059B) 및 Form I-94 (흰색), 출입국 카드(Arrival/Departure Record)를 작성해야 합니다.

일단 도착하면 여행자는 입국 및 관세 절차를 위해 반드시 관세국경보호청 구역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리고 관세국경보호청은 반드시 미국에 입국한 통관 공항에서 입국을 승인해야 합니다. 입국 심사가 끝나면 모든 짐을 찾아 미국 세관 구역으로 이동하세요.

세관 및 세관 규정

세관 구역에서는 작성한 서류를 제출하고 세관을 신고합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은 아무것도 신고하지 않은 경우에도 소지품을 검사할 수 있음에 유의하세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을 주의하세요.

  • 면세품: 만 18세 이상은 1인당 최대 담배 200개비 및 시가 100개비, 만 21세 이상은 1인당 최대 1리터의 주류 및 총액 합계 100달러 상당의 선물 및 구매 물품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 현금: 통화에 관계없이 10,000달러 이상의 현금은 반드시 신고하세요.
  • 소지하지 말아야 할 품목: 위조 물품, 쿠바 시가, 대부분의 농작물(식물 및 육류), 화기류, 문화재 및 유물, 차량 부품, 마약류 및 마약 관련 장비. 마약류 불법 소지 결과 체포될 수 있습니다. 금지 및 제한 품목에 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세관 규정에 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려동물과 여행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를 원하신다면 각 동물에 관련된 규정을 확인하세요. 여행에 앞서 반려동물 건강에 관한 각종 증명서 또는 검역 증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