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그랜트 공원을 찾은 블루스 뮤지션 마이크 레드베터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블루스 뮤지션 마이크 레드베터(Mike Ledbetter)와 시카고의 수많은 명소를 여행하세요.

시카고는 독특한 건축 스타일부터 블루스와 피자까지 다양한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출신인 마이크 레드베터는 이 모든 것을 느껴보시길 추천합니다. “시카고에는 자연에 둘러싸인 멋진 건축과 오랜 시간이 만들어낸 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움이 있어요.”

하루를 시작하는 곳

비트릭스(Beatrix)에서 하루를 시작하세요. 레드베터는 “이곳은 시카고에서 아침 식사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에요”라고 말합니다. 갓 짠 주스와 달걀을 곁들인 브레이즈드 포트 로스트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시카고의 리버 노스(River North) 지구에 위치한 비트릭스의 내부는 맛있는 음식처럼 깔끔하고 현대적입니다. 비트릭스는 세련된 크래프 칵테일 같은 오늘의 스페셜 커피, 허니 시나몬 라떼, “아이스드 바나나 조스(Iced Banana Joes)” 등의 커피도 잘합니다.

추가 정보

먼저 숙소를 정하세요

그는 “숙소를 찾는다면 더 웨스트 루프(The West Loop)가 시카고의 아름다운 다운타운은 물론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과거 출판사를 개조하여 만든 퍼블리싱 하우스 B&B(Publishing House Bed & Breakfast) 같이 멋진 객실과 다양한 요금을 알아보세요. 예전에 공장과 창고로 사용되던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로프트와 멋진 레스토랑이 많은 더 웨스트 루프는 방문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더 웨스트 루프 근처의 시카고강에서 떠나는 건축 보트 투어

더 웨스트 루프 근처의 시카고강에서 떠나는 건축 보트 투어
더 보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봄과 여름에는 그랜트 공원(Grant Park)으로 가서 잔디 위에 누워 주변 자연을 만끽하세요. 그는 “사람을 보든 것도 좋죠”라고 말합니다. 도심 비즈니스 구역과 먼로 항(Monroe Harbor)을 배경에 둔 푸른 야외 공간과 더불어 놀라운 시카고 미술관(Art Institute of Chicago)이 있는 시카고는 다양한 명소로 방문객을 매료합니다.

추가 정보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곳

그는 “일레븐 시티 다이너(Eleven City Diner)는 점심을 먹기에 최고죠”라며 이곳은 고풍스러운 소다 파운틴과 함께 전통 아메리칸 델리 그럽을 제공한다고 설명합니다. 일레븐 시티 다이너는 센트럴 스테이션(Central Station) 지역 그랜트 공원 근처에 있습니다. 박물관을 방문한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경치를 감상하세요

시어즈 타워(Sears Tower)로도 알려진 윌리스 타워(Willis Tower)의 스카이데크(Skydeck)에서 시카고를 내려다보고 멋진 사진을 찍으며 짜릿한 시간을 보내세요.

스카이데크 시카고에서 바라본 짜릿한 경치

스카이데크 시카고에서 바라본 짜릿한 경치
더 보기

시카고 블루스를 즐기는 곳

놀라운 음악을 감상하려면 홀스테드의 블루스(B.L.U.E.S. on Halsted)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은 “블루스 뮤지션에게는 전설과도 같은 곳입니다.” 아늑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갖춘 이곳에서 좋아하는 뮤지션의 연주를 가까운 거리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 건너편에 있는 킹스턴 마인스(Kingston Mines)는 시카고 ‘블루스 앨리(Blues Alley)’의 또 다른 명소로서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블루스 애호가들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분위기 있는 시카고 블루스를 연주하는 뮤지션

분위기 있는 시카고 블루스를 연주하는 뮤지션
더 보기

문화 명소

시카고에는 시카고 미술관부터 셰드 수족관(Shedd Aquarium), 링컨 파크 동물원(Lincoln Park Zoo), 시카고 극장(Chicago Theatre)까지 다양한 예술 및 문화 명소가 가득합니다.

시카고 극장 내부

시카고 극장 내부
더 보기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레드베터는 ‘최고의 시카고 경험’을 위해 루 말나티스(Lou Malnati’s)를 추천합니다. 1971년부터 가족이 운영하는 이곳은 시카고 최고의 피자 파이에서 시작한 딥 디시를 자랑합니다. 루 말나티스는 사실 매우 유명하며 정기적으로 딥 디시를 전국으로 배송하여 시카고만이 만들 수 있는 포틀랜드 피자의 맛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