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st Image
더 보기

도시 대중교통

분류

공식 여행 정보

 

대중교통

미국의 주요 도시들 모두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지만 특히 뉴욕 시, 시카고, 보스턴, 워싱턴 D.C 및 샌프란시스코는 미국에서 가장 광범위한 대중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도시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돌아다니기가 무척 편리하며 또 안전합니다. 지하철 기본 요금은 1.75~2.75달러 정도입니다. 며칠 머무를 예정이라면 머무르는 날짜에 맞는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마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니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해당 도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살펴보세요. 다른 대도시의 경우 보다 간소한 대중교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스, 트롤리 및 전차를 운영합니다.

택시

택시는 편리한 대중교통 수단으로서 대부분의 미국 대도시에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택시비는 이동하는 거리와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부과됩니다. 택시 기사에게 도착지까지 예상되는 비용을 부담 없이 물어보세요. 요금은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일부 택시는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콜택시 앱

UberLyft 등 콜택시 앱은 미국에서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스마트폰 앱으로 개인 기사를 부르고 운임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미국 전역에서 광범위하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자전거 및 자전거 대여 프로그램

대도시를 살펴볼 때는 자전거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저렴합니다. 미국은 점점 더 자전거 타기 좋은 나라가 되어 가고 있으며 주요 도시에는 자전거 전용 도로도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여행 업체가 재미있고 알찬 시티 투어를 제공합니다. 또는 자전거를 대여해 나만의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등 50개가 넘는 도시가 자전거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숫자는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시내에 자리한 키오스크에서 자전거를 편리하게 픽업하고 반납할 수 있습니다. 구경하다가 잠시 쉬고 싶을 땐 쉬어가기도 하며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전거는 시간 또는 날짜별로 정산할 수 있으며 멤버십 이용 시 장기 대여도 가능합니다. 자전거를 대여하려면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Spotcycle을 비롯한 많은 자전거 대여 업체는 스마트폰 앱을 운영해 영업 중인 모든 도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픽업 및 반납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 편의시설

미국은 장애인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미국에는 차별을 금지하는 법안이 많이 제정되었으며, 이는 취업, 주 정부 및 지방 정부 서비스, 공공시설, 상업시설 및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 장애인에게 평등한 기회를 보장합니다. 보다 원할한 여행을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 필요한 사항을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