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위스콘신주 프레리 두 치엥에서 즐기는 보트

강의 멜로디

미네소타주, 아이오와주, 미주리주를 가로지르는 음악 여정을 떠나보세요

미시시피강(Mississippi River)은 수 세기 동안 음악가, 시인, 사색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 모험에서 여러분은 그 이유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만나는 그림 같은 풍경부터 매력적인 마을과 유명한 뮤직 랜드마크까지, 여러분도 영감을 얻고 떠나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긴 강을 따라 위치한 이 마법 같은 마을과 도시로 여행을 떠날 때는 가방, 카메라 그리고 편안한 운동화 한 켤레를 챙기세요.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조각 공원에서 감상하는 스푼브리지 앤 체리 조각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미니애폴리스 현지인들이 왜 이곳을 고향이라고 부르는지 금방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상징적인 음악 현장의 다양한 음악부터 그림 같은 공원과 풍경에 이르기까지, 미니애폴리스는 미국 북부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밥 딜런이나 프린스의 팬이라면 특별한 선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보 여행을 통해 역사를 거슬러 올라 바로 여기 미니애폴리스에서 그들의 독특한 음악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아보세요.

숙박 시설:

휴잉 호텔(Hewing Hotel)은 미니애폴리스의 웨어하우스 지구(Warehouse District)에서 고급 숙박을 제공합니다. 이곳에 위치한 털리비(Tullibee)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재료를 사용한 북유럽 스타일 요리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타깃 센터(Target Center)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져 있는 로우스 미니애폴리스 호텔(Loews Minneapolis Hotel)은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곳에 입점해 있는 코스모스(Cosmos)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와 음료를 즐겨보세요.

● 친구의 집에 머무는 듯한 편안함을 컨셉으로 한 부티크 숙박 시설인 호텔 알마(Hotel Alma)에서 최고의 환대를 누릴 수 있습니다. 도착 시 무료 음료와 전채요리가 제공되며, 모든 숙박에는 베이커리 조식이 포함됩니다. 말이 더 필요할까요?

먹거리:

● 옛 마구간을 개조한 스푼 앤 스테이블(Spoon and Stable)에서 프랑스의 우아함이 가미된 중서부 요리를 경험해 보세요. 현지 셰프이자 오너, 그리고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를 두 번이나 수상한 개빈 카이젠(Gavin Kaysen)이 만드는 요리는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꼭 예약하고 방문해 보세요.

미드타운 글로벌 마켓(Midtown Global Market)에 들러 정통 모로코 향신료부터 윤리적으로 조달된 차와 커피에 이르기까지, 현지 포장마차와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보세요.

볼거리:

● 순수미술 애호가라면 워커 아트 센터(Walker Art Center)와 인근의 미니애폴리스 조각 공원(Minneapolis Sculpture Garden)을 놓치지 마세요. 이 공원은 클래스 올덴버그(Claes Oldenburg)와 코샤 반 브르군(Coosje van Bruggen)이 제작한 유명한 조각 작품 '스푼브리지 앤 체리(Spoonbridge and Cherry)'가 있는 곳입니다.

● 미니애폴리스는 신발과 의류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몰 오브 아메리카(Mall of America)에서 오후 시간을 더 보내야 할 이유는 또 있습니다. 여행 가방에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퍼스트 애비뉴(First Avenue)에서 프린스의 음악에 흠뻑 빠져보세요. 역사적인 음악 공연장 랜드마크로 1970년부터 라이브 공연을 열고 있습니다.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하거나 출연진을 확인하고 라이브 음악 공연을 관람해 보세요.

아이오와주 대번포트의 밴더 비어 식물원 둘러보기

아이오와주 더뷰크

아이오와주 더뷰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시시피강 바로 위에 자리 잡은 이 보석 같은 도시에서는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명소와 더불어 소도시가 주는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립 미시시피강 박물관 및 아쿠아리움(National Mississippi River Museum and Aquarium)에서 배움으로 하루를 보내고, 더뷰크 수목원 및 식물원(Dubuque Arboretum and Botanical Gardens)을 거닐며 더뷰크가 주는 마법 같은 중서부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숙박 시설:

● 미시시피강 바로 위에 자리한 호텔 줄리엔 더뷰크(Hotel Julien Dubuque)는 시내까지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도시 호텔에서 기대하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호텔의 스파,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바에서 편안한 밤을 즐기세요.

핸콕 하우스 B&B(Hancock House Bed and Breakfast Inn)에서는 과거로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91년에 지어진 이 경이로운 건축물은 더뷰크 시내 중심부에서 역사적인 매력의 단편을 제공합니다. (비밀 팁: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고 주말에 무료 조식을 즐기세요!)

● 시내와 미시시피강으로의 도보 이동이 최우선이라면 호텔로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더뷰크 다운타운(TownePlace Suites by Marriott Dubuque Downtown)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거리:

● 현지에서 사랑받는 엘 메이 이터리(L. May Eatery)에서 '고급 컴포트 푸드'를 즐겨보세요. (현지인들이 정말 사랑하는 식당입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그럴 가치가 있는 곳이니까요!)

● 식사를 해야 한다면 더뷰크 시내의 브레이즌 오픈 키친 앤 바(Brazen Open Kitchen + Bar)에 가보세요. 아늑하고 따뜻한 조명의 식당 분위기와 신선하고 현지에서 조달된 제철 재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있는 프레디스 팝콘 컴퍼니(Freddie's Popcorn Company)에서 집에 가져가고 싶을 만큼 달콤한 간식을 맛보세요! 미시시피 믹스(Mississippi Mix)를 추천 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볼거리:

● 운동화를 신고 더뷰크의 미시시피 리버워크(Mississippi Riverwalk)로 향하세요. 63km 길이의 헤리티지 트레일 시스템(Heritage Trail system)의 일부인 이 경치 좋은 산책로는 한쪽에서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강을, 다른 한쪽에서는 180년 된 도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립 미시시피강 박물관 및 아쿠아리움(National Mississippi River Museum & Aquarium)에서 하루를 즐긴 다음, 더뷰크 미술관(Dubuque Museum of Art)에 들러 매혹적인 중서부의 역사를 살펴보세요.

● '세계에서 가장 가파르고, 가장 짧으며, 경치 좋은 철도'로 알려진 케이블카인 페널론 플레이스 엘리베이터(Fenelon Place Elevator)를 타보세요. 정상에서 미시시피강, 더뷰크 시내 및 3개 주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주리주 해니벌 다운타운의 장관

미주리 주 해니벌

마크 트웨인의 소년 시절 고향이자 유명한 그의 책 '톰 소여의 모험'과 '허클베리 핀'의 배경이 된 곳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목가적인 미주리주 마을은 유서 깊은 건축물에서 많은 공원과 동상에 이르기까지 과거를 담은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호황 시대의 록클리프 맨션(Rockcliffe Mansion) 투어로 과거에 푹 빠져보고, 독특하고 그림 같은 강 절벽의 광경에 흠뻑 빠져보세요. 도시 현지의 색채와 멋진 풍경 틈에 있다 보면 해니벌에 계속 머물고 싶어질 것입니다!

숙박 시설:

● 중서부 최고의 B&B 중 한 곳인 가스 우드사이드 맨션(Garth Woodside Mansion)에서 숙박해보세요. 15만㎡의 부지에 위치한 이 아늑한 호텔은 무료 조식, 벽난로, 월풀 욕조 및 정통 앤티크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 훌륭한 위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하려면 베스트 웨스턴 온 더 리버(Best Western On the River)를 선택하세요. 깨끗한 객실, 뛰어난 고객 서비스 그리고 수영장이 있어 어느 유형의 여행객에게나 적합합니다.

● 1859년 이탈리아 양식의 저택을 복원한 벨베데레 인(Belvedere Inn)에서 편안하게 휴식하세요. 특히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현관과 부지에 우거진 현지 식물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먹거리:

● 시간을 내어 메인 스트리트의 베키스 올드 패션드 아이스크림 가게(Becky’s Old Fashioned Ice Cream Parlor & Emporium)에 잠깐 들러보세요. 오후 내내 여행한 뒤에 가장 좋아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어떻게 지나칠 수 있겠어요?

● 미시시피강에서 겨우 한 블록 떨어진 더 브릭 오븐(The Brick Oven)에서 홈메이드 피자 한 조각을 즐겨보세요. 갈릭 치즈 토스트도 꼭 먹어보세요!

●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며 자부심 있는 베테랑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라비나 비스트로(LaBinnah Bistro)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세요.

볼거리:

마크 트웨인 유년 시절의 집 및 박물관(Mark Twain Boyhood Home and Museum)을 둘러보는 것은 미주리주 해니벌에서 꼭 해야 할 일입니다. 문학 팬이 아닌 여행객도 마크 트웨인의 역사와 스토리텔링에 매료될 것입니다.

● 석순, 종유석 및 많은 영감으로 가득한 지하 미로인 마크 트웨인 동굴(Mark Twain Cave)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차원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투어 루트가 거의 2km에 달하므로 알맞은 신발을 신으시기 바랍니다.

● 도시의 더 으스스한 면을 보고 싶나요? 미주리주 해니벌의 등골이 오싹해지는 실화와 숨겨진 비밀을 들을 수 있는 헌티트 해니벌 고스트 투어(Haunted Hannibal Ghost Tour)에 참여해 보세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게이트웨이 아치 감상하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마법 같은 중서부 여행의 마지막 여정이 될 세인트루이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도시는 마지막이지만 분명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다양하게 녹아있는 음악적 영향을 체험하고, 중부 미국의 친절함과 환대를 느끼고, 왜 이 도시가 '서부로 가는 관문(Gateway to the West)'으로 불려 왔는지 알아보세요. 거대한 192m 높이의 게이트웨이 아치(Gateway Arch)부터 국립 블루스 박물관(National Blues Museum)과 척 베리(Chuck Berry)의 주요 음악 무대로 알려진 블루베리 힐(Blueberry Hill)까지, 이곳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에서는 모든 장소에서 영감을 느낄 것입니다.

숙박 시설:

● 다운타운 중심에 있는 매그놀리아 호텔(Magnolia Hotel)에서 머무세요. 세인트 루이스에서 가장 신나는 식당과 엔터테인먼트 장소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0.5km 내에 있는 66개의 레스토랑과 18곳의 명소 중에서 어딜 가든 만족하실 것입니다.

● 머무는 동안 완벽한 여행 사진을 얻는 것이 최우선이라면 앙가드 아트 호텔(Angad Arts Hotel)을 예약하세요. 사진의 배경으로 삼기에 완벽한 새로운 색상과 창의성의 세계에 빠져들 것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유니온 스테이션 호텔(St. Louis Union Station Hotel)에서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숙박하세요. 모자이크, 스테인드글라스, 프레스코화 및 금박 디테일이 여러분을 과거의 시대로 데려다줍니다.

먹거리:

● 세인트 루이스 현지인에게 물어보세요. 분명 도시 최고의 바베큐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패피스 스모크하우스(Pappy’s Smokehouse)도 추천 드립니다. 이곳의 립은 전설적이며 현지인들로 정말 가득 차 있습니다.

블루베리 힐은 단순한 바 & 그릴이 아닙니다. 이곳은 전 세계 로큰롤 애호가들이 모이는 신성한 장소입니다. 테이블에 주문한 체더 치즈 볼을 음미하면서 라이브 음악과 기억에 남을 시간을 즐겨보세요.

블론디스 커피 와인 앤 디저트 바(Blondie’s Coffee, Wine and Dessert Bar)에서 약간의 사치에 빠져보세요. 늦은 밤의 달콤한 간식, 커피 또는 업사이드다운 케이크 마티니(Upside-Down Cake Martini)를 원한다면 만족스러운 맛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순간을 즐기세요.

볼거리:

● 아치를 놓치지 마세요! 미국에서 가장 높은 인공 기념물인 게이트웨이 아치를 발견하며 오후를 보내세요. 멀리서 감상만 하지는 마세요. 투어를 통해 정상까지 올라가 보세요. 멋진 경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세요!

● 하루에 두 개의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그랜드 센터(Grand Center) 지구의 퓰리처 아트 재단(Pulitzer Arts Foundation)에서 시작한 다음, 국립 블루스 박물관으로 향하세요. 국립 블루스 박물관의 참여형 전시에서는 피아노, 하모니카, 기타 사운드 및 가사를 포함하여 자신만의 음악을 작곡할 수도 있습니다.

● 1904년 세인트 루이스 세계박람회의 현장에 하루 동안 머물면서 야외에서 재미와 여유를 즐겨보세요.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에는 구불구불한 길, 연못, 보트 하우스에서의 카약, 테니스 게임이나 골프 라운드를 위한 최고 수준의 시설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활동을 하나라도 더 하고 싶은 분이라면 세인트루이스 미술관(Saint Louis Art Museum), 미주리 역사 박물관(Missouri History Museum), 세인트루이스 동물원(Saint Louis Zoo) 또는 세인트루이스 과학 센터(Saint Louis Science Center)를 둘러보세요. 모두 포레스트 파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