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텍사스주
오스틴 출신의 가스펠-록 뮤지션 닥터 조(Dr. Joe)가 자유로운 오스틴을 소개합니다.
오스틴의 넉넉한 푸드 트럭, 아름다운 자연, 라이브 뮤직과 독특한 부티크를 즐기며 보내는 하루는 결코 후회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닥터 조는 “모든 것이 괜찮아요. 마음껏 자신을 표현하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냥 끝까지 긍정적으로 즐기기만 하면 돼요.”
숙소
숙소를 찾고 있는 외지인이라면 더 드리스킬(The Driskill)에 머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1886년 로마네스크풍으로 지어진 이곳은 오스틴에서 가장 오래된 고급 호텔입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곳
레이디버드호(Lady Bird Lake)를 내려다보는 라마르 세인트페데스트리안 브리지(Lamar St. Pedestrian Bridge)에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닥터 조는 “호수와 도심 너머로 아름답게 석양이 지면 반대쪽에서 웨스트레이크 힐스(Westlake Hills)가 펼쳐지죠”라고 말합니다.
레이디버드호와 오스틴 주변 언덕 풍경
맛집
아침 식사는 저렴한 나무 패널로 장식된 사우스 라마르(South Lamar) 지역의 라디오 커피(Radio Coffee)에서 베라크루즈 올 내추럴 타코 트럭(Veracruz All Natural Taco Truck)의 미가스 타코(Migas Taco)를 드셔보세요. 닥터 조는 “오스틴에 왔다면 푸드 트럭을 이용해봐야 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맛볼 수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오스틴 푸드 트럭에서 음식 즐기기
BBQ 런치를 즐겨보세요
포스터 하이츠(Foster Heights)와 센트럴 이스트(Central East) 사이에 자리한 미켈스웨이트 크래프트 미츠(Micklethwait Craft Meats)에서 군침이 도는 바비큐 소시지와 브리스킷으로 점심을 즐겨보세요. 텍사스식 바비큐는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훈제 드라이 럽으로 요리하여 훌륭한 맛을 선사합니다.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푸짐하게 먹고 바턴 스프링스(Barton Springs)에서 시원하게 수영하세요. 닥터 조는 “이곳은 연중 언제나 수온이 일정해서 수영하기에 좋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바턴 스프링스는 숲이 우거진 질커 파크(Zilker Park)에 있으며 이곳은 도시의 풍경과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루의 화려한 마무리
“클라크스 오이스터 바(Clark’s Oyster Bar)에서 저녁을 먹고 웨스트 오스틴에서 한잔한 다음 늦은 밤 스카이라크 라운지(Skylark Lounge)에서 뮤직 쇼를 즐겨보세요.” 뮬러 레이크 공원(Mueller Lake Park) 남쪽에 위치한 스카이라크 라운지는 다이빙 테마로 꾸며진 재미있고 신나는 맥주 및 와인 바입니다.