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셰리든에 위치한 와이오밍주의 여행자를 환영하는 표지
더 보기

와이오밍주로 가는 관문

와이오밍주에 도착하여 광활한 자연을 여행하며 둘러보기

거의 모든 와이오밍주의 공항에서는 덴버 국제공항(DEN)과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SLC)을 오고 가는 직항 노선을 운항합니다. 캐스퍼, 샤이엔, 코디, 질레트, 잭슨, 래러미, 리버턴, 록스프링스, 셰리든에서 이용하기 편한 공항을 찾아보세요.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국제공항(MSP)은 비행과 운전이 필요한 여행자와 장거리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또 다른 공항입니다. 마지막으로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FW)은 샤이엔과 오고 가는 비행편을 매일 운항합니다.

일단 도착하고 나면 와이오밍주는 운전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곳입니다. 251,228㎢에 달하는 야생 그대로의 자연을 가로지르는 경관 도로 20개가 놓여 있는 이곳의 주립공원, 기념물, 야생 서부의 매력적인 자연을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 RV,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중간에 방문자 센터와 역사적인 관광명소에서 쉬면서 여행자들은 목적지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주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과 와이오밍주 여행에 관한 팁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장소와 인기 있는 지역 명소에 대해 영감을 얻고 싶다면 여기에서 로드 트립과 일정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주에 대해 알아보고 여행을 계획해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와이오밍주 고속도로 지도를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