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켄터키주의 호텔 코빙턴
더 보기

호텔과 단기 주택 임대

미국의 호텔, 리조트, 단기 주택 임대

호텔을 비롯한 정식 숙박 업체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합니다.

호텔과 리조트

미국에서는 전 세계 최고의 호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국 최고 서비스를 표방하는 고급 호텔은 여행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객실 종류는 일반 객실부터 화려한 스위트까지 다양합니다. 객실에는 개인 욕실, 케이블 TV, 전화가 있으며 냉난방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호텔은 미니 바, 헤어드라이어,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은 물론 조식도 제공합니다. 최고급 호텔에는 대부분 스파, 바,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투숙객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단기 주택 임대

인기 여행지의 민박용 주택, 콘도 및 아파트는 일 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와 요금에 따라 편의시설은 천차만별이지만 대체로 침실이 여러 개이고 TV와 세탁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민박부터 최고급 럭셔리 빌라와 가정집까지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 현지 상공회의소(Contact the local Chamber)나 부동산에 연락해 대여할 수 있는 현지 숙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일부 현지인은 주인이 직접 거주하는 가정집을 빌려주기도 합니다. 이 경우 또한 범위가 다양하여 대도시 아파트부터 해안가 집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VRBOAirbnb 등 온라인 커뮤니티 웹사이트를 직접 찾아보고 집주인과도 연락해보세요. 사용자는 렌트 요금 외에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일부 도시는 이런 렌트 유형을 전면 금지하므로 여러분이 여행할 도시가 이를 허용하는지 확인하세요.

B&B(Bed & Breakfasts, 침대와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숙소)

좀 더 친밀한 경험을 제공하는 B&B는 보통 소규모 숙소 또는 레지던스를 의미하며 조식이 포함됩니다. 대체로 개인이 운영하는 곳으로서 B&B에 머무르는 동안 인터넷, 보드 게임, 벽난로 등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역사 지구에 자리하기도 합니다. 어떤 B&B는 공용 욕실만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 욕실을 이용하고 싶다면 사전에 문의하세요. 자녀와 함께 여행한다면 자녀를 동반해도 되는지 혹은 아이들을 위한 활동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일부 B&B는 최소 숙박 일이 있으며, 나이를 제한하거나 아이들의 투숙을 금지하는 곳도 있습니다. 여행지 웹사이트를 방문해 B&B 목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