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반려견과 함께 해변에서 서핑하며 하루를 보낸 후 아름다운 오리건주의 석양 감상해보기
더 보기

가족 및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오리건주 여행

공식 여행 정보

가족 여행

미국과 오리건주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하기에 무척 편리합니다. 콘서트장과 동물원부터 놀이공원과 체험형 박물관까지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고 박물관은 전통적으로 어린이들을 주요 대상으로 전시물을 기획하며, 그 외에도 미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기 명소도 많습니다. 많은 장소에서 아이들을 위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아울러 어린이에게는 입장료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여행을 시작하기 전 미리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단체 여행을 하신다면 티켓을 예약하기 전에 단체 할인을 요청해 보세요.

또한, 가족 또는 단체 여행자들이 숙박하기에 편한 연결 객실 또는 스위트를 제공하는 호텔도 많습니다. 예약할 때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려동물 동반 여행

가족의 일원인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에 앞서 다음 사항을 숙지해 두시기 바랍니다. 미국에 입국하고 여행을 하기 전에 반려동물 동반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항공사의 특별 규정도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은 상점 및 레스토랑에 함께 들어갈 수 없지만 일부 예외가 적용되기도 합니다. 테라스와 야외 테이블이 있는 레스토랑은 좀 더 반려동물 친화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킴턴(Kimpton)과 같은 호텔 브랜드는 반려동물 동반을 허용합니다. 호텔 또는 숙소를 예약하기 전에 먼저 반려동물 동반을 허용하는지, 허용하는 경우 추가 요금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